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경의 맛톡톡] 전자렌지에 돌려먹는 동원 생선구이 "비린내 잡고 편의성 높여"
손질하기 귀찮고 한 번 구웠다간 온 집안에 비린내가 진동하는 생선구이. 맛은 있지만 누군가 구워주지 않으면 혼자 챙겨먹기 가장 번거로운 음식 중 하나로 꼽힌다. 이렇게나 귀찮은 생선을 전자렌지에 넣고 30초만 돌리면 '뚝딱'하고 생선구이로 완
2016-10-17 김수경 -
CJ제일제당, '하선정 덧장명품액젓' 멸치·까나리 선봬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액젓 신제품 '하선정 덧장명품액젓'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하선정 덧장명품액젓'은 국내산 선어(鮮魚)와 순수 천일염 외에는 아무 것도 넣지 않아 비린내 없이 구수한 향과 깊은 감칠맛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식품연구소의 차별
2016-10-17 김수경 -
오리온,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말차 선봬
오리온은 마켓오 리얼브라우니에 프리미엄 녹차인 말차를 넣은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말차'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말차는 리얼 초콜릿과 국내산 말차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달콤쌉싸름한 맛이 일품이다. 기존에 식품원료로 널리 사용되는
2016-10-17 김수경 -
롯데푸드 구구 크러스터, 28년만에 플라스틱 용기로 리뉴얼
지난 1988년 첫 선을 보인 롯데푸드의 홈타입 아이스크림 구구 크러스터가 28년만에 옷을 갈아입는다. 롯데푸드는 구구 크러스터 용기를 종이로 된 원형 통에서 타원형의 플라스틱 통으로 리뉴얼 한다고 17일 밝혔다. 흔히 떠먹는 아이스크림으로 불리는
2016-10-17 김수경 -
대상 청정원, 쉐프처럼 갈아 쓰는 '그라인더 통후추' 3종 선봬… '후추는 허세가 제맛!'
대상 청정원이 쉐프처럼 갈아쓰는 '그라인더 통후추'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쉐프의 허브 스모크BBQ', '쉐프의 허브 핫페퍼&갈릭', '쉐프의 허브 3색스타일링' 3종으로 고급 통후추에 각종 향신료를 더해 맛과 향을 강화했다. '쉐
2016-10-17 김수경 -
풀무원 그린체, 4050 위한 고함량 멀티비타민 '테라타민' 선봬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가 고함량의 비타민B군과 비타민D를 함유해 4050세대의 만성피로에 도움을 주는 멀티비타민미네랄 '테라타민'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그린체 '테라타민'은 1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오메가3, 식물영양소를 한 번에
2016-10-17 김수경 -
매일유업 앱솔루트, 中 수출분유 '금전명작' 업그레이드
매일유업은 중국 수출분유 '매일 금전명작'을 국내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인 앱솔루트 이름을 달고 '애사락 금전명작(애사락(爱思诺): 앱솔루트 중문 브랜드명)'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지난 2007년 국내 분유 업계 최초로 '매일 금전명작'을
2016-10-14 김수경 -
호가든, 유자 넣은 밀맥주 '호가든 유자' 국내 한정 판매
호가든(Hoegaarden)은 다양해지는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과 기호를 충족하기위해 국산 유자 과즙으로 맛을 차별화한 '호가든 유자'를 한정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호가든 유자'는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맛에 유자의 향긋하고 상큼한 풍미가 조화를
2016-10-14 김수경 -
빙그레, 잠실에 '소프트랩' 열고 1천억원대 소프트 아이스크림 시장 도전
빙그레가 소프트 아이스크림 팝업 스토어 'SOFT LAB(소프트 랩)'을 1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1층 식품관에 열었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소프트랩'이 소프트 아이스크림 원재료의 제조, 판매를 위한 시험무대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프트 랩'에서는 유
2016-10-14 김수경 -
배중호 국순당 대표가 공들인 증류 소주 '려'… 출시 후 남은 건 '굴욕'
배중호 국순당 대표가 위기 돌파를 위해 야심차게 선보인 프리미엄 증류소주 '려'가 시장에서 철저하게 외면받고 있다. 국순당은 주력 제품인 막걸리 등 전통주 시장 침체가 지속되고 지난해 가짜 백수오 파동이 겹치면서 이를 타개할 방편으로 7년을 공들여 증
2016-10-13 김수경 -
팔도, 공주 주봉초등학교 마지막 가을운동회 후원
팔도가 공주 주봉초등학교의 마지막 가을운동회를 후원했다고 13일 밝혔다. 팔도에 따르면 주봉초등학교는 현재 학생수가 11명으로 2014년에는 신입생을 한 명도 받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갈수록 학생수가 줄면서 2017년 통폐합 학교 대상으로 선정됐다.
2016-10-13 김수경 -
롯데제과, 응원메시지 담은 빼빼로데이 기획제품 20종 선봬
빼빼로데이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롯데제과가 빼빼로데이 기획제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제과가 올해 선보인 기획제품은 지치고 힘든 현실에서 모두가 서로를 격려하고 힘을 내자는 의미로 응원과 바람을 담아 디자인했다. 기획제품은 모두 20
2016-10-13 김수경 -
CJ제일제당 냉동식품 브랜드 '고메', 10개월 누적 매출 200억원 돌파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서구식 브랜드 '고메(Gourmet)'가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억원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고메'는 치킨류 '고메치킨 순살크리스피', '고메치킨 핫스파이시', '고메 너겟'과 스테이크류 '고메 함박스테이크', '고메
2016-10-13 김수경 -
오리온 '오!감자' 中서 최단기간 연 매출 2000억 돌파
오리온은 '오!감자'(현지명 야투도우·呀!土豆)가 중국에서 최단기간에 연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오!감자'는 지난해 11월말 기준 누적 매출 2000억 원을 돌파했으며 올해는 이보다 2개월 가량 앞선 9월말을 기준으로 누적 매출 212
2016-10-13 김수경 -
롯데푸드, 미니 소시지 '키스틱 포켓몬' 선봬
롯데푸드는 인기 캐릭터 포켓몬을 패키지에 적용한 미니 소시지 '키스틱 포켓몬'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키스틱은 지난 2002년 처음 출시해 롯데푸드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미니 소시지다. 롯데푸드는 2000년대 초에 이어 최근 다시 열풍이 불고
2016-10-13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