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인 건수 반등에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가전 전문관' 새단장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프리미엄 가전과 체험 콘텐츠를 강화한 ‘가전 전문관’을 20일 새단장했다고 22일 밝혔다.신관 9층에 위치한 가전 전문관은 약 300여 평 규모로, 총 40여 개 브랜드가 들어섰다. 이번 리뉴얼은 최근 혼인율 회복과 VIP 고객 비중이 절반에 이르
2025-06-22 김보라 기자 -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와 '벌스데이 위크' … "상반기 최대 규모 혜택 쏜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9일까지 제휴카드 56주년을 기념해 ‘신세계 카드 벌스데이 위크(Birthday Week)’를 연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제휴 56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이 실질적인 사은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쇼핑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행사 기간 중 신세계
2025-06-20 김보라 기자 -
'롯데레드페스티벌' 마지막 혜택 총력전 … 생필품부터 계절가전까지 초특가
롯데 유통군은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 중인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이 오는 22일 종료를 앞두고 마지막 혜택을 집중한다고 20일 밝혔다.‘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 유통군과 함께하는 연중 단 한 번 열리는 통합 쇼핑 축제로, 패션, 식품 등 쇼핑부터 여행∙레저
2025-06-20 김보라 기자 -
이마트, 물가안정 행사 나서 … 제철과일·한우·와인 할인
이마트가 20일부터 26일까지 제철 신선 먹거리부터 집밥 반찬, 와인, 생필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제철 과일로 천도와 백도의 각기 다른 두 장점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신비복숭아(5~9입)을 2팩 이상 구매 시 팩당 2000원
2025-06-19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롯데레드페스티벌' 마지막 행사 … 한우·생필품 50% 할인
롯데마트는 19일부터 25일까지 ‘롯데레드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3주차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그룹 20개 참여사가 함께하는 대규모 통합 쇼핑 축제로, 롯데마트는 핵심 참여사로서 지난 5일부터 역대급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
2025-06-19 김보라 기자 -
세븐일레븐, 과일에 빠진 MZ 겨냥 '프리미엄 과일 아이스크림' 출시
세븐일레븐은 아이스크림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 신상품 및 할인행사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이어져 오고 있는 ‘과일릭(과일+홀릭)’ 트렌드와 고물가 상황 속 스몰 럭셔리(작은 사치) 경향을 주목해 과일
2025-06-17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슈퍼, '상생 천도복숭아' 본격 출시
롯데마트∙슈퍼는 19일부터 상생 천도복숭아를 본격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올해 복숭아 작황은 전년 대비 부진할 것으로 전망된다. 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4월 개화 기에 폭설과 한파로 냉해 피해가 발생해 열매 수가 10% 이상 감소했다. 이에 더해 5월 말에는 경북·충
2025-06-17 김보라 기자 -
알리, 韓 시장 공략 강화 … K인플루언서와 '셀럽샵' 7월 베타 론칭
알리익스프레스가 오는 7월 K-패션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신개념 커머스 프로젝트 ‘셀럽샵(Celeb Shop)’의 베타 론칭을 앞두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Z세대 소비자를 타겟한 인플루언서 기반의 큐레이션 커머스로, SNS 콘텐츠와 쇼핑을 결합한 몰입형
2025-06-16 김보라 기자 -
"'金과일' 저렴하게 먹자'" … 이마트, 상반기 과일데이 개최
이마트는 13일부터 15일까지 과일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올해 상반기 과일데이는 14개 품목 과일을 대상으로 한다. 지난해 6개 품목에서 대폭 확대했다.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최대 40% 까지 할인한다. 먼저 수박 전 품목을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한
2025-06-13 남수지 기자 -
롯데마트 '보틀벙커 앱' 리뉴얼 … "대화형 AI 기능 탑재"
보틀벙커는 리뉴얼 앱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와인은 당도∙바디감∙산미 등 다른 주류와 비교해 선택 기준이 복잡하다보니, 소비자들이 제품을 탐색하고 구매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특히 와인 입문자의 경우, 별도의 지식 없이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채널에서
2025-06-12 김보라 기자 -
롯데하이마트, '롯데레드페스티벌' 진행 … "여름 인기 가전 최대 40만원 할인"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22일까지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에 맞춰 전국 310여개 매장에서 여름 인기 행사상품들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또한 오는 16일까지 ‘COOLing 가전 세일’을 통해 에어컨, 냉장고 행사상품 중심으
2025-06-12 김보라 기자 -
"헤이디, 식당 예약해줘" 현대백화점, AI 맞춤형 쇼핑 도우미 선봬
현대백화점이 업계 최초로 최적의 오프라인 쇼핑을 제안하는 신개념 인공지능(AI) 서비스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업계 최초로 AI 쇼핑 어시스턴트 '헤이디(HEYDI)' 개발을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헤이디는 6월 한달 간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방문 고객을
2025-06-11 남수지 기자 -
CJ온스타일 "올 상반기 쇼핑 키워드는 발견"
고객의 시간과 마음을 사로잡는 콘텐츠에 소비자들은 지갑을 열었다.CJ온스타일이 상반기를 결산하며 누적 매출 상위 브랜드 100개를 분석한 결과, 올해 상반기 쇼핑 키워드로 ‘발견’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존에는 고객이 목적성을 갖고 커머스 앱에 접속해 소비했다면
2025-06-10 김보라 기자 -
쿠팡, 장바구니 물가 안정 나선다 … "990원도 무료 로켓배송"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6월 ‘블랙생필품위크’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블랙생필품위크는 와우회원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인기 생활필수품을 한데 모아 파격 할인하는 행사로, 연 6회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에도 와우회원의 구매 빈도가 높고
2025-06-10 김보라 기자 -
롯데온, 프리미엄 뷰티 큐레이션 본격화 … 오피덤 국내 단독 론칭
롯데온은 유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국내에 본격적으로 소개하며, 고객의 뷰티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에 나선다. 유럽 프리미엄 뷰티 셀렉션 셀러인 ‘비미’와 협업해 온라인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면서 비미의 오프라인 플래그십 ‘아뜰리에 비미’에 체험 공
2025-06-1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