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살 된 롯데마트, 수요 높은 20개 상품 '최대 50%' 할인

    롯데마트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난 20년간 고객들의 구매형태를 분석해 이를 기반으로 현재 트렌드를 감안한 행사를 진행한다.1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 수요가 높은 20개 상품을 선정하고, 그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롯

    2018-04-01 진범용
  • 이마트, 미래식량 대안 '곤충 시리얼' 판매 돌입

    이마트가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미래 식량인 식용 곤충 시리얼을 선보인다.1일 이마트에 따르면 4월부터 PK마켓 고양·하남, SSG푸드마켓 청담·마린시티, 스타슈퍼 도곡 5개 점포에서 미래 식량으로 각광받는 식용 곤충 분말과 버섯을 사용한 시리얼 ‘퓨처리얼 3종(각 24

    2018-04-01 진범용
  • 4월부터 가중되는 장바구니 부담

    치솟는 물가, 과자·음료·빵 등 소비재 가격 줄줄이 '인상'

    4월 들어 과자를 비롯한 음료, 빵 등 소비재 가격이 줄줄이 인상 결정되면서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도 가중될 것으로 보인다. 1일 관련 따르면 롯데제과에서 판매하는 '빼빼로'와 '목캔디', 한국야쿠르트에서 판매하는 '야쿠르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광동제약에

    2018-04-01 진범용
  • 유한양행, 기구조직 개편… 분야별 전문성으로 효율 강화

    유한양행이 4월 1일자로 100년사 창조를 위한 조직 효율성 제고와 미래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기구조직 개편과 임원 인사발령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기구조직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분야별 전문성을 바탕으로 역동적 조직문화 창출과 급변하는 사업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2018-03-30 손정은
  • 애경산업, 작년 매출 6289억원·영업익 497억원…'역대 최대실적'

    애경산업이 탄탄한 생활용품사업을 기반으로 화장품사업이 급성장하며 지난해 역대 최대실적을 기록했다.애경산업은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6289억원, 49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4.1%,24.4%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2018-03-30 김보라
  • 네이처리퍼블릭, '수분폭탄 비행크림' 웹드라마 화제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6일 공개한 B급 스릴러 무비 형태의 웹드라마 '미스터리 뷰티 플라이트' 영상이 나흘 만에 약 5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공개된 영상은 주력 제품인 아이슬란드 수분크림(일명 비행크림)의 특징을 극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건조한 기내를

    2018-03-30 김보라
  • BGF-BGF리테일, 분할 후 첫 주총… 후계구도 공식 출범

    BGF와 BGF리테일이 회사 분할 이후 첫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채택된 안건을 모두 통과시켰다. 이번 주총은 최대 주주변경 및 지주사 전환 등으로 변화한 BGF의 첫 데뷔전이었던 셈이다.30일 BGF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BGF사옥 본관 7층 대강당에서

    2018-03-30 진범용
  • GC녹십자, 일반의약품 강화… 약점 극복 나서는 이유는?

    GC녹십자가 일반의약품 마케팅 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주력 사업부분인 혈액제제와 백신에 비해 상대적으로 약했던 일반의약품 부문에 힘을 주려는 분위기다.GC녹십자의 국내 매출 가운데 35%는 혈액제제, 25%가 백신이다. 의약품 부문 40% 가운데 일반의약품의

    2018-03-30 손정은
  • 이효율 풀무원 대표 "글로벌 전략 마련해 제2의 도약 준비"

    풀무원이 11년 연속 토크쇼 형식으로 주주들과 소통하는 열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풀무원은 서울 중구 예장동에 위치한 문학의 집 서울에서 주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풀무원 열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이효율 대표는 인사말에서 "풀무원은

    2018-03-30 김보라
  • [포토] 청년 CEO와 함께하는 마켓 놀러오세요~!

    현대백화점이 4월 1일까지 신촌점 앞 야외광장인 연세로 스타광장에서 청년 스타트업 브랜드와 함께 '신촌 청년 CEO 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 서대문구와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과의 협업을 통해 ‘게이트리스’, ‘로렌츠’, ‘호미캔들’ 등 청년 스타트업 4

    2018-03-30 진범용
  • 스마트 카트·셀프 스캔 계산대 직접 테스트하며 공 들여

    '아마존' 추격 나선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의 집념… "내 기준에 미칠 때까지"

    한국의 아마존을 꿈 꾸는 신세계그룹의 새로운 혁신이 무인화 기술로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신세계가 연구·개발하고 있는 무인화 기술을 직접 테스트하고 챙기면서 업계의 관심도 모아지고 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정용진 부회장은

    2018-03-30 김수경
  • "봄철 피부를 지켜라"… 청호나이스뷰티, 시몬말레 '세럼 마스크 클렌저' 출시

    청호나이스의 화장품 브랜드 '나이스뷰티'가 봄맞이 신제품을 출시했다.정수기 회사로 알려진 청호나이스는 1996년부터 '나이스뷰티'라는 브랜드로 화장품 사업을 함께하고 있다. 정수기의 '깨끗한 물' 이미지가 좋은 성분의 화장품과 깨끗한 피부까지 연결된다는 착안에서다.나이

    2018-03-30 김희진
  • 매일유업, 중앙연구소 소장에 양진오 전무 내정

    매일유업은 매일유업 중앙연구소 소장에 양진오 전무를 내정했다고 30일 밝혔다.양진오 전무는 1988년 매일유업에 입사, 식품안전센터장, 연구소 부소장 등을 역임했다.

    2018-03-30 김보라
  •  돌아온 야구의 계절 …외식·프랜차이즈업계, 마케팅 경쟁 '후끈'

    2018년 프로야구가 개막하면서 외식·프랜차이즈 업계의 마케팅 경쟁도 달아오르고 있다. 야구장에 신규 매장을 출점하거나 다양한 관련 제품을 선보이며 야구팬 공략에 나섰다. 프로야구가 한 해 800만명이 넘는 관중을 불러모으는 국내 최고 인기

    2018-03-30 김보라
  • 롯데제과, 빼빼로·목캔디 가격 100~300원 인상

    롯데제과는 다음 달 1일부터 빼빼로·목캔디의 가격 및 중량을 조정하기로 했다고 30일 밝혔다.이에 따라 빼빼로는 권장소비자가격을 기존 1200원에서 1500원으로 300원 올리고 중량도 함께 올려 중량당 가격은 6.0~8.1% 수준으로 인상된다. 주력 제품인 초코빼빼로

    2018-03-30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