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세법개정] "내년부터 단종 주류 환입시 세액공제"
내년부터 단종 주류의 환입시 세액공제가 가능해지고 주류 가격 신고의무가 신설된다. 기획재정부는 30일 세제발전심의위원회를 개최하고 '2018년 세법개정안'을 확정해 발표했다. 기재부에 따르면 주세 등 기타 부분에서는 2가지가 바뀌게 된다. 먼저 단종 주류의 환입시 세액
2018-07-30 김수경 기자 -
오비맥주, 뮤직 페스티벌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연다
오비맥주는 오는 8월 18일 오후 1시부터 밤 11시까지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2018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Cass Blue Playground)'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오비맥주에 따르면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8-07-30 김수경 기자 -
손석주 바텐더, '모닌컵 2018 코리아 챔피언십'서 우승
프랑스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 모닌(MONIN)이 개최한 MONIN CUP(이하 모닌컵) 2018 코리아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바텐더 손석주(Coffee Bar K))와 대학부 장수빈(서울호서전문학교)가 우승했다. 27일 모닌에 따르면 손석주 바텐더는 오는 10월 말레이시
2018-07-27 김수경 기자 -
"청년 창업가들 모여라"… 하이트진로, 청년창업리그 공모전
하이트진로가 청년 창업을 응원한다. 27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하이트진로와 서울창업허브가 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하는 '제3회 청년창업리그 공모전' 접수가 오는 31일부터 9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청년, 예비창업자(국내 거주 외국인 포함)를 대상으로 외식
2018-07-27 김수경 기자 -
무더위에 삼계탕 HMR 인기… 신세계푸드 '올반 삼계탕' 11만개 완판
무더위가 길어지면서 삼계탕 가정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27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을 간편하게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지난 7월 1일 판매를 시작한 올반 삼계탕이 11만개 완판됐다. 특히 지난해 소비자들이 보여 준 삼계탕 가정
2018-07-27 김보라 기자 -
국산 맥주 '세금 역차별', 여론에 부딪혀 '물거품' 우려
맥주 '종량세' 무산 되나… 세법 개정안에 업계 '촉각'
국산 맥주와 수입 맥주 간 '역차별'로 지적 받던 세금 체계가 결국 물거품이 될 위기에 처했다. 수입맥주의 공세에 밀려 경쟁력을 갖추지 못한 국산 수제 맥주 업체들은 잠시 희망에 부풀었지만 허탈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기획재정부는
2018-07-26 김수경 기자 -
롯데제과 '인투더망고바'·'스키피바', 출시 보름만에 150만개 판매
롯데제과의 빙과 신제품 2종 '인투더망고바', '스키피바'가 출시 보름만에 150만개의 판매고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이는 올해 롯데제과에서 출시한 빙과 신제품 중 가장 빠른 판매속도다.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빙과제품인 '거꾸로 수박바'가 출시 열흘 만에
2018-07-26 김보라 기자 -
빙그레, 꽃보다 인절미 출시
빙그레는 꽃보다 인절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꽃보다 인절미는 부드러운 인절미와 찹쌀떡 안에 인절미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는 제품으로 겉에는 볶은 콩가루을 입혔다. 특히 유지방이 7% 함유돼 진한 맛을 낸다. 빙그레 꽃보다 시리즈는 급성장하고 있는 디저트 시장
2018-07-26 김보라 기자 -
'오설록 1979', 제주 풍미 담은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제주 프리미엄 티(Tea)의 품격을 선보이는 티룸(Tea Room), 오설록 1979에서 '오설록 1979 애프터눈 티 세트'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오설록 1979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설록 차와 제주 식재료로 전통적인 먹거리를 재해석한 티 푸드로 구성
2018-07-26 김보라 기자 -
골든블루, '행복경영'으로 직원 복지 활동 펼쳐
골든블루가 '행복경영'을 선포하고 다양한 직원 복지 활동을 펼치고 있다. 26일 골든블루에 따르면 직원이 행복한 회사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은 '행복경영'이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골든블루는 직원 대다수가 저녁시간에도 업무를 해야하는 영업직인 만큼 업무
2018-07-26 김수경 기자 -
CJ제일제당,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왕맥' 마케팅 진행
CJ제일제당은 여름철 맥주 성수기 시즌을 공략하기 위해 국내 대표 올몰트 맥주인 '맛있는 맥스'와 손잡고 '비비고 왕교자x맥스'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CJ제일제당은 전국 대형마트에서 비비고 왕교자를 비롯한 자사 만두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018-07-26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소주 '일품진로1924' 가정채널 판매
하이트진로가 지난 6월 출시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1924'를 가정채널에서도 판매한다. 하이트진로는 대형마트를 시작으로 8월에는 편의점에서도 '일품진로'를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리미엄 소주에 대한 수요가 높은 오피스 상권, 업소를 우선으로 빠르게 진
2018-07-25 김수경 기자 -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매출 1000억 메가브랜드 '우뚝'
동서식품의 '맥심 티오피(Maxim T.O.P)'가 출시 10년만에 연 매출액 1000억원 돌파하며 메가 브랜드로 등극했다. 맥심 티오피의 가장 큰 성공 비결은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고품격 커피음료를 탄생시켰다는 점에 있다. 동서식품은 고급 커피숍의 정통 에스
2018-07-24 김보라 기자 -
"잇따른 논란 겹쳐, 회사 존속 가능성마저 우려"
위기의 페르노리카, 사업정지?… 위스키 명가의 '추락'
'임페리얼'과 '발렌타인' 등 위스키 명가로 불리던 페르노리카가 잇따른 구설에 오르내리며 브랜드 위상이 흔들리고 있다. 고위 임원의 성추행과 갑질 논란에 이어 페르노리카의 주력 브랜드인 '임페리얼'이 사업정지 위기로 내몰리면서 국내 위스키 시장 2위 자리가 위
2018-07-24 김수경 기자 -
오리온, 아이셔 하드캔디 출시… 브랜드 제품군 확대
오리온은 기존 '아이셔 츄잉캔디'의 리뉴얼 및 신제품 '아이셔 하드캔디' 출시를 통해 아이셔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24일 밝혔다.1988년 첫 선을 보인 아이셔 츄잉캔디는 맛에 재미를 더한 과자로 어린이들과 중·고등학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뉴
2018-07-24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