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홈쇼핑, 1분기 영업익 247% 증가… 한섬・현대퓨처넷 편입 영향
현대홈쇼핑은 올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9970억원, 영업이익이 583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01.7%, 영업이익은 247.4% 증가한 수치다.1분기 실적이 전년 대비 급증한 것은 한섬과 현대퓨처넷이 회계 기준상 종속회사로 신규
2024-05-07 문은혜 기자 -
"비 오니 실내로"… 어린이날 연휴 '아울렛・쇼핑몰' 매출 '好好'
어린이날 연휴 기간 동안 비오는 날씨가 지속되면서 나들이객이 실내로 몰렸다. 이에 아울렛과 실내 복합쇼핑몰 매출이 덩달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연휴 기간이었던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날씨 영향으로 실내 쇼핑몰을 찾는 고객들이 늘면서 롯데백화점은
2024-05-07 문은혜 기자 -
조항목 대표 "청년기 맞은 NS홈쇼핑, 미래 위한 도전과 혁신 이어갈 것"
NS홈쇼핑은 5월 7일 창립 23주년을 맞아 지난 3일 경기도 판교 사옥 대강당에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기념식에서 조항목 대표는 4월에 진행된 'HBH 미술제'와 'HBH 최강부서 및 HBH실천모범사원 선발', 'PB 네이밍 아이디어 공모전'에 입
2024-05-07 문은혜 기자 -
'덕후' 구매력 이정도 였어… GS25 '블루아카이브 빵' 제2의 포켓몬 띠부실 되나
“‘블루아카이브 빵’ 언제 입고되나요?”‘블루아카이브’ 협업상품을 찾아 GS25를 배회하는 난민이 생기고 있다. GS25가 넥슨의 모바일게임 ‘블루아카이브’의 콜라보로 만든 빵 4종과 도시락 5종이 출시 직후부터 품귀를 겪고 있기 때문이다. 수요가 폭발하면서 GS25는
2024-05-07 강필성 기자 -
티몬, '몬스터메가세일' 마지막날 총공세… "50억원 쏜다"
티몬이 5월 가정의달 소비 수요를 잡기 위한 총공세를 펼친다. 월간 최대 쇼핑 축제 ‘몬스터메가세일’의 마지막 날인 7일 하루 동안 50억원 상당의 쿠폰과 결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여기에 더해 10시부터 매시 정각마다 단 10분씩 13차례 진행되는 ‘슈퍼10분어
2024-05-07 문은혜 기자 -
'술알못'도 한캔 원샷… CU, 맥주 풍미는 높인 1.5도 맥주 출시
CU는 오는 8일 국내에서 가장 낮은 도수의 맥주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주류는 ‘1.5도 맥주(3500원, 355ml, 1.5%)’다. 주세법에 따르면 알코올 도수가 1도 미만일 경우 무알코올 음료로 분류되고 1도는 알코올 도수의 오차 발
2024-05-07 문은혜 기자 -
역시 김혜자… GS25, 3천원대 '왕돈까스' 출시
GS25는 ‘혜자로운집밥 왕돈까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GS25는 치솟은 외식 물가 안정 등에 기여하고자 기존 집밥 콘셉트 중심의 김혜자 간편식 메뉴를 외식 메뉴로 확장한다. 대중적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왕돈까스 메뉴를 첫 상품으로 기획해 출시했다. ‘
2024-05-07 문은혜 기자 -
세븐일레븐 "맥주 사면 치킨이 반값"… 나들이족 공략
세븐일레븐은 5월 나들이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한 달간 맥주, 치킨, 와인 등 대규모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치맥콤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하늘보리맥주’ 6입 번들 구매 시 ‘후라이드 한마리’를 반값에 구매 가능
2024-05-07 문은혜 기자 -
K-패션 허브 잠실에 '민주킴&파쿠아' 팝업… 롯데백화점 "K-컨템포러리 브랜드 발굴"
롯데백화점은 Z세대를 위한 K-컨템포러리 브랜드 ‘파쿠아(PAKUA)’의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파쿠아는 K-패션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브랜드 ‘민주킴’에서 Z세대 고객을 위해 새로이 론칭한 세컨 브랜드다. Z세대를 타깃으로 론칭한 브랜드인 만
2024-05-07 문은혜 기자 -
홈플러스, 온라인 ‘시니어마켓’ 기획전… 참기름 등 하루 만에 완판
홈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지난달 25일 전개한 온라인 ‘시니어마켓’ 기획전 행사 상품이 하루 만에 완판됐다고 6일 밝혔다. 홈플러스와 한국노인인력개발원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온라인 ‘시니어마켓’에 입점한 노인생산품 전품목 1+1 행사를 전개했다. 고
2024-05-06 문은혜 기자 -
신세계백화점,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하이큐!!’ 팝업 오픈
신세계백화점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하이큐!!’의 다양한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열고 ‘하이큐’ 팬들을 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오는 15일 개봉 예정인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은 지난 2월 일본에서 개봉해 개봉 두 달 반
2024-05-06 문은혜 기자 -
신세계그룹, 인문학 프로그램 ‘신세계 지식향연’ 오프라인 행사 재개
신세계그룹은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신세계 지식향연’을 오프라인 행사로 연다고 6일 밝혔다.‘2024신세계 지식향연’은 오는 10일 인문학 강연을 시작으로, 7월에는 대학생 인문학 인재를 선발하고 선발된 인재들과 함께 8월 영국 그랜드 투어에 나선다.2014년부터
2024-05-06 문은혜 기자 -
GS더프레시, 창립 50주년 맞아 ‘THE FRESH 라거’ 한정판 맥주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이달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전용 맥주인 ‘THE FRESH 라거’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THE FRESH 라거’ 맥주는 1세대 브루어리 카브루와 협업한 상품이다.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여름철 많은
2024-05-06 문은혜 기자 -
현대L&C,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칸스톤’ 공급… “상업 인테리어 공략”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인천국제공항제2여객터미널 확장사업에 칸스톤을 공급한다고 6일 밝혔다. 인천공항은 올해 하반기까지 국제 여객 기준 1억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동북아 1위, 세계 3위 규모의 공항 인프라 확보를 목표로
2024-05-06 문은혜 기자 -
GS샵, 아모레퍼시픽과 ‘라이브 커머스 특집’ 연다… 헤라・설화수 참여
GS샵과 아모레퍼시픽은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GS샵 모바일 앱에서 ‘상상뷰티 위크’ 특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부터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이오페’, 데일리 뷰티 브랜드 ‘일리윤’ 등 총 19개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가 총출동한다.G
2024-05-06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