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슈퍼, 통합 본격화… 새 공동 비전 'No.1 그로서리 마켓' 선포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새로운 공동 비전을 선포하고, 본격적인 사업부간 통합을 본격화한다.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8일 롯데 시그니엘 서울에서 파트너사 초청 비전 선포식 ‘2024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새로운 공동 비전을 선포하고, 본격적인 사업부간 통합을 본격화한다.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8일 롯데 시그니엘 서울에서 파트너사 초청 비전 선포식 ‘2024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국내 유통업계의 성장이 정체되는 가운데 쿠팡의 ‘나홀로 질주’가 이어질 전망이다. 쿠팡이 3분기에도 사상최대 매출·영업이익을 기록하면서 파격적인 성장을 기록했기 때문이다. 시장 성장률 이상의 실적을 기록했다는 것은
◇ 올리비아로렌, 패션 인플루언서와 함께 ‘모녀 데이트룩’ 제안올리비아로렌이 엄마와 딸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모녀 데이트룩’을 제안하며, 온라인 ‘세정몰’에서 기획전을 열고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올리비
김범석 쿠팡(Coupang Inc.) 의장이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한 3분기의 비결을 ‘와우 멤버십’의 혜택으로 꼽았다. ‘쿠팡 생태계’의 모든 혜택 수준을 끌어올린 ‘와우 멤버십’에 고객 참여가 늘면서 분기 매출
쿠팡이 3분기에도 사상 최대 매출과 고객 수를 경신하며 고성장을 이어갔다.쿠팡이 8일(한국시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3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쿠팡은 3분기 매출 8조1028억원(61억8355만달러)를
현대백화점의 3분기 실적이 부진을 면치 못했다. 면세점의 흑자전환에도 불구하고 점포 리뉴얼에 대한 부담과 지누스의 부진이 영향을 미쳤다.현대백화점은 7일 실적발표를 통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
GS리테일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상승하는 호실적을 기록했다.GS리테일은 7일 실적발표를 통해 3분기 영업이익이 126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4.6% 신장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3조902
위메프가 본격적인 직구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큐텐의 직구 서비스를 가져와 별도의 서비스 ‘위메프플러스’를 론칭하고 본격적인 큐텐 시너지에 나서는 것. 이에 대한 별도 앱도 론칭했다. 앞서 위메프와 함께 큐
현대백화점그룹의 가구·매트리스 계열사 지누스는 세계 최대 소매 유통업체 ‘월마트(Walmart)’가 주관한 ‘2023 자원 재생 회담(2023 Sourcing Regeneration Summit)’에서 지속 가능성을
쿠팡이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 광군제를 맞아 4일간 로켓직구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7일 쿠팡에 따르면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로켓직구 광군제’ 행사를 진행한다. 로켓직구 상품은 최대 80% 할인하며, 10만원
신세계그룹은 계열사가 총 출동하는 쇼핑축제 ‘2023 쓱데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1년여 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40개 품목을 소개하는 행사 ‘쓱데이 어워즈’의 20개 품목이 1차 공개 됐다고 7일 밝혔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지속가능성을 기반으로 한 ESG(환경·책임·투명경영)경영이 화두다. 국내에서도 업계를 막론하고 많은 기업들이 ESG 경영에 주력하고 있는 가운데 위스키기업 페르노리카코리아도 지난 2020년부터 쉽고
단일 지주회사 체제로 전환을 앞둔 현대백화점그룹이 주주가치 제고에 가속페달을 밟고 있다. 지주회사인 현대지에프홀딩스가 자사주 소각을 결정한 데 이어, 그룹 계열사인 한섬도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자사주 소각을 결의했다
GS리테일이 반려시장을 겨냥해 인수했던 펫 이커머스 플랫폼 어바웃펫이 ‘미운오리’가 돼 가고 있다. 2018년 인수 이후 매년 적자를 기록한 것에 이어 최근에는 모회사 GS리테일로부터 70억원의 운영자금을 빌려가는
시몬스는 연말 시즌을 맞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SIMMONS Terrace)’에 크리스마스트리와 일루미네이션 점등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시몬스 테라스의 크리스마스트리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