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창립 94돌 맞아 3일간 이웃과 행복나눔 실천

    하이트진로가 창립 94주년을 맞아 이웃과의 행복나눔 실천에 나섰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20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7월 셋째 주를 봉사활동 주간으로 지정하고 이웃들을 위한 긴급구호키트 제작, 삼계탕 후원, 공캔 화분 제작 및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고 18일 밝혔다.

    2018-07-18 김수경 기자
  • 농협오리온, 밀양공장 준공… "종합식품회사로 역량 강화"

    오리온은 18일 경상남도 밀양시 제대농공단지에서 오리온-농협 합작법인 오리온농협㈜의 밀양공장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오리온농협은 오리온과 농협경제지주가 2016년 9월 자본금 622억원으로 설립한 합작법인이다. 밀양공장은 밀양시 부북면 제대농공단지 1만1000평 부

    2018-07-18 김보라 기자
  • 삼양사, 시카고 국제 식품기술 박람회 참가…기능성 당·식이섬유 선봬

    삼양사가 스페셜티(고기능성) 소재를 앞세워 글로벌 식품 시장을 공략한다.삼양사는 16일부터 18일(현지 시간)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국제 식품기술 박람회(IFT 2018)'에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IFT 2018은 식품 전문가들로 구성된 국제 식품 학술 기구

    2018-07-18 김보라 기자
  • "사랑해요~밀키스! 빙과류로 만난다"…롯데푸드, '밀키스바·밀키스튜브' 출시

    롯데푸드는 지난 4월 출시한 밀키스바가 인기를 얻으면서 '밀키스 튜브'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밀키스를 아이스바로 만든 밀키스바는 올해 4월 출시, 지난달 판매량은 150만개 이상 판매됐다. 밀키스 캔 모양을 그대로 패키지에 넣어 밀키스 음료가 아이스크림

    2018-07-18 김보라 기자
  • 캄보디아 입맛 잡은 롯데주류… '클라우드', 국내 맥주 중 수출 1위

    롯데주류의 '클라우드'가 캄보디아에서 국내 맥주 중 수출 1위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클라우드'는 올해 2월부터 5월까지 캄보디아로 총 4만1000상자(7.92ℓ 기준) 수출됐다. 이는 330ml 병으로 환산했을 때 약 100만병

    2018-07-18 김수경 기자
  • CJ제일제당, 맞춤형 소통 강화 프로그램 신설

    CJ제일제당이 소통 및 공감의 조직문화 강화에 나섰다.CJ제일제당은 맞춤형 소통 강화 프로그램 'TWBU(Teamwork Boom-Up)'를 신설한다고 18일 밝혔다.'TWBU' 프로그램은 팀의 구성원들이 공감과 소통을 통해 서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업무 시너지를

    2018-07-18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간편식 '잇츠온, 출시 1년간 345만개 판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7월 출시한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이 1년간 345만개가 팔려 누적 매출 180억원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1년간 하루 평균 1만 개씩 팔린 셈"이라며 "매출액 가운데 밀키트가 65억원으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

    2018-07-17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컵반, 출시 3년 만에 1억개 판매 돌파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이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1억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 1인당 햇반컵반을 최소 2개 먹은 셈이다. 햇반컵반 1개 높이는 9.2cm인데, 1억개를 쌓으면 롯데타워(555m)의 1만6577배에 달할 정도다. 출시 초반 1~2

    2018-07-16 김보라 기자
  •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는 2018 여름 캠페인 모델인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은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는 소비자들이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바이브 넘치는 짜릿하고 특별한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방탄소년

    2018-07-16 김보라 기자
  • KT&G, '릴(lil)·핏(Fiit)' 전국 판매점 2배로 늘린다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과 전용담배인 '핏(Fiit)'의 전국 판매점을 2배로 확대한다. 16일 KT&G에 따르면 현재 '릴'과 '핏'이 전국 1만9320곳의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

    2018-07-16 김수경 기자
  • "시원한 요리 쉽고 간편하게" 샘표, 만능냉육수 출시

    샘표는 냉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만능냉육수'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샘표 비법재료 만능냉육수는 시원하게 즐기는 모든 요리에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소고기 양지살과 황태를 우려내 맛이 깊고 풍부하며, 동치미 엑기스를 담아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2018-07-16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정몰, 오픈 1년만에 누적 거래액 '100억원' 돌파

    KGC인삼공사의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몰'의 누적 거래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2017년 7월에 오픈한 정몰은 만 1년 만에 거래액 100억원을 돌파했다. 하루 평균 방문자는 5만여명, 전체 회원 수는 45만명에 달한다.KGC인삼공사는 자사 홍삼 제품

    2018-07-16 김보라 기자
  • 소비자 먹거리 민감도 '쑥'…햄버거 시장 위축

    [햄버거병 1년] 햄버거 프랜차이즈업계 작년 실적 '뚝'

    맥도날드의 덜 익은 고기 패티를 먹고 '용혈성 요독성 증후군(Hemolytic Uremic Syndrome, 이하 HUS)', 일명 '햄버거병'에 걸렸다고 주장하는 피해자가 등장한지 일 년의 시간이 흘렀다. 맥도날드는 무혐의 처분을 받았지만 한국맥도날드가 그동안 쌓아왔

    2018-07-16 김보라 기자
  • '햄을 메인 메뉴로 즐기는 식문화' 창출에 주력

    [르포] 햄 즐기는 식문화 이끌 'The더건강한 햄' 공장 가보니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햄은 '인스턴트, 아이 밥반찬'이란 인식이 많았다. 국민 경제수준이 향상되고 건강 및 웰빙 트렌드가 급부상한 가운데 지난 2010년 CJ제일제당이 'The더건강한 햄'이 출시되면서 이러한 소비자들의 생각은 변했다.  높은 돈육 함

    2018-07-15 진천군=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햄, 메인 메뉴로"… 2022년 매출 3천억 목표

    CJ제일제당의 햄 브랜드 'The더건강한 햄'이 식탁의 메인 메뉴(Main Menu)가 되는 햄으로 새로운 식문화 창출에 나선다. 햄이 더 이상 아이들을 위한 반찬이 아니라 해외처럼 메인 요리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김숙진 CJ제일제당 신선마케팅담당 부장

    2018-07-1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