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맥스, 中서 화장품 기술 콘퍼런스 개최

    코스맥스는 지난 20일 중국 상하이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제3회 중국 화장품 기술 콘퍼런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진첸 상하이 생활화학협회 비서장, 주덩쉐 상하이 식품의약품 감찰국 과장 등 상하이 주 정부 관계자를 비롯해 글로벌 화장품사

    2018-07-23 김보라 기자
  • 위메프, 최대 규모 ‘리빙위크’ 진행… 800개 특가상품 선봬

    위메프가 29일까지 생필품, 홈데코 상품 등을 특가로 판매하는 ‘리빙위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리빙위크’는 전월 대비 2배 이상 늘어난 역대 최대 규모로 800개 특가상품을 선보인다.가격 경쟁력도 한층 높였다.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특가상품을 판매하고,

    2018-07-23 진범용 기자
  • 버거킹, 리얼 라임 담은 '애플 모히또' 출시

    버거킹은 여름의 청량한 색채와 정통 라임 맛을 강조한 '애플 모히또'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애플 모히또는 라임주스를 기본으로 하는 모히또 본연의 맛을 강조하기 위해 라임조각이 함께 제공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000원.버거킹은 시원하고 청량한 음료를 많이

    2018-07-23 김보라 기자
  • "아이코스 잡아라!"… BAT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2' 한국서 최초 공개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시리즈2'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였다. BAT코리아는 23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글로의 업그레이드 버전 '글로 시리즈 2' 출시를 발표했다. '글로 시리즈

    2018-07-23 김수경 기자
  • 쥬씨, 원두 업그레이드…커피메뉴 강화

    쥬씨는 원두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원두 업그레이드에는 에티오피아 원두를 추가해 쥬씨하면 떠오르는 과일의 향긋한 산미를 느낄 수 있도록 블렌딩을 조정했다. 특히 에티오피아 시다모 지역의 커피체리를 햇볕에 그대로 말려서 가공하는 내추럴 프로세싱(Nat

    2018-07-23 김보라 기자
  • 전자랜드, 7월 셋째 주 에어컨 판매량 전년比 31% 증가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하 전자랜드)이 서울 낮 최고기온이 38도까지 오르며 불볕더위가 계속됐던 7월 셋째 주(7월 16일~22일)의 에어컨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31%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1일부터 22일까지의 판매량을 살펴보면 전년 동기간과 비슷한 판매량을 기록했다

    2018-07-23 진범용 기자
  • bhc치킨 '뿌링클' "국민 2.2명 중 1명이 주문"… 45개월만에 2300만마리 판매

    bhc치킨의 인기메뉴인 '뿌링클'이 누적판매 2300만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이는 우리나라 인구 2.2명당 1마리씩 주문한 셈이며, 소비자가격으로 환산하면 4200억원 수준이다. 2014년 11월 출시된 뿌링클은 bhc를 업계 선두주자로 만든 일등공신에

    2018-07-23 김보라 기자
  • 에스콰이아 '쓴맛'에도…신발사업 집중하는 패션그룹형지

    패션그룹형지가 주력사업인 의류을 비롯 새먹거리로 신발사업을 강화하며 포트폴리오를 확장시키고 있다. 불황에 따른 업황 침체로 내수 시장이 예전만 못한데다 글로벌 브랜드의 공세에 밀려 부진을 거듭하면서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다. 업계에선 형지가 지난 2015년 인수한 에스

    2018-07-23 김보라 기자
  • AK몰, 폭염에 지친 ‘피부 SOS 기획전’… 최대 58% 할인 판매

    AK몰이 29일까지 ‘뷰티풀 데이즈(Beautiful Days)’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에 지친 피부를 지키는 진정·쿨링케어 상품과 모공·피지조절 상품, 자외선을 막아주는 선케어 상품을 최대 58%까지 할인 판매한다. 여름철

    2018-07-23 진범용 기자
  • LF몰, 꽝 없는 '미스터 럭키' 룰렛 이벤트 진행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LF의 남성 브랜드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미스터 럭키' 룰렛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룰렛을 돌려 헤지스 남성·닥스 남성·마에스트로·질스튜어트뉴욕 남성 등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의

    2018-07-23 김보라 기자
  • 편의점 근접출점 자율 규약 실현 될까?… 시큰둥한 이마트24

    한국편의점산업협회(이하 한편협)가 최근 결정된 최저임금 인상 및 근접출점에 대한 가맹점주들의 반발을 최소화하기 위해 근접거리에 다른 편의점이 입점할 수 없도록 하는 골자의 근접출점자율규약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회원사가 아닌 이마트24 측은

    2018-07-23 진범용 기자
  • "카스 캔, 쉽고 재밌게 따세요"… 오비맥주, '목넘김' 강조한 프레시탭 적용

    오비맥주 '카스'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또 한 번의 패키지 혁신을 단행한다.오비맥주는 국내 맥주 업계 최초로 캔 맥주를 훨씬 더 편리하게 따를 수 있는 '프레시 탭(Fresh Tab)' 기술을 카스 후레쉬 500ml 캔 제품 전체에 적용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비맥주의

    2018-07-23 김수경 기자
  • "쇼핑 크리에이터를 찾습니다"… CJ ENM 오쇼핑 부문, '쇼크오디션' 열어

    CJ ENM이 끼 많고 재능 있는 '쇼크(쇼핑 크리에이터)'를 찾기 위해 서바이벌 형태의 모바일 생방송 오디션 '쇼크오디션'을 시작한다. '쇼크라이브'는 지난해 12월 CJ ENM 오쇼핑부문에서 개국한 CJ몰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이다.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

    2018-07-23 김수경 기자
  • 기네스, 신규 캠페인 '드래프트 댄스' 한국서 최초 전개

    디아지오 코리아는 프리미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의 새로운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드래프트 댄스(DRAUGHT DANCE)'를 23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네스는 독창적인 영상을 통해 여름 시즌 동안 '부드러움, 크리미함, 그리고 완벽한 조화'라는

    2018-07-23 김수경 기자
  • 현대백百그룹, 소외계층 아동복지에 5년간 300억원 지원

    현대백화점그룹이 소외계층 아동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5년간 총 300억원을 지원한다. 각 계열사별 사회공헌활동(CSR)을 ‘아동복지’ 중심으로 재편하고 건강한 성장, 재능 육성, 의료 및 재활 분야 등 3대 핵심 분야에 지원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23일 현대백화점그룹에

    2018-07-23 진범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