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원한 혜택 쏜다" … SSG닷컴, 온라인 축제 '썸머 페스티벌' 개최
SSG닷컴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온라인 쇼핑 축제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행사는 고객들이 온라인에서도 축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존 ▲푸드존 ▲브랜드존 ▲핫딜존 등 네 가지 테마 존으로 구성됐다.이벤트존에서는 방문 고객 전원
2025-06-08 김보라 기자 -
[Weekly New쇼핑] 장바구니를 채워라 … '먹거리 역대급 할인'
유통업계가 잇따라 대규모 할인 행사를 벌이고 있다. 비수기로 꼽히는 6월에 이례적인 마케팅 경쟁이 펼쳐지는 건 대선이라는 최대 변수가 정리되며 위축됐던 소비 심리가 살아나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6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오는 8일까지 대형 행사 고래잇 페스타를 진행
2025-06-06 김보라 기자 -
韓 공략 속도내는 알리익스프레스, 이젠 '여행'도 알리
알리익스프레스가 ‘AliExpress Travel(알리익스프레스 트래블)’을 정식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발표는 제40회 서울국제관광전(Seoul International Travel Fair 2025) 현장에서 이뤄졌다.알리익스프레스 트래블은 여행지 예약부터 교
2025-06-05 김보라 기자 -
"삼겹살 700원대·수박 9000원" … 롯데마트, '롯데레드페스티벌' 진행
롯데마트는 오는 11일까지 ‘롯데레드페스티벌’ 1주차 행사를 진행하며, 인기 먹거리와 각종 생필품을 초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마트를 포함한 롯데그룹 20개 참여사가 동참한 연중 최대 규모의 통합 쇼핑 축제다.롯데마트는 롯데그룹의
2025-06-05 김보라 기자 -
롯데온, 계열사 통합 쇼핑 축제 '레드페스티벌' 동참
롯데온은 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롯데유통사 통합 쇼핑 축제 ‘레드페스티벌’에 동참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하이마트 등 롯데 유통 7개 계열사가 함께 참여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행사 기간 롯데온은
2025-06-05 김보라 기자 -
신세계백화점, 유튜브 애니 '빵빵이의 일상' 팝업 연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강남점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 유튜브 인기 애니메이션 ‘빵빵이의 일상’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빵빵이의 일상’은 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풀어낸 웹 애니메이션으로, 유튜브 구독자 수는 242
2025-06-01 김보라 기자 -
"유통가와 셰프, 콜라보 활발" … 이마트, 카덴과 냉우동 소바 3종 선봬
이마트는 식품제조사 ‘한일식품’, 연희동 일식 전문식당 ‘카덴’과 손잡고 더위를 식혀 줄 냉우동과 메밀 냉소바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정호영 셰프가 운영하고 있는 ‘카덴’은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카덴 정호영 들기름 비빔우동(200g*2입),
2025-05-28 김보라 기자 -
롯데온, 창립 29주년 기념 추억의 레트로 이벤트 진행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오는 29일부터 6월15일까지 ‘우리가 좋아한 롯데온 광고 패러디 챌린지’를 진행한다. 행사는 6월1일 롯데닷컴 창립 29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로, 2000년대 유행했던 UCC 열풍을 재현한 레트로 콘셉트의 고
2025-05-28 김보라 기자 -
"맥주도 초신선이다" … 롯데마트, 냉장 직송 '리얼 생드래프트 맥주' 판매
롯데마트는 오는 29일 초신선 캔맥주 ‘리얼 生(생)드래프트 맥주(500mL)’를 전 점에서 유통사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해당 상품은 1캔 구매 시 3800원, 4캔 묶음 구매 시 1만1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리얼 生드래프트 맥주’는 일반 맥주 제조
2025-05-28 김보라 기자 -
NS홈쇼핑, 청년농부의 도전 담은 '뉴파머스 구독 좋아요' 이벤트
NS홈쇼핑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콘텐츠 ‘뉴파머스’ 구독 좋아요 이벤트가 2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고 27일 밝혔다.이벤트 참여방법은 뉴파머스 콘텐츠를 시청하고 좋아요를 누른 이미지나 NS푸드페스타 구독중 이미지를 캡쳐해 유튜브 게시판의 이벤트 링크로 응모하면 된
2025-05-27 김보라 기자 -
이랜드킴스클럽, 뉴질랜드 말보로 지방 '화이트 와인' 출시 … 1만2990원
이랜드킴스클럽은 ‘모두의 와인 플러스’ 시리즈 신제품으로 뉴질랜드 말보로(Marlborough) 지방의 화이트 와인 ‘마운트 버논 소비뇽 블랑(Mount Vernon Sauvignon Blanc, 750ml, 1만2990원)을 28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마운트 버
2025-05-27 김보라 기자 -
"잠실에 모인 파인다이닝 … 롯데백화점, 고급 F&B로 소비자 잡는다
롯데타운 잠실이 프리미엄 다이닝 브랜드를 연이어 유치하며, 서울의 미식 트렌드를 선도하는 중심축으로 부상하고 있다.25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잠실 에비뉴엘의 경우 2023년부터 프리미엄 다이닝을 꾸준히 확대해왔으며, 지난해 F&B 부문에서 두 자릿수 매출 신장률
2025-05-25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슈퍼, 소금우유&샤인머스켓 아이스크림 단독 판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오는 26일부터 ‘더블비얀코 소금우유&샤인머스켓(210mL)’을 유통업계 단독으로 개당 1400원에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더블비얀코 소금우유&샤인머스켓’은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에 소금을 더해 자극적이지 않은 단맛을 구현했다.
2025-05-25 김보라 기자 -
로코노미 김치 프로젝트 시작 … 이마트 피코크, '강화 인삼순무김치' 출시
피코크는 지난 16일 ‘피코크 인삼순무김치(1.5kg)’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아삭한 순무와 은은한 향의 인삼이 더해진 고급 별미 김치다. 5월~6월 두 달간 5000개 한정 판매한다.강화도는 일조량이 풍부하면서도 일교차가 크고, 해풍이 부는 곳이다. 이러한 자연
2025-05-21 이미현 기자 -
"패션 브랜드 입은 탄산수" … GS25, '웨이드 프라그먼트' 선봬
GS25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프라그먼트(fragment design)’ 및 IPX의 버추얼 캐릭터 ‘웨이드(WADE)’와 협업해 새로운 스타일의 캔 탄산수 ‘웨이드 프라그먼트 탄산수’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GS25는 단순한 음료를 넘어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2025-05-19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