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온, ‘월간 롯데 7월호’ 행사 연다… 계열사 상품 최대 55% 할인

    롯데온은 오는 7일까지 '월간 롯데 7월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계열사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는 월간 정기 행사다. 이 달에는 롯데호텔,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웰푸드 등 10개 롯데 계열사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2024-07-02 문은혜 기자
  • 롯데마트∙슈퍼, 단독 개발한 ‘돼지바 파르페 쿠앤크’ 출시

    롯데마트와 슈퍼는 단독으로 개발한 ‘돼지바 파르페 쿠앤크’를 신규 출시해 전 점에서 3000원에 판매 중이라고 2일 밝혔다.해당 상품은 롯데웰푸드의 인기 아이스크림 ‘돼지바’와 ‘쿠앤크’를 콜라보한 컵아이스크림이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아이스크림에 대한 소비자들의 구매

    2024-07-02 문은혜 기자
  • '품절대란' 두바이 초콜릿, GS25·CU '미투 제품' 출시로 트렌드 편승

    GS25와 CU가 소셜미디어를 통해 유명해진 중동 디저트 ‘두바이 초콜릿’ 대란에 합류한다. 국내 정식 수입 전이라 구하기 어려운 원조 ‘두바이 초콜릿’을 대신해 비슷한 재료로 맛을 낸 미투(Me Too)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는 것. 화제성에 힘입어 대체품을 출시하는

    2024-07-01 문은혜 기자
  • 세븐일레븐, 상반기 샴페인 매출 '2배'… 나에게 어울리는 샴페인은?

    세븐일레븐이 샴페인으로 편의점 와인시장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1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 상반기 세븐일레븐 와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했다. 이 가운데 샴페인을 포함한 스파클링 와인류 매출은 2배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레드 와인(10%)이나 화이트와인

    2024-07-01 문은혜 기자
  • 롯데마트·슈퍼, 용량 키우고 가격 낮춘 ‘간바레 오또상’ 단독 출시

    롯데마트와 슈퍼는 인기 사케인 ‘간바레 오또상’을 대용량으로 기획해 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2만7900원에 판매 중이라고 1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대용량 간바레 오또상은 저가형 사케라는 상품의 핵심 요소를 더욱 강화한 상품이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유통되는 900ml

    2024-07-01 문은혜 기자
  • NS홈쇼핑, 29일까지 푸드페스타 참가 신청 접수… “총 상금 1억원”

    NS홈쇼핑이 식품문화축제 'NS 푸드페스타 2024 in IKSAN'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경연 참가 신청을 7월 29일까지 접수한다고 1일 밝혔다.2008년 첫 개최 이래 17년의 역사를 이어온 식품문화축제 'NS 푸드페스타'는 오는 9월 26일과 27일,

    2024-07-01 문은혜 기자
  •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주류 체험형 매장' 오픈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주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서편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주류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316 ㎡(96평) 규모로, 인천국제공항에서 유일한 주류 전문 플래그십

    2024-07-01 문은혜 기자
  • 현대홈쇼핑, '지속가능경영보고서 2023' 발간

    현대홈쇼핑은 지난해 ESG 경영 활동의 성과와 미래 전략을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2023'을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 세 번째 발간되는 현대홈쇼핑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국제 표준 가이드라인(GRI) 스탠드 2021'에 따라 작성됐다. 환경(E), 사회(S)

    2024-07-01 문은혜 기자
  • “실물여권 필요 없어요”… 신세계면세점, 모바일 여권 서비스 도입

    신세계면세점은 실물 여권 없이 면세 쇼핑을 할 수 있는 모바일 여권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모바일 여권 서비스 도입으로 신세계면세점에서는 쇼핑 시 실물 여권을 직접 지참하지 않고도 언제든지 편리하게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인천공항점에서도 실물

    2024-07-01 문은혜 기자
  • 현대백화점 차별화된 광고 이미지, 'AI'로 만든다

    현대백화점은 창의적인 광고 비주얼을 만들기 위해 이미지 창작에 특화된 인공지능(AI)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자이언트스텝(GIANTSTEP)’의 AI를 활용한 광고 디자이너 ‘원스텝’을 도입했다. 자이언트스텝은 리얼타임 콘텐츠 및 생성

    2024-07-01 문은혜 기자
  • 롯데온, ‘롯데면세점 긴자 직구몰’ 공식 입점… 인기 직구 700여종 선보여

    롯데온이 롯데면세점과 손잡고 1일 '롯데면세점 긴자 일본 직구몰'을 입점시키고, 해외 직구 상품을 강화한다. 롯데온은 최근 엔저 현상으로 수요가 높은 일본 직구 브랜드 및 상품을 강화하고자 롯데면세점과 손잡고 '긴자 일본 직구몰'을 입점시켰다. ‘롯데면세점 긴

    2024-07-01 문은혜 기자
  • 이마트, 7월의 가격파괴… 와규·삼계탕 등 최대 50% 할인

    여름철 장바구니 고민을 덜어줄 이마트의 7월 ‘가격파격 선언’이 시작된다.이마트는 오는 7월 1일 더 강력해진 라인업으로 돌아온 ‘7월 가격파격 선언’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가격파격’ 선언은‘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필수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2024-06-30 강필성 기자
  • SSG닷컴, 7월11일까지 ‘해피 캐나다 위크’… 최대 40% 할인

    SSG닷컴이 7월11일까지 2주일간 식품, 여행상품, 반려용품 등 총1500여종의 캐나다산 대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해피 캐나다 위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대표 상품으로 LA갈비, 랍스터, 북방대합조개 등 캐나다산 신선식품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2024-06-28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맥스, 1000원대 소고기 판다… ‘맥스 패밀리 페스티벌’

    롯데마트의 창고형 할인매장인 롯데마트 맥스가 오는 7월 10일까지 맥스 영등포점을 포함한 전국 6개점에서 '맥스 패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고객 구매율이 높은 신선 식품과 생활용품 위주로 준비했으며, 특히 창고형 할인점의 주 고객층인 3~

    2024-06-28 문은혜 기자
  • CJ ENM, 세번째 ESG 리포트 발간… "ESG 리딩기업으로 자리매김"

    CJ ENM이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노력과 성과를 담은 ‘2023 ESG 리포트’를 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엔터테인먼트 업계 최초로 ESG리포트를 발간했던 CJ ENM은 올해 3번째 리포트를 선보이며 엔터ㆍ커머스 분야 ESG 리딩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4-06-27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