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살아있는 서해안 햇꽃게 판매 개시
롯데마트는 오는 21일 올해 첫 어획한 ‘서해안 햇꽃게(100g/냉장/국산)’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꽃게는 산란기 보호를 위해 매년 6월21일부터 8월20일까지 금어기를 시행하고 있어,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금어기 해제 당일 새벽 서해안에서 잡아올린 물량이다.
2025-08-19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CU, 오뚜기 外
◇ 한율, 브랜드 모델로 가수 '우즈' 발탁한율이 가수 우즈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우즈는 작사, 작곡, 퍼포먼스까지 전방위로 소화하며 자신만의 매력적인 예술 세계를 구축해온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자유분방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우즈만의 조화로운 이미지가 한율이 추구
2025-08-18 김보라 기자 -
GS25, '건기식·뷰티' 경쟁력 강화 … "전략 카테고리 육성 박차"
GS25는 건강·뷰티 상품군의 전략적 육성을 위해 ‘카테고리 킬러형 전문 매대’를 도입, 점포 경쟁력과 고객 경험을 동시에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GS25는 상품 경쟁력뿐 아니라 점포 환경과 고객 체험 요소를 결합한 전략을 통해 건강·뷰티 분야를 핵심 카테고리로 육성
2025-08-18 김보라 기자 -
이마트, 18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시작
이마트가 2025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이마트는 18일부터 9월26일까지 총 40일간 추석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이 기간동안 행사카드로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상품별로 최대 50% 할인되며,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50만원의 신세계상품
2025-08-17 김보라 기자 -
"초고가 위스키부터 실속형 와인까지" 롯데마트, 추석 주류 선물세트 사전예약
롯데마트가 올 추석, 실속형 소비자와 플렉스족을 모두 만족시킬 주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롯데마트는 9월26일까지 약 120여 종의 주류 선물세트를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고물가 기조가 지속되면서 올해 추석 주류 선물세트 시장은 ‘가성비’와 ‘프리미엄’으로
2025-08-17 김보라 기자 -
출산율 훈풍에 … 신세계백화점, '베이비 페어' 개최
신세계백화점은 출산율 회복세에 발맞춰 14일부터 20일까지 전국 13개 점포에서 ‘베이비 페어’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유모차, 발육용품, 신생아 의류 등 50 여개 유아동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60% 할인과 금액대별 사은품, 단독 특가,
2025-08-13 김보라 기자 -
"990원 옥먹돼·1000원 두유" … 홈플러스, 막바지 여름 먹거리 행사 풍성
홈플러스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옥수수 먹고 자란 돼지’, ‘심플러스 두유’ 등 압도적 가성비에 품질까지 갖춘 신제품을 앞세워 다채로운 할인행사를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막바지 여름 준비를 위한 신선 먹거리부터 바캉스 먹거리까지 엄선해 파격가로
2025-08-13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광복절 연휴 맞이 '통큰데이' 행사 돌입
롯데마트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연휴 특가 행사 ‘통큰데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통큰데이’는 가족 모임이 많은 연휴를 맞아, 수요 높은 가족 먹거리를 엄선해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이다.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실질적인 고객
2025-08-13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바이탈뷰티, 삼양식품, BAT로스만스 外
◇ 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 누적 판매 1000만포 돌파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슈퍼레티놀’ 누적 판매 1000만포를 돌파했다.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은 국내 먹는 레티놀 시장을 견인하고 있는 대표 제품이다. 건강식품 섭취를 통해 스스로 관리하고 싶은 소
2025-08-11 김보라 기자 -
GS샵, 자체 패션 '르네크루' 리브랜딩 … "패션 브랜드 강화"
GS샵은 자체 기획 패션 브랜드 ‘르네크루(Lenécru)’를 10년 만에 리브랜딩(Re-branding)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르네크루는 2015년 GS샵이 자체 기획해 선보인 여성복 브랜드다.올해 FW부터는 ‘프리미엄 페미닌(Premium Feminine)’을
2025-08-11 김보라 기자 -
이랜드복지재단, 무료급식소 ‘아침애만나’ 통해 18만 끼니 나눔
이랜드복지재단이 서울역 인근에서 운영 중인 민간 나눔 무료급식소 ‘아침애만나’를 통해 8일 기준 총 18만 끼니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하루 600여명이 이곳에서 식사를 이어가고 있으며, 개소 1년1개월 만에 이룬 이 숫자는 단순한 통계를 넘어 시민의 자발적 연
2025-08-08 최신혜 기자 -
러닝 열풍에 … 쿠팡, '러닝 스페셜티관' 상품 10배 확대
쿠팡은 ‘러닝 스페셜티관’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오는 4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러닝 스페셜티관’은 러닝을 즐기는 고객들의 숙련도와 취향을 반영한 러닝 특화 전문관으로, 지난 2월
2025-08-01 김보라 기자 -
현대홈쇼핑 "끝모를 폭염에 겨울옷 의류 판매 기간 확대"
현대홈쇼핑이 올해 역시즌 판매 전략에 변화를 준다. 기후변화의 영향으로 폭염이 장기화할 가능성이 커지자, 기존의 한여름 집중 판매 방식에서 벗어나 물량과 아이템 수를 확대하고 판매 기간도 늘리는 분산 편성에 나선다.현대홈쇼핑은 프리미엄 겨울 의류를 할인 판매하는 역시즌
2025-07-30 김보라 기자 -
롯데백화점, 고객 취향 맞춘 '취미 가전' 강화
롯데백화점이 ‘혼라이프’ 트렌드에 발맞춰 취미 가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혼자만의 시간을 의미 있게 보내는 ‘혼라이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드론·3D프린터·액션캠 등 취미 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개인화된 선택에 초점을 맞춘 이 제품들은 기존 생필
2025-07-29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그랑그로서리 구리점', 한 달 30만명 찾았다 … "지역 밀착형 플랫폼으로"
롯데마트가 지난 6월26일 오픈한 ‘그랑그로서리 구리점’이 식료품 전문성과 체류형 콘텐츠를 결합한 점포 전략을 기반으로 구리시민들의 생활에 밀착한 쇼핑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이번 성과는 데이터와 진정성에 기반한 ‘하이퍼로컬(Hyper-local)’ 전략이
2025-07-29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