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男 맞춤 정장도 가성비가 대세"… 롯데百 '수트서플라이', 보름만에 1억5천만원 매출
롯데백화점이 지난 6월 29일 오픈한 남성 토탈 패션 브랜드 '수트서플라이(SUITSUPPLY)'가 '가성비'를 만족시키며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수트서플라이'가 오픈 보름만인 7월 13일까지 1억5000만원이라는 깜짝 매출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8-07-16 김수경 기자 -
"5인 미만 사업장, 최저임금 차등 적용해야"… 전국편의점가맹점협회, 정부·가맹본부에 대책 촉구
전국편의점가맹점협회(전편협)가 2019년도 최저임금 인상안에 대해 5인 미만 사업장에 대한 최저임금 차등 적용 등 정부의 실효성있는 대책을 주문했다.16일 전편협은 서울 보문동에서 최저임금 인상 대책 마련촉구를 위한 기자회견을 열고 4가지 정부의 정책적 지원을 요구하는
2018-07-16 김수경 기자 -
"뻥튀기 찾는 2030, 머핀에 빠진 5060"… 옥션, 세대별 간식 판매량 발표
2030 젊은 층과 5060 중장년 층의 간식취향에 변화가 생겼다. 달달하고 자극적인 맛을 선호하던 젊은 세대들은 추억의 전통간식을 찾고 달콤한 디저트는 중장년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옥션이 올해 상반기 세대별로 간식류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 2030 세대의 전통
2018-07-16 김수경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컵반, 출시 3년 만에 1억개 판매 돌파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이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1억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 1인당 햇반컵반을 최소 2개 먹은 셈이다. 햇반컵반 1개 높이는 9.2cm인데, 1억개를 쌓으면 롯데타워(555m)의 1만6577배에 달할 정도다. 출시 초반 1~2
2018-07-16 김보라 기자 -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패션업계 남북 경협 남다르게 준비할 것"
패션의류산업 남북경협추진위원회는 16일 오후 서울 삼성동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신(新) 남북경협 추진을 위한 패션의류업계 대응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패션의류산업 남북경협추진위원회와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공동으로 개최하고 통일부가 후원한다. 이번 포럼에는 남북경협
2018-07-16 김보라 기자 -
위메프, 올 상반기 인기 유아용품은 '물티슈'
위메프에서 올 상반기에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유아용품은 물티슈인 것으로 나타났다. 영양과 편의성을 겸비한 간편 이유식의 인기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위메프는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높은 매출을 기록한 유아용품은 '베베숲 아기 물티슈', '브라운 아기 물티슈', '
2018-07-16 김수경 기자 -
이브자리, 프리미엄 여름 구스 '마린' 출시
이브자리는 덥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한 수면을 취할 수 있는 여름용 구스다운 '마린'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마린 구스는 세계 최고의 구스다운인 폴라드산 구스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두께가 얇고 가벼워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다운프루프 가공(Downproof: 깃
2018-07-16 김보라 기자 -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는 2018 여름 캠페인 모델인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은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는 소비자들이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바이브 넘치는 짜릿하고 특별한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방탄소년
2018-07-16 김보라 기자 -
시몬스 침대, 플래그십 스토어 단독 침대 프레임 선봬
시몬스 침대가 플래그십 스토어만을 위한 침대 프레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시즌 새롭게 내놓은 침대 프레임은 패셔너블한 코드를 접목한 '티시(Tisci)', 상징적인 베스트셀링 제품 벨로를 재해석한 '벨로 리미티드(Bello Limited)
2018-07-16 김수경 기자 -
'위기의 편의점' 점주는 폐업 고민, 본사는 눈치만… 내년 최저임금 8350원
내년도 최저임금 인상폭이 10.9%로 결정되면서 편의점 업계가 위기로 내몰렸다. 올해에 이어 내년도 예상되는 인건비 상승 부담으로 인해 일부 편의점 가맹점주들은 폐업까지 고민하는 가운데 편의점 본사는 정부와 점주 사이에서 나서지 못한채 눈치만 보고 있다. 16일 업계에
2018-07-16 김수경 기자 -
사카이, 뉴욕 타임스와 협업…한정판 티셔츠 출시
유명 패션 브랜드와 미국의 언론사가 협업한 티셔츠가 나왔다.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사카이'는 이달 초 뉴욕 타임스의 Truth(진실) 캠페인을 디자인에 반영한 협업 제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뉴욕 타임스는 저널리즘의 독립성과 진실을 위
2018-07-16 김보라 기자 -
온라인 쇼핑, 증강현실로 즐긴다… K쇼핑, 'AR마켓' 선봬
K쇼핑이 국내 최초로 AR(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해 360도 회전 가능한 쇼핑영상에서 상품도 구매할 수 있는 'AR마켓(Market)'을 16일 선보인다. K쇼핑 모바일 앱에서 최초 서비스되는 'AR마켓'은 AR기술을 통해 구현된 360도 영상 안에서 마치 실제 매장에
2018-07-16 김수경 기자 -
중소기업에 영상제작 지원… CJ ENM 오쇼핑부문, '오스타그램' 선봬
CJ ENM 오쇼핑부문이 효과적인 SNS 마케팅을 원하는 중소기업들에게 V커머스 영상(video commerce, 1분 내외의 상품 관련 영상)을 무료로 제작·유통해주는 신규 상생 프로그램 '오스타그램'을 운영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중소벤처기업부, 대·중소기업
2018-07-16 김수경 기자 -
KT&G, '릴(lil)·핏(Fiit)' 전국 판매점 2배로 늘린다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과 전용담배인 '핏(Fiit)'의 전국 판매점을 2배로 확대한다. 16일 KT&G에 따르면 현재 '릴'과 '핏'이 전국 1만9320곳의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
2018-07-16 김수경 기자 -
"뷰티에 눈 뜬 '男心' 잡아라" 올리브영, '맨즈데이' 진행
올리브영은 16일부터 21일까지 남성 고객만을 위한 '맨즈데이(Men’s Day)'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맨즈데이는 남성 전용 화장품과 더불어, 성별 구분 없이 사용하는 더모코스메틱, 클렌징패드, 트러블케어 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올인원, 면도기,
2018-07-16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