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예슬·안재현·선예 총출동"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 첫방
CJ온스타일이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 첫 방송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패션부터 뷰티, 리빙, 프리미엄 유아동, 신상품까지 5가지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배우 한예슬, 가수 소유, 배우 겸 모델 안재현, 가수 선예, 방송인 김소영이 대표 MC를 맡았다.
2024-08-26 강필성 기자 -
G마켓, SK텔레콤 'T우주'에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혜택 더한다
G마켓이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 ‘T 우주’의 새로운 파트너가 된다.G마켓은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구독 서비스 ‘T 우주’에 자사 멤버십 서비스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쇼핑 혜택을 선보이는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G마켓은 T우주를 통해 멤버
2024-08-26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추석 맞아 한정판 아트 레이블 와인 선봬
롯데백화점은 올해 추석 선물로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글로벌 와이너리가 협업한 한정판 ‘아트 레이블 와인’ 두 종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트 레이블 와인 프로젝트’는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와인을 제
2024-08-26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바다애(愛)진심 ‘어린이 해양생태캠프’ 진행
롯데마트가 어린이들에게 차세대 환경 리더로 나아가는 발판을 마련했다.롯데마트는 ‘바다애(愛)진심’ 3번째 캠페인으로 지난 24~25일 충남 서천군에서 환경재단과 함께 어린이 해양생태캠프 ‘바다애(愛)가까이’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캠프는 지역 사회
2024-08-26 강필성 기자 -
백화점 3사, 이른 추석 겨냥 선물세트 본판매 개시
백화점 3사가 일제히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 올해 추석을 백화점 업계는 수억원대 프리미엄 상품부터 수백만원 대의 한우, 수십만원의 청과까지 다채로운 차별화 선물세트를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2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과 신세계, 현대백화점 다음주부터
2024-08-25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그로서리 선물세트 선봬 ‘폭염 속에도 품질 보장’
롯데마트가 그로서리 역량을 담아낸 고품질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롯데마트는 폭염과 폭우 등 기상 악화 속에서도 우수한 품질의 선물세트를 선보이고자, 국산 신품종 사과와 배를 선물세트로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사과 선물세트로는 ‘영주 아리수 사과
2024-08-25 강필성 기자 -
TV 밖으로 나오는 홈쇼핑, ‘투자’ 혹은 ‘축소’ 엇갈린 '라방' 전략
“과연 라방이 잘 될까요?”송출수수료 부담에 홈쇼핑 업계가 TV 밖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는 가운데 업체별 전략은 엇갈리고 있다. CJ온스타일이 라이브 커머스(라이브방송·라방)에 대규모 투자를 결정하면서 라방에 대한 비관론과 낙관론이 동시에 상존하는 것. 실제 홈쇼핑 업
2024-08-25 강필성 기자 -
BGF리테일, 보건복지부와 장애인 편의점 1호점 개소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23일 보건복지부, 한국장애인개발원과 함께 장애인 편의점 1호점(CU 제주혼디누림터점) 개소식을 열고 장애인의 자립과 사회 참여 확대를 돕는다.이날 개소식에는 BGF리테일 민승배 대표, 오영훈 제주특별자치도지사, 보건복지부 이스란 사회복지
2024-08-23 강필성 기자 -
티몬, 조직개편·독립경영체제 구축… 재무조직 신설
티몬이 ‘독립경영체제 구축’과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의 핵심 가치인 ‘큐레이션 역량 강화’를 목표로 고강도 조직 구조개선을 단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중소상공인의 성장과 판로개척을 지원하며 동반성장하는 플랫폼으로 역할을 하겠다는 계획이다.티몬은 대표의 업무지휘 체계를 확
2024-08-23 강필성 기자 -
GS25, 동원·대상과 손잡고 1등 상품 도시락 개발
GS25가 동원, 대상 등 내노라하는 식품기업과의 전략적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차별화 도시락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식품기업의 1등 브랜드 상품을 GS25의 도시락 주 메뉴로 구성하는 방식의 협업이 추진됐다.최고의 품질과 맛을 추구하는 GS25의 간편식 개발 방침과
2024-08-23 강필성 기자 -
수만대 팔렸는데… 中 가전 리스크에 유통업계 촉각
유통업계에서 ‘샤오미’는 흥행 보증수표였다. 이른바 ‘대륙의 실수’로 불리면서 국내 가전제품 대비 저렴한 가격에 높은 성능으로, 그야말로 날개 돋친 듯 팔려나갔기 때문이다. 문제는 이 브랜드 대부분이 배터리를 탑제한 모델이었다는 점이다.최근 중국산 전기차 배터리의 화재
2024-08-22 강필성 기자 -
샤오미 스마트미 선풍기 화재에, 판매처 "손해사정, 보상 절차 진행"
이마트가 직수입한 샤오미 스마트미 선풍기 ‘스마트미 스탠드 무선선풍기 2S’의 화재 사고와 관련 보상 절차에 착수했다. 이마트는 22일 강남구 도곡동 타워팰리스에서 발생한 화재사건의 원인으로 추정되는 ‘스마트미 스탠드 무선선풍기 2S’에 대한 구매내역을 확보하
2024-08-22 강필성 기자 -
한화 유통·서비스-밀알복지재단, 장애 아동 두 번째 프로젝트… ‘월간 한 모금’
6월 ‘중증 환아 가족의 분리 휴식 지원 사업’으로 사회적 주목을 받았던 한화유통·서비스 부문이 두 번째 ‘통합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한화갤러리아와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국내 장애 아동 지원 프로젝트인 ‘월간 한 모금’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양사는 이날
2024-08-22 강필성 기자 -
"이번엔 피스타치오" 편의점업계, 두바이 초콜릿 인기 이어간다
편의점 업계가 ‘피스타치오’에 푹 빠졌다. 두바이 초콜릿을 필두로 ‘피스타치오’를 쓴 간식 먹거리가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22일 편의점 업계 따르면 주요 편의점 업체들은 앞다퉈 ‘피스타치오’ 관련 제품을 출시 중이다. 두바이 초콜릿이 전 세계
2024-08-22 강필성 기자 -
'티메프 사태' 반사효과… 11번가, 오픈마켓 5개월 연속 흑자
11번가가 주력사업인 오픈마켓 부문에서 지난 7월에도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하며 5개월 연속(3~7월) 흑자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11번가의 흑자 행진은 지난달 중순 시작된 대규모 정산지연 사태 여파로 이커머스 업계 전반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2024-08-22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