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 2022년까지 500억원 전기 절감… "제주에 태양광 발전 설비 구축"

    GS25가 에너지 절감 노력을 통해 2022년까지 연간 100억원, 5년간 총 500억원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18일 GS25에 따르면 지난 4월 제주도 지역 2개 점포에 태양광 발전 설비를 구축했다. 태양광 발전에 적합한 제주도 지역을 시작으로 평소

    2018-06-18 진범용 기자
  • 동원F&B, 프리미엄 서양식 HMR 브랜드 '퀴진' 론칭

    동원F&B는 프리미엄 서양식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퀴진'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프랑스어로 '셰프의 요리'를 뜻하는 브랜드명 퀴진은 전문 셰프가 만든 수준의 요리를 추구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최근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집에서 맛있고 품격 있는 요리를

    2018-06-18 김보라 기자
  • 롯데百, 남대문시장 호떡을 백화점에서… '전통시장 상생 상품전' 진행

    롯데백화점이 전통시장 활성화와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20일부터 7월 22일까지 전국 8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전통시장과 연계해 우수 먹거리를 선보이는 ‘전통시장 상생 상품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은 전국 전통시장 상인들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하고 판로

    2018-06-18 진범용 기자
  • 이마트, 역대 최대규모 글로벌 식기대전… "시중대비 최대 60% 저렴"

    이마트가 27일까지 ‘포트메리온’을 필두로 ‘덴비’, ‘이딸라’, ‘빌레로이 앤 보흐’ 등 병행수입을 통해 들여온 글로벌 브랜드 식기 300여 품목을 시중 가격보다 최대 6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이마트는 행사 기간 브랜드 별 균일가 행사를 비롯해

    2018-06-17 진범용 기자
  • "월드컵 남성 고객 정조준"… 롯데홈쇼핑, 2030 상품 전진 배치

    롯데홈쇼핑이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진행되는 6월 한 달 동안 주요 경기 시간대에 남성 상품을 집중적으로 편성하고, 2030을 타깃으로 한 이색 콘텐츠도 선보인다.    17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지난 2014 브라질 월드컵 당시 롯데홈쇼핑

    2018-06-17 진범용 기자
  • 호텔신라, 홍콩 국제관광엑스포 참가… 한국 관광 알리기 '앞장'

    호텔신라가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홍콩에서 열린 '국제관광엑스포'에 참가해 한국 관광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17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지난 14일부터 홍콩 C&E 센터(Convention & Exhibition Cen

    2018-06-17 진범용 기자
  • GS홈쇼핑, 중소협력사와 상생 위한 ‘트렌드 쇼케이스’ 개최

    GS홈쇼핑이 중소협력사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8 GS샵 트렌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17일 GS홈쇼핑에 따르면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GS홈쇼핑 본사에서 열린 이번 쇼케이스에는 코웰패션, 디자인갤러리, 베크인터네셔널, 엠코르셋, 로보

    2018-06-17 진범용 기자
  • 4년 만에 돌아온 유통街 황금 성수기 잡아라

    막오른 월드컵, 불붙은 식품유통업계 마케팅 대전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지난 15일 개막하면서 식음료·주류·유통 업계가 대목을 잡기 위해 치열한 마케팅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유통업계는 월드컵 대목을 잡기 위해 유명 연예인을 비롯해 축구스타 등을 동원해 다양한 신제품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2018-06-17 진범용 기자
  • 도미노피자, KT 멤버십 회원 대상 모든 피자 50% 할인

    도미노피자는 18일과 27일 이틀 동안 KT 멤버십 회원에게 모든 피자를 50% 할인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KT 멤버십 회원들은 KT 멤버십 5000포인트 차감을 통해 모든 피자 반값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도미노피자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2018-06-17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임직원 전문성·다양성 함양 나서

    최근 소비자 트렌드 변화로 산업간 경계가 모호해지며 전문성과 다양성이 점점 중요시되면서 CJ제일제당이 임직원들의 안목과 통찰력 확대에 나섰다.CJ제일제당은 올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전략적 통찰력을 기르고 글로벌 사고 방식을 함양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2018-06-17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건강기능식품 매출 2년새 2배 증가

    웰빙(well-being)과 건강(fitness)의 합성어인 '웰니스(wellness)' 열풍을 타고 행복한 삶을 위해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열풍이 거세다.17일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에 따르면 다이어트 보조제(슬

    2018-06-17 김보라 기자
  •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 롯데월드몰 안전점검 참여… "사고대비 만전"

    롯데자산개발이 지난 14일 롯데월드몰의 안전한 쇼핑환경 조성을 위해 시설 안전 점검과 F&B 매장의 위생상태 등을 점검했다. 이광영 대표가 직접 현장을 둘러보며 점검 상황을 챙기는 등 전 임직원의 안전문화에 대한 관심을 고취했다. 17일 롯데자산개발에 따르면 이

    2018-06-17 진범용 기자
  • BGF 임직원, 공동생활가정 어린이들과 직업탐방 가져

    BGF그룹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동호회인 ‘이음표’와 BGF복지재단 임직원이 직업체험시설인 ‘한국 잡월드’에서 공동생활가정(Group Home)의 아동청소년과 함께 지난 16일 진로탐색 및 직업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공동생활가정(Group Home)은 가

    2018-06-17 진범용 기자
  • "항공·숙박비 지원"… 현대홈쇼핑, 中企 해외진출 팔 걷고 나서

    현대홈쇼핑이 태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중소기업들의 시장 개척 전도사로 나선다. 현대홈쇼핑은 국내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제품 해외시장 현지화 조사단' 프로그램을 다음달 3일부터 3박 4일 일정으로 태국 방콕에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앞서 현대홈쇼핑

    2018-06-17 김수경 기자
  • "더 두껍게, 더 편하게"… 이마트, '돈스파이크 시즈닝 스테이크' 선봬

    이마트 스테이크가 업그레이드 됐다. 점포에 스테이크존을 신설하고 전용 숙성고를 통해 고품질의 숙성한우를 선보이는 등 스테이크 대중화에 앞장섰던 이마트가 이번에는 신제품 '헤비 시즈닝 스테이크'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헤비 시즈닝 스테이크'는 안심, 등심, 채끝

    2018-06-17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