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킴스클럽, '가시제로 생선 시리즈' 론칭 … 직소싱으로 가격 낮춰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킴스클럽은 수작업으로 잔가시를 99% 제거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가시제로 생선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킴스클럽은 2023년 10월 ‘가시제로 순살 고등어’를 처음 선보였다. 해당 상품은 가시를 발라야 하는 불편
2025-07-04 김보라 기자 -
고물가엔 초특가 … 11번가, '10분러시' 결제거래액 110억 달성
11번가는 한정된 시간 가격 경쟁력을 극대화한 초특가 쇼핑 코너 ‘10분러시’의 누적 결제거래액이 론칭 9개월여 만에 110억원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지난해 9월 말 오픈한 ‘10분러시’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단 10분간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추천
2025-07-02 김보라 기자 -
이마트, 하반기 첫 빅세일 '고래잇 페스타 쿨 썸머' 개최
이마트는 4일부터 6일까지 주말 3일간 ‘고래잇 페스타 쿨 썸머 세일’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고래잇 페스타의 큰 혜택에 대한 고객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이마트에서는 행사 기간 매출이 적게는 20%에서 80%까지 신장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이번 고래잇 페스
2025-07-02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통큰 세일' 2주차 돌입 … "삼겹살 900원대·장어 3000원대"
롯데마트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통큰 세일’ 2주차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15년 전 유통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던 ‘통큰’이라는 키워드를 전면에 내세운 이번 행사는, 주요 먹거리와 생필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물가안정에 기여하고 있다.1주차 행사에서 5
2025-07-02 김보라 기자 -
롯데온, 7월 한 달간 '물가안정' 테마 할인 캠페인 전개
롯데온은 7월 한 달간 ‘물가안정’을 핵심 테마로, 고객의 체감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한 실속형 할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 물가 부담이 지속되는 가운데 소비자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진 상황을 반영해 기획됐다. 롯데온은 체감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2025-07-02 김보라 기자 -
다이소몰, 2025 상반기 결산 행사 … "품절대란템 총출동"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이 ‘2025 상반기 결산’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행사는 올해 상반기 동안 다이소몰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상품을 모아 판매하고, 다이소몰의 판매량, 리뷰, 서비스 등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한 ‘2025 다이소몰 상반기 결산
2025-07-01 김보라 기자 -
"저도주·가성비 대세" … 롯데마트, 홈술족 겨냥한 신규 주류 2종 출시
롯데마트는 1일 블렌딩 칵테일 소주 ‘소랜디(640mL)’를 유통업계 단독으로 출시해 1병에 298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소랜디는 프랑스산 6년 이상 숙성된 브랜디와 국산 소주를 블렌딩한 주류로, 특유의 오크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더불어 도수는 15도로 일반
2025-07-01 김보라 기자 -
"예비 부부들 몰려온다" … 롯데백화점, 홈 스타일링 테마 '웨딩페어' 진행
롯데백화점은 오는 7월4일부터 13일까지 전점에서 예비 부부를 위한 ‘롯데웨딩페어’ 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혼인 건수가 전년 대비 8.4% 증가하며 2019년 이후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에 더해, 2020년 임대차법 개정으로 인해 7월
2025-07-01 김보라 기자 -
신세계백화점,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3 피날레 팝업스토어 선봬
신세계백화점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시즌3 공개와 함께 작품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9일 밝혔다.넷플릭스의 역대 최고 인기작으로 꼽히는 오징어 게임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는 것.지난 27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3를 기념해 신세계백화점
2025-06-29 김보라 기자 -
쿠팡 트래블, '안동테마관' 오픈 … 지역 관광 활성화 지원
쿠팡 트래블은 ‘안동테마관’을 열고 지역 관광 활성화를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안동테마관’은 쿠팡이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기획한 ‘지역 관광 활성화 프로젝트’의 첫걸음으로, 경북 안동의 숨은 매력을 알리고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콘텐츠 중심의 여
2025-06-24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퀵커머스 속도 … 전국 11개점으로 확대
홈플러스가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 가능한 퀵커머스 매장을 11개점으로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홈플러스는 지난 4월부터 강동점, 신도림점, 상봉점, 동래점 등 6개 점포를 배달의민족 장보기∙쇼핑에 입점시켜 배달 형태로 판매하고 있다. 이날부터는 금천점, 영등포점, 남대
2025-06-24 김보라 기자 -
롯데온, 세븐일레븐과 '100원 들고 기습공격' 이벤트 성료
롯데온은 지난 23일 진행된 ‘메가 엘데이(MEGA L.DAY)’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행사는 롯데그룹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혜택을 통합한 쇼핑 공간 ‘엘타운(L.TOWN)’을 중심으로 진행된 대형 캠페인형 프로모션으로 지난 18일 기습공격단 모집 첫
2025-06-24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5000원 '통큰 치킨' 재출시 … 물가 안정 나섰다
롯데마트는 오는 26일부터 7월9일까지 전 점에서 ‘통큰세일’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롯데마트가 약 15년 만에 ‘통큰’이라는 키워드를 전면에 내세운 행사다. 롯데마트는 6월 말 쇼핑 비수기를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역대급
2025-06-24 김보라 기자 -
즉석식품 힘주는 세븐일레븐, 3분만에 완성되는 '치즈오븐스파게티' 도입
세븐일레븐은 오는 25일부터 3분 만에 만나볼 수 있는 ‘치즈오븐스파게티’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은 2분피자 운영점을 최초 15개점에서 시작해 이달 내로 전국 80개점까지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다. 2분피자는 이름 그대로 주문 후 수령까지 2분 만에
2025-06-23 김보라 기자 -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에 '바샤커피' 국내 3호점 열어
롯데백화점은 지난 19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Bacha Coffee)’의 국내 3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바샤커피’는 지난해 8월 청담동에 1호점인 ‘바샤커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이후,
2025-06-23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