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회 통해 신상품 개발해 연내 NS홈쇼핑의 판매 채널에 소개할 예정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식품수출본부 백진석 이사(왼쪽), NS홈쇼핑 방송사업부문장 조성호 전무(오른쪽). ⓒNS홈쇼핑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식품수출본부 백진석 이사(왼쪽), NS홈쇼핑 방송사업부문장 조성호 전무(오른쪽). ⓒNS홈쇼핑


    NS홈쇼핑이 지난 24일 양재 aT센터 5층에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업무 협약식을 갖고 우리 농수산식품의 판매 확대와 신규상품 발굴 및 상품화를 위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NS홈쇼핑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주최의 신규상품 발굴 상담회에 참여하고 선정된 상품과 협력사의 TV홈쇼핑 방송을 통한 판로개척에도 적극 협조키로 했다.

    첫 행보로 NS홈쇼핑은 24일 aT센터 1전시장에서 펼쳐진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주최한  ‘2018 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 대형유통채널 바이어 초청 상담회’ 에 9명의 MD가 참여한 가운데 1:1 상담회를 진행했다.

    상담회에서 NS홈쇼핑은 100여개 농공상 기업을 대상으로 상담신청을 받아 TV홈쇼핑과 온라인몰 입점관련 상담 50건을 완료했다.

    이번 상담회를 통해 선정된 협력사의 상품은 한국 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상호 협의를 통해 NS홈쇼핑 각 유통 채널에 입점되고, 2018년 하반기 중 TV홈쇼핑 방송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조성호 NS홈쇼핑 방송사업부문장 전무는 "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 바이어 초청상담회에서 사업 취지에 부합하는 우수 중소업체를 발굴하고 다방면의 지원을 통해 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 지원사업 목적을 달성하는 데 힘을 보탤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