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고객 재구매율 1위 등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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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의 '베이직 반팔 티셔츠'가 누적 판매 200만장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스파오가 지난 2016년부터 선보이기 시작한 베이직 반팔 티셔츠는 가장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으로 스파오 상품 중 재구매율 1위로 손꼽히는 스테디셀러 베스트 아이템이다. 올해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XS와 3XL 사이즈까지 선보였다.
올해 선보인 '2PACK 베이직 반팔 티셔츠'는 기존의 단순한 패킹 방식에서 탈피해 세련되면서도 눈에 확 띄는 패키지로 상품의 존재감을 높였다. 고객의 아주 작은 생소리까지 반영하여 샘플을 제작해 기획자와 생산자가 직접 입고 체험해보며 상품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넥 부분에 늘어짐 방지 넥테이핑을 덧대어 늘어나는 현상을 최소화해 답답하게 죄이지 않도록 넥라인을 개선했다.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가격구성을 통해 상품 경쟁력을 극대화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베이직 아이템일수록 고객 피드백을 더 세심히 듣고 즉각 반영할 수 있도록 항상 심혈을 기울여 왔다"며 "고객 만족 후기들이 입소문으로 퍼져나가면서 지속적으로 고객 유입이 늘어나고 있어 생산주기를 조금씩 더 앞당기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