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홈쇼핑, 헌혈시무식으로 새해 시작… 8년 연속

    NS홈쇼핑이 2일 2020년 새해를 맞이해 NS홈쇼핑 본사에서 헌혈시무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는 2일 10시부터 본사 앞에 마련된 대한적십자사 헌혈 차량에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 속에 진행됐다. 2013년부터 실시해 올해로 8년째 맞는 헌혈시무식은

    2020-01-02 한지명 기자
  • [신년사] 강승수 한샘 회장 “10조 경영시스템 구축해 새로운 50년 대비”

    강승수 한샘 회장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새로운 미래 50년에 도전하는 한 해가 되자"고 직원들을 독려했다.강 회장은 2일 신년사에서 미래 50년 홈 인테리어 분야 세계 최강 기업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국내시장 10조 매출 달성을 통한 마켓쉐어 확대 △전략기획실

    2020-01-02 한지명 기자
  • '쥐의 해' 유통 CEO들이 던진 화두는 '위기·변화'

    "위기와 절박함, 혁신과 변화…."2019년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아 유통업계 ‘빅3’ 수장들이 2일 내놓은 신년사의 공통적인 키워드는 ‘변화’였다. ‘게임 체인저’, ‘성장의 전환점’, ‘신규사업 발굴’ 등 3사 CEO들이 신년사에서 강조한 단어는 조금씩 달라도

    2020-01-02 한지명 기자
  • [신년사]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 "변화하지 않으면 침몰한다"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2일 열린 그룹 합동 시무식에서 2020년 신년사를 발표했다.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2020년을 그룹의 새로운 10년의 출발점이자, 성장을 위한 실질적 변화를 실천해 나가는 전환점으로 삼고, 성장에 대한 확신

    2020-01-02 한지명 기자
  • [신년사]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결국 답은 고객에게 있다”

    “결국 답은 고객의 불만에서 찾아야 합니다.”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은 2일 발표한 2020년 신년사에서 ‘고객의 중요성’을 강조했다.정 부회장은 “불경기는 기회가 적어진다는 의미일 뿐, 기회가 아예 사라진다는 것이 아니다”며, 준비된 기업은 불경기에 더 큰 성장을 할

    2020-01-02 한지명 기자
  • CU, 올해 편의점 간편결제 비중 10% 돌파 전망

    퍈의점 CU가 올해 편의점에서 모바일 간편결제 이용 비중이 전체 고객의 10%를 넘어설 것으로 1일 전망했다.CU가 최근 3년 간 모바일 간편결제 이용 비중을 분석한 결과, 전체 결제 건수에서 간편결제가 차지하는 비중은 2017년 1.9%, 2018년 4.1%, 201

    2020-01-01 박소정 기자
  • 이마트24, 요기요와 배달 서비스 시작

    이마트24는 배달앱 '요기요'와 손잡고 편의점 상품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고객이 '요기요' 앱을 통해 주문하면, 배달 업체 '바로고' 라이더가 주문 받은 이마트24를 방문해 배송을 담당하게 된다.이마트24는 1월1일부터 다양한 상권에 위치한 전국 35개

    2020-01-01 박소정 기자
  • [2020 기획] '유통 공룡 vs 이커머스' 온라인 전쟁에 '승부수'

    온라인이 한국 쇼핑시장 지형도를 바꾸고 있다. 국내 온라인 쇼핑시장 규모는 2019년 기준 80조원 규모로 오는 2022년 190조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 같은 폭발적인 시장 성장과 함꼐 소비자들의 구매 형태도 변화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른바 '아이(e

    2020-01-01 한지명 기자
  • 롯데백화점, 2020년 쥐띠 아이들을 위한 출산 기획전 진행

    롯데백화점은 '쥐의 해’인 2020년 경자년을 맞아 1월 한 달간 쥐띠해에 태어날 아기들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은 출산, 유아용품 매출이 연중 가장 매년 1월, 그 해의 12지신 띠에 맞는 출산, 유아용품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nb

    2020-01-01 박소정 기자
  • 롯데마트,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반값에 출시… '홈디족' 겨냥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혼자 밥과 술을 먹는 '혼밥족'과 '혼술족'에 이어 혼자 디저트를 즐기는 '혼디족'이 뜨고 있다. 한 끼 식사와 맞먹는 가격의 디저트를 기분 전환을 위해 소비하는 고객이 늘었을 뿐만 아니라, SNS를 통해 자신이 먹은 디저트를 자랑

    2020-01-01 박소정 기자
  • 이마트, '140억 규모' 겨울 패션 할인 행사 개최

    기습적인 한파에 이마트가 겨울 패션 클리어런스 행사에 본격 돌입한다.이마트는 오는 2일부터 2주간 140억 규모의 '데이즈/브랜드의류 겨울패션 할인행사’를 연다고 1일 밝혔다.의류, 이너웨어, 잡화 등 겨울 패션 아이템 전부문에 걸쳐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할인율을 대폭

    2020-01-01 박소정 기자
  • 이마트, 1월 1일 단 하루 ‘초탄일’ 행사

    이마트가 2020년 새해 첫날인 1일, 대규모 초특가 행사인 ‘초탄일’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초탄일’인 ‘초특가 탄생일’의 줄임말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PK마켓 등이 참여하는 이마트 초대형 쇼핑 이벤트가 될 예정이다. 지난 쓱데이 행사에 준하는 대규모 물량을

    2019-12-31 한지명 기자
  • 까사미아, 2020년 새해 첫 세일… 전 품목 최대 50% 할인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새해 첫날부터 19일까지 ‘2020 새해 첫 세일’ 행사를 열고,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까사미아는 리빙룸, 다이닝룸, 베드룸 등 각 공간별 인기 가구

    2019-12-31 한지명 기자
  • 신세계免, 위챗 미니앱 서비스 내 여행 콘텐츠 탑재

    신세계면세점이 중국 대표 메신저 위챗 미니앱 내에 여행 서비스 앱인 ‘디스커버서울(发现首尔)’을 탑재해 자유여행을 즐기는 중국인 관광객 유치와 편의성 증대에 박차를 가한다고 31일 밝혔다.신세계면세점은 위챗 미니앱 서비스 내 ‘디스커버서울’ 여행 앱을 탑재함으로써 면세

    2019-12-31 한지명 기자
  • NS홈쇼핑, ‘2020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 업체 모집

    NS홈쇼핑이 1월 6일까지 세계 최대 이미용 박람회 ‘2020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에 무료로 참가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제 52회 ‘2020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1967년부터 시작된 이미용 상품 전문 박람회이다. 모발, 뷰티살롱/SP

    2019-12-31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