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드와이저, 18일 밤 '한국-스웨덴전' 응원파티 연다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공식 후원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한국의 월드컵 조별리그 스웨덴 전이 열리는 18일 밤 서울 서교동 '라이즈 호텔(RYSE Hotel)'에서 월드컵 응원파티 '버드 90(BUD 90)'을 연다. 15일 버드와이저에 따르면 이번 월드컵 기간에

    2018-06-15 김수경 기자
  • [포토] '밀키트'로 식사 거르지 마세요~

    신세계백화점이 간편가정식 전문기업 마이셰프와 손잡고 프리미엄 밀키트(Meal Kit) 제품을 선보인다. 신세계는 15부터 일주일간 강남점 식품관에서 간편하지만 건강한 집밥을 찾는 1인 가구, 맞벌이 가정이 늘면서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밀키트 상품을 소개한다. 감바스알아

    2018-06-15 김수경 기자
  • 유한킴벌리, 맞춤형 기저귀 '하기스 매직핏' 출시

    유한킴벌리는 아기 체형과 특성, 움직임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의 맞춤형 기저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회사 측은 "국내 아기의 허리 및 엉덩이 둘레, 허벅지 둘레 등의 객관적 데이터와 함께 아기의 움직임 특성까지 반영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30년 기저귀 연구의 노

    2018-06-15 김보라 기자
  • 휠라, 어글리 슈즈 '디스럽터 샌들' 출시

    휠라는 대표 어글리 슈즈 '디스럽터2'의 여름 버전인 '디스럽터(DISRUPTOR) 샌들'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디스럽터 샌들은 휠라의 시그니처이자 대표 어글리 슈즈인 '디스럽터2'에서 영감을 얻어 스포츠 샌들로 구현했다.올해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지난해 실시한

    2018-06-15 김보라 기자
  • 서경배 아모레 회장 "용산 신본사 아시아 美 전당될 것"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아름다움인 아시안 뷰티(Asian Beauty)로 전 세계 고객들과 소통하는 거대한 구심점이자, 세상을 더욱 아름답고 건강하게 변화시켜 나가는 미(美)의 전당이 될 것입니다."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15일 오전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

    2018-06-15 김보라 기자
  • 더반찬, 다이어트 식단 정기배송 서비스 '칼로핏350' 출시

    동원홈푸드의 HMR 온라인배달 전문몰 더반찬은 여름 바캉스 철을 위한 정기배송 서비스인 '칼로핏 350'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칼로핏 350은 한 끼에 350칼로리 이하로 구성된 20여 가지의 다양하고 신선한 식단을 정기배송해 주는 서비스다. 여름 휴가철을 앞둔

    2018-06-15 김보라 기자
  • 경기 불황, 브랜드간 경쟁 심화 등으로 매출 정체 계속돼

    2020년 매출 3兆 한다던 최병오 회장…형지 매출 정체 고착화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의 '오는 2020년까지 매출 3조원을 돌파하겠다'는 야심찬 계획이 물거품이 될 공산이 커지고 있다. 경기 불황에 따라 패션업계가 정체에 늪에 빠진 상태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의 부재 등 실적 성장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

    2018-06-15 김보라 기자
  • 탐앤탐스, 미얀마 진출…1호점 '양곤 공항점' 오픈

    탐앤탐스는 지난 9일 미얀마 양곤 공항에 미얀마 1호점 '탐앤탐스 양곤 공항점(TOM N TOMS Yangon Airport)'을 신규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미얀마 1호점은 최근 새로 지어진 양곤 공항 국내선 신청사 내 출국장 앞에 자리하고 있다. 출국자 및 입국자

    2018-06-15 김보라 기자
  • 롯데 O4O 전략 적중… 오프라인+온라인 시너지 통했다

    "인터넷 주문하고 매장서 픽업"… 롯데 '스마트픽' 잘 나가네

    인터넷에서 주문한 뒤 매장에서 제품을 바로 받을 수 있는 롯데 '스마트픽' 서비스가 롯데의 O4O(online for offline) 핵심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전국에서 가장 많은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롯데만의 촘촘한 유통망이 온라인과 결합해 시너지를 내고 있다는

    2018-06-15 김수경 기자
  • GS리테일, 팔도비빔면과 협업해 '유어스 김치볶음비빔면' 선봬

    GS리테일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유어스오모리김치찌개라면이 국내 비빔면 1위 팔도비빔면과 만났다. GS리테일은 출시 후 현재까지 GS25 용기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편의점 PB라면의 선두주자 유어스오모리김치찌개라면의 핵심 재료인 오모리김치를 팔도비빔면의 특제 소스 노하우

    2018-06-15 김수경 기자
  • 위메프, 3분기 신입공채… 50명 신규 채용

    위메프가 1, 2분기에 이어 3분기에도 정규직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근로시간 단축으로 늘어나는 업무량을 신규인력을 충원해 분담한다는 목표다. 위메프는 주요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포괄임금제를 폐지했다. 위메프는 3분기 상품 MD 직군 신입 공개 채용을 진행, 30명에

    2018-06-15 김수경 기자
  • 롯데마트, 일회용품 줄이기 앞장… 녹색소비자연대와 업무협약 체결

    롯데마트가 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와 함께 일회용품 줄이기에 앞장선다.롯데마트는 오는 16일 롯데마트 잠실점에서 일회용품 줄이기 업무 협약식을 갖고 롯데마트-파트너사-고객에 이르는 일회용품 줄이기 대국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일회용품 줄이기 대국민 캠페인은

    2018-06-15 김수경 기자
  • 롯데 유통사업부문, '글로벌 청년 & 스타트업 대전' 진행

    롯데 유통사업부문과 창업진흥원은 오는 17일까지 롯데아울렛 서울역점을 시작으로 롯데마트 대덕점(6월28일~7월1일), 롯데마트 사상점(7월12일~15일)에서 '글로벌 청년 &스타트업 대전' 국내 판촉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글로벌 청년

    2018-06-14 김수경 기자
  • 한샘이펙스, 이탈리아 사무용 가구 ‘테크노’ 독점 공급… "亞 1호 매장 오픈"

    한샘이펙스(Hanssem Effex)가 이탈리아 대표 사무용 가구 브랜드 ‘테크노 (Tecno)’ 매장을 14일 서울 논현동에 열었다.테크노는 1953년 창립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사무용 가구 브랜드로 최근 8년간 연 매출이 매년 15% 가까이 꾸준히

    2018-06-14 진범용 기자
  • 에잇세컨즈 "2030 직장인을 잡아라"

    에잇세컨즈가 워라밸 문화 확산에 따라 직장인들을 위한 오피스룩 상품을 확대해 2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 직장인 고객 잡기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에잇세컨즈는 상권 분석을 통해 전형적인 오피스 상권인 코엑스몰점, 커뮤터 타운인 인천 스퀘어원점, 생산 단지가 밀집돼 있

    2018-06-1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