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팝업스토어락커룸 모습 구현한 실내팝업존서 300여종 굿즈 판매실외팝업존 ‘월드파크 홈구장’에서 야외 프로그램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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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븐일레븐은 오는 19일부터 8월 1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세븐일레븐의 브랜드&플랫폼, K리그의 팬덤, 산리오의 캐릭터IP 파워 등 3사의 핵심 역량이 집결해 탄생했다.

    먼저 실내팝업존으로는 롯데월드타워몰 1층 아트리움에 ‘락커룸 굿즈샵’을 연다. 실제 K리그 선수들이 이용하는 락커룸처럼 구성됐으며 귀여운 산리오캐릭터즈 캐릭터들이 함께 꾸며져 있다. 해당 장소에서는 K리그X산리오캐릭터즈 유니폼, 트레이닝복, 인형, 짐색, 메탈배지 등 다양한 3사 콜라보 굿즈 상품을 총 300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락커룸 굿즈샵에서는 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 팬들을 위한 각종 포토존도 준비됐다. 산리오캐릭터즈 인기 캐릭터들이 K리그 14개 구단 및 팀 K리그와 관련된 굿즈를 장착한 모습이 그려진 포토월과 포토부스 등이 마련됐다. 네컷사진 부스 또한 4대가 설치되어 있어 가족, 친구, 연인 등과 기념사진을 남기기 좋다.

    실외팝업존인 ‘월드파크 홈구장’은 롯데월드파크 야외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인 콘텐츠로는 15m 높이의 초대형 헬로키티 벌룬을 비롯해 산리오캐릭터즈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여러 가지 축구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미니풋살장과 다양한 플리마켓 부스 등도 만나볼 수 있다.

    김민정 세븐일레븐 마케팅부문장은 “이색 공간에서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세븐일레븐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