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통큰 세일' 2주차 돌입 … "삼겹살 900원대·장어 3000원대"
롯데마트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통큰 세일’ 2주차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15년 전 유통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던 ‘통큰’이라는 키워드를 전면에 내세운 이번 행사는, 주요 먹거리와 생필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물가안정에 기여하고 있다.1주차 행사에서 5
2025-07-02 김보라 기자 -
롯데온, 7월 한 달간 '물가안정' 테마 할인 캠페인 전개
롯데온은 7월 한 달간 ‘물가안정’을 핵심 테마로, 고객의 체감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한 실속형 할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 물가 부담이 지속되는 가운데 소비자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진 상황을 반영해 기획됐다. 롯데온은 체감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2025-07-02 김보라 기자 -
다이소몰, 2025 상반기 결산 행사 … "품절대란템 총출동"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이 ‘2025 상반기 결산’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행사는 올해 상반기 동안 다이소몰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상품을 모아 판매하고, 다이소몰의 판매량, 리뷰, 서비스 등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한 ‘2025 다이소몰 상반기 결산
2025-07-01 김보라 기자 -
"저도주·가성비 대세" … 롯데마트, 홈술족 겨냥한 신규 주류 2종 출시
롯데마트는 1일 블렌딩 칵테일 소주 ‘소랜디(640mL)’를 유통업계 단독으로 출시해 1병에 298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소랜디는 프랑스산 6년 이상 숙성된 브랜디와 국산 소주를 블렌딩한 주류로, 특유의 오크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더불어 도수는 15도로 일반
2025-07-01 김보라 기자 -
"예비 부부들 몰려온다" … 롯데백화점, 홈 스타일링 테마 '웨딩페어' 진행
롯데백화점은 오는 7월4일부터 13일까지 전점에서 예비 부부를 위한 ‘롯데웨딩페어’ 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혼인 건수가 전년 대비 8.4% 증가하며 2019년 이후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에 더해, 2020년 임대차법 개정으로 인해 7월
2025-07-01 김보라 기자 -
신세계백화점,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3 피날레 팝업스토어 선봬
신세계백화점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시즌3 공개와 함께 작품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9일 밝혔다.넷플릭스의 역대 최고 인기작으로 꼽히는 오징어 게임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는 것.지난 27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3를 기념해 신세계백화점
2025-06-29 김보라 기자 -
쿠팡 트래블, '안동테마관' 오픈 … 지역 관광 활성화 지원
쿠팡 트래블은 ‘안동테마관’을 열고 지역 관광 활성화를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안동테마관’은 쿠팡이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기획한 ‘지역 관광 활성화 프로젝트’의 첫걸음으로, 경북 안동의 숨은 매력을 알리고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콘텐츠 중심의 여
2025-06-24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퀵커머스 속도 … 전국 11개점으로 확대
홈플러스가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 가능한 퀵커머스 매장을 11개점으로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홈플러스는 지난 4월부터 강동점, 신도림점, 상봉점, 동래점 등 6개 점포를 배달의민족 장보기∙쇼핑에 입점시켜 배달 형태로 판매하고 있다. 이날부터는 금천점, 영등포점, 남대
2025-06-24 김보라 기자 -
롯데온, 세븐일레븐과 '100원 들고 기습공격' 이벤트 성료
롯데온은 지난 23일 진행된 ‘메가 엘데이(MEGA L.DAY)’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행사는 롯데그룹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혜택을 통합한 쇼핑 공간 ‘엘타운(L.TOWN)’을 중심으로 진행된 대형 캠페인형 프로모션으로 지난 18일 기습공격단 모집 첫
2025-06-24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5000원 '통큰 치킨' 재출시 … 물가 안정 나섰다
롯데마트는 오는 26일부터 7월9일까지 전 점에서 ‘통큰세일’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롯데마트가 약 15년 만에 ‘통큰’이라는 키워드를 전면에 내세운 행사다. 롯데마트는 6월 말 쇼핑 비수기를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역대급
2025-06-24 김보라 기자 -
즉석식품 힘주는 세븐일레븐, 3분만에 완성되는 '치즈오븐스파게티' 도입
세븐일레븐은 오는 25일부터 3분 만에 만나볼 수 있는 ‘치즈오븐스파게티’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은 2분피자 운영점을 최초 15개점에서 시작해 이달 내로 전국 80개점까지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다. 2분피자는 이름 그대로 주문 후 수령까지 2분 만에
2025-06-23 김보라 기자 -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에 '바샤커피' 국내 3호점 열어
롯데백화점은 지난 19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Bacha Coffee)’의 국내 3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바샤커피’는 지난해 8월 청담동에 1호점인 ‘바샤커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이후,
2025-06-23 김보라 기자 -
혼인 건수 반등에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가전 전문관' 새단장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프리미엄 가전과 체험 콘텐츠를 강화한 ‘가전 전문관’을 20일 새단장했다고 22일 밝혔다.신관 9층에 위치한 가전 전문관은 약 300여 평 규모로, 총 40여 개 브랜드가 들어섰다. 이번 리뉴얼은 최근 혼인율 회복과 VIP 고객 비중이 절반에 이르
2025-06-22 김보라 기자 -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와 '벌스데이 위크' … "상반기 최대 규모 혜택 쏜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9일까지 제휴카드 56주년을 기념해 ‘신세계 카드 벌스데이 위크(Birthday Week)’를 연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제휴 56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이 실질적인 사은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쇼핑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행사 기간 중 신세계
2025-06-20 김보라 기자 -
'롯데레드페스티벌' 마지막 혜택 총력전 … 생필품부터 계절가전까지 초특가
롯데 유통군은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 중인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이 오는 22일 종료를 앞두고 마지막 혜택을 집중한다고 20일 밝혔다.‘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 유통군과 함께하는 연중 단 한 번 열리는 통합 쇼핑 축제로, 패션, 식품 등 쇼핑부터 여행∙레저
2025-06-2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