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무디킹,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다운 플러스' 선봬

    스무디킹코리아가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다운플러스'를 출시하고 다이어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다이어트 다운 플러스'는 스무디킹이 판매하는 스무디 영양파우더 인핸서 중 '다이어트 다운'의 기능을 강화해 출시했다. '다이어트 다운 플러스는' 가르시

    2016-07-06 김수경
  • 최근 매출도 급감… "오리온은 고민 중"

    '과대포장·과당'에 외면받은 오리온 '마켓오'… 반등할까?

    오리온이 지난 2008년 첫선을 보인 프리미엄 과자 브랜드 '마켓오'가 급변하는 제과 트렌드를 반영하지 못하면서 국내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 매출이 하락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마켓오 매출이 급감하면서 오리온 내부에서조차 '

    2016-07-06 김수경
  •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 전 제품,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입점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 전 제품이 롯데 프리미엄 푸드 마켓을 통해 판매된다. 그간 면세점과 일부 백화점에서만 판매됐던 '화요XP'와 '화요53'은 일반 가정 대상의 소매 유통망 입점은 처음이다.  5일 광주요그룹에 따르면 지난

    2016-07-05 김수경
  • 풀무원 이씨엠디, 복합 식문화공간 '마크트할레' 오픈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가 경기도 고양종합터미널에 복합 식음문화공간 '마크트할레(MARKT HALLE)'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3호선 백석역과 연결된 고양종합터미널 지하 1층에 위치한 '마크트할레'는 총 9371㎡(2835평)

    2016-07-05 김수경
  • 롯데주류, 위스키 원액으로 만든 저도주 '블랙조커' 선봬… 최초의 25도 초저도

    롯데주류는 위스키 원액을 사용해 만든 '블랙조커(Black Joker)'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블랙조커'는 과거 롯데주조가 판매하던 '조우커(Joker)'를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조우커'는 국내기술로 국산 위스키를 개발한다는 목표 아래 1

    2016-07-04 김수경
  • 정문목 CJ푸드빌 대표 "비비고·뚜레쥬르·투썸 해외서 반드시 성공 시킨다"

    "외국인들이 한 달에 한 번씩은 한국 음식을 먹는 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비비고를 필두로 뚜레쥬르·투썸 플레이스를 해외에서 반드시 성공 시키겠다. 국내에서는 내실을 다지고 글로벌에서는 선택과 집중을 통해 CJ푸드빌은 오는 2020년까지 글로벌 톱10

    2016-07-04 김수경
  • 삼립GFS, 창립 2년만에 매출 3배 성장… "올해 1조원 목표"

    삼립식품의 식자재 유통 및 물류 자회사인 삼립GFS가 창립 2년만에 매출이 3배 이상 성장했다고 4일 밝혔다. 삼립GFS는 지난 2014년 7월 1일 삼립식품에서 식자재 유통 사업부문을 분할해 설립됐다. 창립 첫해 모회사인 삼립식품과 SPC그룹 계열사의 식자재 구매,

    2016-07-04 김수경
  • 풀무원, 편의점 전용 냉장 피자 '올바른 네모피자' 2종 선봬

    풀무원이 피자도우에 고급 토핑을 올린 편의점 전용 프리미엄 냉장 피자 '올바른 네모피자'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올바른 네모피자'는 맛과 품질을 차별화시킨 편의점 전용 제품 '올바른 피자' 라인업 중 하나로 '그릴함박&크

    2016-07-01 김수경
  • 해태제과, 에이스·후렌치파이 등 9개 제품 가격 최대 25% 인상

    해태제과가 에이스·후렌치파이 등 9개 제품의 가격을 최대 25% 인상한다고 1일 밝혔다. 해태제과의 평균 제품 가격 인상률은 권장 소비자가 기준으로 8.2% 이다.  자유시간 25%(800원→1000원), 자일리톨껌 20%(5000원→6000원), 쭈

    2016-07-01 김수경
  • CJ제일제당 햇반, '박보검' 모델로 여름 성수기 선점 나서

    CJ제일제당 '햇반'이 즉석밥과 간편식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TV 광고와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6월말부터 방영되고 있는 '햇반 컵반' TV광고에서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주연

    2016-06-30 김수경
  • 풀무원, 800억원 탄산수 시장 진출… '스파클링 아일랜드' 3종 선봬

    풀무원이 제주 미네랄 탄산수를 선보이며 800억원 탄산수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풀무원식품은 제주 용암해수로 만들어 미네랄 함량이 높고 목넘김이 깔끔한 탄산수 '스파클링 아일랜드' 3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수원지인 청정 제주의 상쾌함과 트렌디한 감성을

    2016-06-30 김수경
  • 빙그레, 닥터캡슐 업그레이드… "유산균주 바꾸고 홍삼농축액 넣고"

    빙그레가 발효유 제품인 '닥터캡슐'을 리뉴얼, 재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빙그레에 따르면 지난 1997년 첫 출시한 '닥터캡슐'은 유산균을 산성에 강한 캡슐에 넣어 '장까지 살아서 간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큰 인기를 얻었다. '닥터캡슐'은 2000년

    2016-06-30 김수경
  • 하림, 중국 최대 유통기업 '쑤닝'과 삼계탕 수출 계약… "세계화 교두보 확보"

    국내 최대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중국 최대 유통그룹인 쑤닝(蘇寕)과 삼계탕 중국 수출 계약을 체결하고 첫 수출 물량을 28일 출고해 29일 선적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하림은 지난 2014년 국내 축산물로는 최초로 미국 수출에 성공한 데 이어 세

    2016-06-29 김수경
  •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인기에 전용잔 품귀현상

    하이트진로의 탄산주 '이슬톡톡'의 인기가 전용잔 품귀현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29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이슬톡톡' 인기가 날로 높아지면서 전용잔 인기도 덩달아 높아져 업소마다 주문이 급증해 재고가 빠르게 줄고 있다. 이에 하이트진로는 6월 중순 전용잔을 추가

    2016-06-29 김수경
  • 롯데아사히, 여름 한정 '클리어 아사히 크리스탈 클리어' 선봬

    롯데아사히주류는 7월 초부터 '클리어 아사히 크리스탈 클리어'를 여름 시즌을 맞아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클리어 아사히 크리스탈 클리어’는 맑은 맥즙을 사용해 잡미가 없으며 특유의 박하향이 나는 독일산 폴라리스 홉을 일부 사용해 청량감을 극대화시킨 맥주이다.

    2016-06-29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