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리테일, 푸드뱅크와 40억원 어치 식품 나눔 실천… "올해 역대 최대 기부될 것"

    GS리테일이 꾸준한 기부활동으로 지역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나눔에 앞장서는 모습이다.12일 GS리테일에 따르면 지난 2011년부터 유통업계 최초로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에 식품을 기부하는 ‘푸드뱅크 식품 기부’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GS리테일은 2017년까지

    2018-07-12 진범용 기자
  • "초복 보양식도 간편하게"… 현대百 원테이블, 보양식 2종 출시

    현대백화점이 초복을 앞두고 자사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 브랜드 '원테이블(1 TABLE)'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초복 시즌에 많이 찾는 ‘삼계탕(900g, 1인분)’과 영양밥인 ‘담양죽순밥(450g, 2인분)’ 등 2종으로 가격은 각각 9500원,

    2018-07-12 진범용 기자
  • 롯데 유통사업부문, 롯데마트 사상점에서 청년창업 국내 판촉전 진행

    롯데 유통사업부문이 창업진흥원 및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손잡고 12일부터 15일까지 롯데마트 사상점에서 ‘청년창업 국내 판촉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진행하는 ‘청년창업 국내 판촉전’은 롯데 유통사업부문이 지난해 8월부터 3회째 진행하고 있는 ‘글로

    2018-07-12 진범용 기자
  • 신세계TV쇼핑, 서유럽 3개국 '여행 인문학 콘서트' 개최

    신세계TV쇼핑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13일 세 번째 '여행 인문학 콘서트'를 개최한다. 12일 신세계TV쇼핑에 따르면 '여행 인문학 콘서트'는 유럽여행을 떠나거나, 유럽여행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강연이다. 13일 오후 2시

    2018-07-12 김수경 기자
  • "복날=삼계탕 공식 깨진다"… 이마트, 초복 맞아 '보양식의 모든 것' 선봬

    이마트가 초복을 앞두고 그간 마트에서 볼 수 없었던 민어전, 영양오리 등 신규 보양식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이마트는 초복 주간을 맞아 12일부터 18일까지 '보양식의 모든것' 행사를 열고 다양한 형태의 보양식재료를 개발해 판매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먼저 여름 대표

    2018-07-12 진범용 기자
  • 롯데홈쇼핑, 서울시와 사회적경제기업 판로 확대 지원 업무협약

    롯데홈쇼핑은 지난 9일 서울시청 본관에서 서울시, 서울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와 함께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확대 및 경쟁력 강화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1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협약식은 서울시 조인동 일자리노동정책관을 비롯해 롯데홈쇼핑 이일용 방송본부장,

    2018-07-11 김수경 기자
  • 현대百, 세일 마지막 3일 ‘바캉스 상품 특별 할인전’… "여름 이월 상품 판매"

    현대백화점이 13일부터 15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바캉스 상품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시작되기 전, 쇼핑수요를 잡기 위해 원피스·수영복 등 여름 이월 상품을 판매하는 행사를 확대했다.현대백화점은

    2018-07-11 진범용 기자
  • 현대리바트, 여름 방학 맞아 유아동용 가구 특별 할인전… 최대 50% 할인

    현대리바트는 다음달 13일까지 '리바트 키즈와 함께하는 바캉스 준비'를 열고, 주요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리바트 키즈'는 현대리바트가 선보이고 있는 유아동 전문 가구 브랜드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친환경 목재 및 마감

    2018-07-11 진범용 기자
  • 롯데홈쇼핑, ‘정보보호의 날’ 맞아 정보보호 캠페인

    롯데홈쇼핑이 정부가 지정한 정보보호의 날(매년 7월 둘째 주 수요일)을 맞아 임직원, 고객,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정보보호에 대한 의식을 고취하고자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한국인터넷진흥원(KISA)과 ‘대국민 정보보호 캠페인’의 일환으로, 임직원의 정보

    2018-07-11 진범용 기자
  • [르포] '넓고 싸고 편리해진' 홈플러스 스페셜… "장 볼 맛 나네~"

    "와~ 진짜 넓다! 쇼핑할 맛 나네" 홈플러스가 대형마트와 창고형 할인점을 결합해 선보인 '홈플러스 스페셜' 서울 1호점인 목동점이 12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뉴데일리경제는 오픈에 앞서 11일 먼저 홈플러스 스페셜 목동점을 방문했다. 매장 입구는 기존 대형마

    2018-07-11 김수경 기자
  •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 "불경기에도 올해 2000억원 돌파할 것"

    "상반기 입주 물량이 많았음에도 라돈 사태 등에 따른 소비 심리 위축으로 경쟁사들은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했다. 하지만 에몬스가구는 상반기 25% 성장을 기록했고 올해 매출 2000억원을 돌파할 것이다" 김경수 에몬스 가구 회장의 말이다.에몬스가구는 11일 인천 남동공단

    2018-07-11 진범용 기자
  • 대상그룹,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 진행

    대상그룹이 11일 서울 신설동 본사에서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올해로 13회째를 맞는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은 대상그룹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지난 2006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학생들의 방학과 직장인들의 휴가 기간이 겹

    2018-07-11 김보라 기자
  • 에몬스가구, FW시즌 트렌드 발표… "ICT기술 접목, 편안함 강조"

    에몬스가구가 인천 남동공단 내 본사에서 열린 ‘2018 FW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에서 ‘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를 트렌트 콘셉트로 11일 발표했다.에몬스가구는 이번 품평회에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고품격 가구, ICT기술을 접목해 편안한 휴식을 돕는 침대

    2018-07-11 진범용 기자
  • 홈플러스의 '스페셜' 한 변신… 700억원 투자로 두 마리 토끼 잡는다

    홈플러스가 약 700억원을 투자해 똑똑한 변신을 단행한다. 대형마트와 창고형 할인점 매장을 결합한 '스페셜' 매장을 선보이며 최소 비용으로 두 마리 토끼 잡기에 나선 것. 홈플러스는 새 역점 사업인 '홈플러스 스페셜'이 대구와 부산을 거쳐 서울 목동점에 문을

    2018-07-11 김수경 기자
  • 'SK-ll 간판' 김희애, LG생활건강 '오휘' 모델로 발탁

    'SK-ll'의 간판 모델이던 배우 김희애가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새로운 얼굴이 됐다. LG생활건강은 배우 김희애를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최고급 라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뮤즈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는 피부

    2018-07-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