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다방 오픈… 전통 차(茶) 파우치 음료 선봬

    편의점 CU(씨유)가 오는 24일 전통음료 3종(식혜, 수정과, 쌍화차)을 파우치 형태로 출시하며 상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CU에 따르면 '델라페 유기농 식혜(1000원, 컵얼음 별도)'는 순(純)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쌀알이 없는 맑은 타입

    2018-05-22 김수경
  • 롯데百, 23일부터 '러닝화' 프로모션

    롯데백화점이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여름을 달리다'를 테마로 '러닝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2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최근 20~30대 중심으로 국내 러닝 인구가 급증하면서 다양한 러닝화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러닝화'를 테마로 상품

    2018-05-22 김수경
  • "고령화, 간식 트렌드 바꾸다"… 롯데슈퍼, 프리미엄 견과류 매출 전년比 264% 증가

    최근 고령화와 1인가구 증가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견과류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최근 아몬드, 호두 등 일반적인 견과류를 넘어 브라질넛트, 사차인치 등 '슈퍼푸드'가 트렌드를 견인하고 있다. 22일 롯데슈퍼에 따르면 

    2018-05-22 김수경
  • 현대百, '풋볼 라이프스타일 페어'… 의류·용품 최대 50% 할인

    현대백화점이 축구에 빠진 '덕후(한 분야에 열중하는 사람)'를 위한 대형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목동점 7층 토파즈홀에서 축구 관련 유명 웹매거진 '오버더피치'와 함께 '풋볼 라이프스타일 페어'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2018-05-21 김수경
  • 신세계, 온·오프라인 해외명품 브랜드 행사

    신세계가 온·오프라인에서 해외 명품 행사로 고객 지갑 열기에 나섰다. 신세계몰은 지난 17일부터 해외 명품 사은행사, 백화점은 오는 25일부터 해외 브랜드 시즌 오프를 준비했다고 22일 밝혔다. 명품을 찾는 연령대가 낮아지면서 2030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2018-05-21 김수경
  • 제주삼다수, 경력직 34명 공개 채용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행정, 영업 및 해외마케팅, 연구 분야 등에서 총 34명의 경력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1일 밝혔다. 제주 지하수의 우수성 연구를 비롯해 개발사업의 본격적인 추진 등 공사의 전문 업무를 추진할 경력 직원들을 채용한다고

    2018-05-21 김보라
  • 크라운제과, 국희샌드·뽀또 등 가격 인상…최대 20% ↑

    크라운제과는 국희샌드 등 8개 제품의 가격과 중량을 조정해 중량당 가격을 평균 12.4% 인상한다고 21일 밝혔다.국희샌드는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17.8%(13.6~20.0%) 인상한다. 마이쮸는 평균 7.6%(1.9~14.3%), 참크래커는 5%(4000→4200원

    2018-05-21 김보라
  • [포토] 이색 탁상용 '선풍기' 구경하세요~!

    이마트가 여름을 앞두고 다양한 탁상용 선풍기를 선보인다.이마트는 날개가 없는 스탠드 겸용 ‘크레인 LED 팬리스 선풍기’를 4만9800원에, 한 개 선풍기로 두 사람이 쓸 수 있는 ‘도시샤 트윈 데스크 팬’을 4만4800원에 판매한다.크레인 LED 팬리스 선풍기는 이마

    2018-05-21 진범용
  • 삼성물산 '갤럭시', 러시아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 단복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갤럭시는 21일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서울 광장 출정식에서 공식 단복을 공개했다.갤럭시는 지난 2010년, 2014년에 이어 이번 러시아 월드컵의 단복까지 도맡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갤럭시는 대표의 자부심으로 승리

    2018-05-21 김보라
  • '스낵처럼 가볍게' 매일유업, '상하치즈 Mini' 출시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는 '상하치즈 Mini' 3종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상하치즈 Mini는 소비자들이 치즈를 일상에서 더 쉽고 가깝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선보인 제품이다. 칼슘체다, 크림치즈, 스모크 모짜렐라 등 3종 이다.매일유업

    2018-05-21 김보라
  • SPC그룹, 하동군과 녹차 공급 협약 체결

    SPC그룹은 경남 하동군과 녹차 공급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은 19일 경남 하동군청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파리크라상은 세계중요농업유산(GIAHS)으로 등재될 만큼 품질을 인정 받는 하동 녹차를

    2018-05-21 김보라
  • 빙그레, '따옴' 모델에 배우 정해인 발탁

    빙그레의 100% 천연 냉장주스 브랜드 따옴은 배우 정해인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빙그레는 최근 드라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정해인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가 따옴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빙그레는

    2018-05-21 김보라
  • 이른 무더위에…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판매량 전년比 19% ↑

    때 이른 무더위가 시작되며 갈증해소를 위한 생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21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8.0, 평화공원 산림수, 지리산 산청수, 금수강산 순창수 총 4종)의 매출이 올해 1월부터 5월 중순까지 약 450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약 1

    2018-05-21 김보라
  • 동서식품, 제14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 개최

    동서식품은 21일부터 10월1일까지 제14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 공모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동서식품은 1989년 제1회 동서커피문학상을 시작으로 매 2년마다 공모전을 개최, 실력 있는 여성 작가를 발굴해 차세대 한국 문학계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후원하고 있다.

    2018-05-21 김보라
  • 농협하나로 유통, '편의점' 사업 확대… "생존 전쟁 치열해져"

    최근 1인 가구 증가 등으로 높은 신장률을 보이고 있는 편의점 사업에 농협하나로 유통도 참여 움직임을 보이면서 생존경쟁이 한층 치열해질 전망이다. 지난해 최저임금 인상에 직격탄을 맡으면서 기존 편의점 사업자들이 흔들린데다 전국 편의점 수가 4만개를 넘어서면서 점포당 수

    2018-05-21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