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 뮤직&비어 페스티벌 기대감↑… "2만명 추첨에 50만명 몰려"
GS25에서 진행하는 '2018 MUSIC&BEER FESTIVAL'(이하 뮤직&비어 페스티벌)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23일 GS25에 따르면 지난 6월 8일부터 7월 22일까지 뮤직&비어 페스티벌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
2018-07-23 진범용 기자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태권브이' 스페셜 에디션 1천개 한정 판매
지난 해 로보트 태권브이 피규어(Figure)를 선보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태권브이 개봉 42주년과 토이저러스 태권브이 피규어 발매 1주년을 기념해 24일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23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태권브이는 '출동! 토이저러스 태권브이 스페
2018-07-22 김수경 기자 -
이마트 트레이더스, 29일까지 여름맞이 가전 최대 40% 할인
이마트의 열린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에서 23일부터 29일까지 여름맞이 가전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23일 이마트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트레이더스 하남점과 트레이더스 송림점 두 곳에서 진행되며 하남점에서는 '대유위니아'의 브랜드 위크를, 송림점에서는 신일산업의 소
2018-07-22 김수경 기자 -
쑥쑥 크는 연어시장에…신세계푸드, 수산물 가정간편식 진출
신세계푸드가 수산물 가정간편식 시장 공략에 본격적인 도전장을 내밀었다. 신세계푸드는 노르웨이 수산기업 리로이(LEROY)와 공동 개발한 '보노보노 마리네이드 연어스테이크' 4종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리로이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노르웨이에서 친환경 먹이
2018-07-22 김보라 기자 -
가정간편식 다양성으로 승부
'연어'에 빠진 신세계푸드 "2023년 매출 1000억 목표"
"종합 식품 브랜드 올반, 서양식 가정간편식 베누, 수산물 가정간편식 보노보노 등 카테고리별 가정간편식 라인업을 육성해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겠다."신세계푸드가 연어를 통해 수산물 가정간편식(HMR) 공략에 나섰다. 한식·서양식을 주를 이루었던 메뉴에서
2018-07-22 김보라 기자 -
롯데홈쇼핑, '임직원 플리마켓' 열어… 수익금 전액 기부
롯데홈쇼핑은 지난 20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제 1회 롯데홈쇼핑 플리마켓'(벼룩시장)을 진행했다. 22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공감하고 소통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사내 기부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달부터 행사 물품을
2018-07-22 김수경 기자 -
백화점, 전시회장으로 변하다… 갤러리아百, 루나파크전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8월 23일까지 세계적 디자인 거장 100여 명이 참여하는 루나파크展(전)과 손을 잡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22일 갤러리아백화점에 따르면 27일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루나파크 전시는 세계 3대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스테파
2018-07-22 김수경 기자 -
제주삼다수, 제4회 창의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제주삼다수가 청정제주의 환경을 보전하기 위한 창의 사업과 활동을 발굴하고 적극적인 지원에 나선다.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와 제주특별자치도가 제주의 환경 보전을 위한 다양한 창업 및 활동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제4회 JPDC 창의사업 아이디어 공
2018-07-22 김보라 기자 -
여름맞이 손님 모시기 '총력'
폭염에 유통업계 '방긋'…여름용품 '불티'
연일 이어지고 있는 폭염에 유통업계가 모처럼 활기를 띠고 있다. 낮 최고기온이 35도를 훌쩍 넘자 손선풍기·쿨링시트 등 더위를 쫓기 위한 상품들이 날개 돋친 듯 판매되고 있다 22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지난 5일부터 18일까지 2주 동안 온라인몰인 롯데마트몰의 전체 주문
2018-07-22 김보라 기자 -
현대홈쇼핑, 태국서 中企 수출 상담 성과 1300만 달러 달성
현대홈쇼핑이 이달 초 태국 방콕에서 진행했던 '중소기업 제품 해외시장 현지화 조사단' 프로그램을 통해 약 1300만 달러(약 146억원)의 수출 상담 실적을 올렸다. 22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중소기업 제품 해외시장 현지화 조사단'은 중소기업 해외시장 판로개척의 일환
2018-07-22 김수경 기자 -
"모바일 쇼핑, 더 쉽고 간편하게"… 이마트앱 리뉴얼
이마트가 '고객 편의성'을 중심으로 이마트앱을 전면 리뉴얼했다. 22일 이마트에 따르면 이마트앱은 쿠폰, 포인트적립, 모바일 영수증 등 다양한 기능으로 이마트 매장에서의 쇼핑을 도와주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다. 월 평균 100만명의 고객이 이용하며 이마트 모바일 웹과
2018-07-22 김수경 기자 -
"퇴근하고 디제잉 배우러 가자"… 롯데百, 가을학기 문화센터 접수
롯데백화점이 가을학기 문화센터 접수를 시작한다. 22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최근 워라밸 문화가 확산되고 근로시간 단축 등이 도입되면서 문화센터가 변화하고 있다. 과거 일반적인 문화센터 강좌들은 주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요리·꽃꽂이 등의 대세였다면 최근에는 퇴근후의 삶
2018-07-22 김수경 기자 -
“무더위에 방콕족 늘었다!"… 롯데마트몰, 주문건수 전년 비 34% 증가
연일 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무더위에 외출하지 않고 방에서 손쉽게 쇼핑을 즐기는 이른바 '방콕 쇼핑족(이하 방콕족)'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롯데마트가 지난 5일부터 18일까지 2주 동안 온라인몰인 롯데마트몰의 고객 주문건수를 살펴보니 전체 주문건수는 전년
2018-07-22 김수경 기자 -
맥도날드 "2025년까지 동물복지란으로 교체"
한국맥도날드는 글로벌 맥도날드의 정책에 따라 오는 2025년까지 공급 받는 계란을 동물복지란으로 교체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글로벌 맥도날드는 지난 2015년부터 2025년까지 동물복지란(cage free and free-range eggs)을 사용할 계획이라고 발
2018-07-20 김보라 기자 -
교촌치킨, '프리미엄브랜드지수' 6년 연속 1위
교촌에프앤비는 '2018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치킨전문점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2018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국내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다.
2018-07-2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