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기사 친절도 향상 위해 사기진작 감성이벤트 시행
  • ▲ 친절택배기사로 선정된 (왼쪽부터) 한진택배 송파지점의 양경수 택배기사, 남현승 택배기사가 NS홈쇼핑으로부터 한가위 선물을 전달 받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NS홈쇼핑
    ▲ 친절택배기사로 선정된 (왼쪽부터) 한진택배 송파지점의 양경수 택배기사, 남현승 택배기사가 NS홈쇼핑으로부터 한가위 선물을 전달 받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14일 한진택배 송파지점을 방문해 친절 택배기사의 추석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올 추석에는 평소대비 배송물량이 20%이상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에 가장 바쁘고 힘든 일정을 보낼 택배기사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한가위 가족선물’ 전달 이벤트를 진행한 것.

    NS홈쇼핑은 CJ대한통운, 한진택배, 롯데택배 등 각 사 친절 택배기사로 선정된 약 40여명의 택배기사를 위해 직접 추석 선물을 준비했다. 추석선물은 가족 건강을 위한 햅쌀(10kg)과 사과, 배 세트로 꾸렸다. 택배 배송의 바쁜 일정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 본사 직원들이 직접 지점을 방문해 전달했다.

    NS홈쇼핑은 매월 고객이 직접 선정한 친절 택배기사를 대상으로 '감성 이벤트'를 통해 택배기사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1월은 '졸업 자녀 선물', 2월은 '가족 설 선물', 3월은 '가족 나들이 지원비', 7월은 100명의 택배기사에게 '복날 삼계탕'을 전달했다. 14년째 진행하고 있는 ‘사랑의 생수’ 행사에서는 생수4만여개를 지난 8월 택배기사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

    김기환 NS홈쇼핑 CS본부장 상무는 “친절한 배송으로 노력해 주시는 택배기사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기 위해 '한가위 가족선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이 처음 마주하는 NS홈쇼핑의 서비스를 택배기사님들이 맡아주시고 있기에 앞으로도 더욱 친절한 배송서비스를 위해 사기진작을 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