• CJ제일제당. '김치 유용미생물 상용화' 사례 발표

    CJ제일제당은 지난 21일 경기도 수원시에서 열린 농촌진흥청 주관 '제1회 천연물 발효기술 컨퍼런스'에서 '김치 유용미생물 발굴 및 상용화'에 대한 주제를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농촌진흥청의 차세대바이오그린21 국책 연구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2016-11-22 김수경
  • 미니스톱, ‘눈꽃치즈김치그라탱’ 도시락 출시

    미니스톱이 ‘눈꽃치즈김치그라탱’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눈꽃치즈김치그라탱’ 도시락은 매콤한 김치볶음밥 위에 천연 모짜렐라치즈를 넣어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데우면 치즈의 쫀득한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매콤한 김치볶음밥 위에 모짜렐라

    2016-11-22 진범용
  • 풀무원, 연말맞아 사랑의 연탄배달·김장김치 나누기 봉사활동

    풀무원이 연말을 맞아 외롭고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사랑의 연탄배달과 김장김치 나눔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2일 밝혔다. 풀무원은 재단법인 밥상공동체 서울연탄은행에 연탄 5000장을 기부하고 지난 21일 서울 노원구 중계본동 백사마을에서

    2016-11-22 김수경
  • "편의점에 아이돌 입성"… CU, 엑소 캘린더 판매

    팬덤문화와 함께 급부상한 아이돌 굿즈(Goods, 연예인, 애니메이션 등과 관련된 파생 상품)가 편의점으로 들어왔다.CU가 연말을 맞아 ‘2017년 엑소(EXO) 시즌그리팅’을 28일부터 업계 단독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가격은 3만5000원

    2016-11-22 진범용
  • 신세계면세점, 외국인 고객 위한 의료지원 업무협약 체결

    신세계면세점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나섰다.신세계면세점은 서울성모병원, ㈜센트럴시티와 손잡고 의료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지난 21일 서울 서초구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성영목

    2016-11-22 진범용
  • 이마트, 국산의 힘 프로젝트… ‘곱창돌김 ’판매

    이마트가 24일부터 국산의 힘 프로젝트 상품인 ‘곱창돌김’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곱창 돌김’은 매년 10월 중순에서 11월 중순까지 채취가 가능한 고급 김으로, 지난해 이마트가 ‘국산의 힘 프로젝트’ 상품으로 발굴해 선보인 제품이다.이마트는 산지 단독 계약을 통

    2016-11-22 진범용
  • 랑콤 새 뮤즈에 배우 '김고은' 발탁

     랑콤은 새로운 뮤즈로 배우 김고은을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랑콤 관계자는 "김고은은 다양한 작품에서 매번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여배우로, 그녀의 아름답고 당당한 모습이 여성의 주체적 삶과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는 확신이 들었다"며

    2016-11-21 유은정
  • 스토케코리아, ‘2016 스토케 윈터키트 컬렉션’ 선봬

    스토케코리아가 추위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주는 유모차 악세서리 ‘2016 스토케 윈터키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스토케 윈터키트는 스토케 유모차 모델에 장착해 사용하는 방한 전용 유모차 액세서리로,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겨울철마다 소비자들에게

    2016-11-21 진범용
  • 동서식품,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한정판 선봬… 연말까지 판매

    동서식품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맥심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Maxim KANU Christmas Blend)'를 오는 12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맥심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는 에티오피아, 케냐, 과테말라의 원두 3종을

    2016-11-21 김수경
  • 애경, 베이킹소다 함유한 '2080 퓨어(PURE) 치약' 출시

    애경의 국민치약 브랜드 '2080'에서 베이킹소다를 담은 '퓨어(PURE) 치약' 레몬민트와 민트블라스트 등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상품 '2080 퓨어 치약'은 싱그러운 레몬라임향의 레몬민트와 상쾌한 민트향의 민트블라스트 등 2종으로 탈취와 세정에 다양한

    2016-11-21 유은정
  • 빈폴아웃도어, 27일까지 패밀리 위크 '다운 30% 세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아웃도어는 11월 이후 한반도에 몰아칠 한파에 대비하는 차원에서 다운 상품을 30% 할인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빈폴아웃도어는 27일까지 가족이 함께 커플룩으로 입을 수 있는 도브 다운 시리즈(도브 플러스, 도브 키즈), 중–고생을 타깃으로

    2016-11-21 유은정
  • 연세대병원 "똑같은 당도라도 부드러운 질감이면 더 달게 느껴져"

    당도가 같은 식품도 음식의 굳기에 따라 선호하는 정도가 달라진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됐다.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구강생물학교실 문석준 교수팀은 "당도가 똑같아도 부드러운 질감이면 더 달게 느껴진다"고 논문을 통해 주장했다. 연구팀은 음식의 맛에 영향을 미치

    2016-11-21 한아름
  • 티몬, 계절별 남녀 패션 매출 차이 극명… 男 '가을'·女 '여름' ↑

    티몬이 자사 패션 부문 매출을 분석한 결과 여성의류는 여름철에 남성의류는 날씨가 쌀쌀해지는 가을에 매출이 급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21일 밝혔다.올해 10월까지 티몬의 남성 브랜드패션 카테고리의 매출 추이를 살펴보면, 가을에 접어드는 9월부터 평월 평균대비 20% 매

    2016-11-21 진범용
  • 한국오츠카제약,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세번 째 수상

    한국오츠카제약은 지난 18일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열린 2016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식에서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재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2010년 일하기 좋은 경기 10대 기업으로 선정돼 대상을 수상한 이래 2013년 재인증에

    2016-11-21 한아름
  • 옥션, '혼밥·혼술·혼영' 등 테마 프로모션 선봬

    옥션이 12월 31일까지 신규 브랜드 캠페인 ‘혼자가 더 좋을 땐, 어서옥션!’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주요 소비층으로 혼자만의 소비 생활을 즐기는 사람을 뜻하는 ‘1코노미족(1conomy)’을 겨냥한 것이 특징이다.옥션은 사이트 내 전문관을 신설해

    2016-11-21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