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온,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디자이너 쇼룸' 오픈

    롯데쇼핑 이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은 26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채워진 '디자이너 쇼룸(Designer Showroom)'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10월 9일까지 축하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브랜드 자체 행사도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쿠폰을 더하면

    2024-09-26 이미현 기자
  • 쿠팡, 5년 미만 창업자 기회 터전으로… 로켓타고 매출 ‘껑충’

    쿠팡은 자사 플랫폼에서 창업 5년 미만 기업들이 발빠르게 성장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올 들어 국내 중소 제조사들의 직매입을 늘리면서 식품과 생활필수품 등 여러 분야에서 전년과 비교해 2배 이상씩 성장하는 사례들이 나오는 것.브랜드 파워가 적고 경영 경

    2024-09-26 강필성 기자
  • "시니어 패션 사업 강화"… 홈앤쇼핑, 5060 맞춤형 패션 공략

    홈앤쇼핑은 5060 시니어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패션 시장을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시니어 고객들이 원하는 스타일, 편리성, 실용성, 가성비 등을 분석해 상품에 반영하고 고객들의 체형과 취향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 의류를 개발 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대표적인

    2024-09-26 이미현 기자
  • "동물 실험 NO!" 현대백화점, 업계 최초 '비클린' 클린뷰티 편집숍 연다

    현대백화점이 뷰티의 계절 가을을 맞아 대형 뷰티 행사를 진행한다.현대백화점은 오는 27일부터 10월 10일까지 더현대 서울 등 4개 점포 '비클린' 매장에서 다양한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제1회 비클린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비클린은 현대백화점이 업계

    2024-09-26 이미현 기자
  • G마켓, 서울·경기 광역 지자체와 상생… 소상공인 1천여명 지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은 서울, 경기 등 광역 지자체와 손잡고 1000여 명의 소상공인 지원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G마켓은 지난 25일 경기도청에서 경기도와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유통 판로지원사업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nb

    2024-09-26 이미현 기자
  • 롯데홈쇼핑, 佛 ‘에이글’ 독점 판권 계약… 브랜드 유통 사업 확대

    롯데홈쇼핑은 지난 25일 프랑스 패션 브랜드 ‘에이글(AIGLE)’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체결하고, 해외 브랜드 유통 사업을 본격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롯데홈쇼핑 영등포 본사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김재겸 대표와 ‘에이글’의 모기업인 MF브랜즈그룹

    2024-09-26 이미현 기자
  • "인사이드 아웃 캐릭터 총집합"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에 픽사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면세점은 서울 명동에 위치한 나우인명동에 ‘픽사’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팝업매장은 오는 12월 10일까지 진행된다.롯데면세점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 및 디즈니코리아의 공식 라이센스 스토어인 스모어마켓과의 협업으로 기획됐다.이번

    2024-09-26 이미현 기자
  • "K뷰티 美진출 돕는다" CJ온스타일,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와 협업

    CJ온스타일이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K뷰티 확장에 나선다. CJ온스타일은 10월 1일부터 CJ온스타일 입점 뷰티 브랜드의 성공적인 아마존 진출을 위한 판매, 마케팅 등 전방위적 지원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최근 유튜브, 틱톡 등을 통해 K

    2024-09-26 이미현 기자
  • 이마트, 이태원 ‘다빈치모텔’서 이색 델리 팝업 오픈

    이마트가 현대카드의 문화 융복합 이벤트 ‘다빈치모텔’에 참여해 즉석조리코너 ‘키친델리’의 이색 팝업 스토어를 연다.이마트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이태원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 1층에 팝업 스토어를 열고, 다빈치모텔을 찾는 2030 고객에게 자사의 인기 델

    2024-09-26 강필성 기자
  • 신세계백화점, ‘로컬이 신세계’ 이번엔 김해 식문화 탐방

    신세계백화점은 고객들과 함께 ‘로컬이 신세계’ 3번째 여행지인 김해로 떠난다고 26일 밝혔다.로컬이 신세계는 신세계백화점이 국내의 숨겨진 지역 식재료를 발굴하고 알리기 위해 23년부터 선보여진 캠페인이다. 지속 가능 미식 연구소 ‘아워플래닛’·글로벌 트렌드 매거진 ‘시

    2024-09-26 강필성 기자
  • 레이장 알리익스프레스 대표 "단기 장사가 아니라, 장기 지속 가능한 사업 할 것"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는 유일한 창구로 거듭날 수 있을 것입니다.”레이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의 말이다. 그는 ‘제1회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셀러 포럼’에 참석해 한국 시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특히 오는 10월 ‘글로벌 셀링

    2024-09-25 강필성 기자
  • 알리익스프레스, 韓 셀러 글로벌 진출 지원… 글로벌 셀링 개시

    알리익스프레스가 ‘제1회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셀러 포럼’을 열고 오는 10월부터 한국 셀러들이 해외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글로벌 셀링 프로그램을 공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글로벌 셀링 프로그램은 미국, 스페인, 프랑스, 일본을 우선 대상으로 하며,

    2024-09-25 강필성 기자
  •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편의점 등장한 '호빵·붕어빵'

    쌀쌀한 가을 날씨가 성큼 다가오면서 주요 편의점 업계가 호빵, 붕어빵 등 동절기 상품으로 소비자 입맛 잡기에 나섰다. 2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주요 편의점은 호빵과 붕어 빵 등을 출시하고 동절기 간식 판매에 나섰다. 먼저 GS25는 오는 26일 ‘통단

    2024-09-25 강필성 기자
  • CU, 프리미엄 입은 극가성비 와인 mmm!… 유명 와이너리와 맞손

    CU는 차별화 와인 브랜드 ‘mmm!(음!)’ 시리즈의 누적 판매 300만 병 돌파를 기념하며 세계 유명 와이너리와 함께 프리미엄 와인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CU는 편의점 와인 시장의 성장에 발맞춰 2021년 업계 최초로 시그니처 와인 브랜드 mmm!(음!)

    2024-09-25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어메이징 델리 2탄 나왔다…2천원대 '더블 버거' 출시

    이마트는 외식물가를 잡을 초저가 델리 상품  ‘어메이징 델리’ 2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대중적인 먹거리인 ‘버거’, ‘윙봉’을 준비했다. 먼저, 이마트는 오는 26일부터 ‘어메이징 더블더블 버거’를 선보인다. 가격은 1개 2980원으로, 시중

    2024-09-25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