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드브루' 브랜드 사용 위한 어쩔 수 없는 전략" 지적도
콜드브루를 뜨겁게?… 한국야쿠르트, 새로운 도전에 업계 '반신반의'
"콜드브루를 뜨겁게 마신다?!" 2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한국야쿠르트는 올 초 선보인 '콜드브루 by 찰스 바빈스키'가 기대 이상의 뜨거운 반응을 얻자 후속 제품으로 동절기를 맞아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액상스틱형 '콜드브루
2016-10-27 김수경 -
하이트진로, 아름다운가게와 나눔바자회… 수익금 전액 기부
하이트진로는 27일 아름다운가게 청주신봉점에서 '협력사와 함께하는 즐거운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5번째를 맞이한 '나눔바자회'는 물건을 재사용해 주변 이웃들을 돕고 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이트진로는 매년 서울에서 진행하던 바자회를
2016-10-27 김수경 -
빼빼로데이 '글로벌 기념일'로 확산… 수출액 전년比 30% 이상 증가
빼빼로데이가 글로벌 기념일로 확산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 1996년 지방의 여학교에서 시작된 빼빼로데이가 세계인이 관심을 갖는 글로벌 데이로 성장한 것. 27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빼빼로데이가 글로벌화 되면서 빼빼로의 수출액도 매년 늘어나고
2016-10-27 김수경 -
네스프레소, 연말까지 커피 머신 행사… 최대 8만원 할인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오는 3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다양한 커피 머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네스프레소의 모든 커피 머신이 포함되며 최대 8만원 할인 판매한다. 지난 2014년 출
2016-10-27 김수경 -
오뚜기, 다용도 베이킹소다 선봬… "요리·청소·세탁까지 OK"
오뚜기가 요리와 청소, 세탁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오뚜기 베이킹소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뚜기 베이킹소다는 100% 푸드 그레이드(Food Grade) 원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식품에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2016-10-27 김수경 -
CJ제일제당, '우리 아이 김장하는 날' 쿠킹클래스 진행
CJ제일제당이 오는 30일까지 엄마와 아이들이 함께 김장을 담그는 '엄마와 함께하는 우리 아이 김장하는 날'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엄마와 함께하는 우리 아이 김장하는 날' 이벤트는 아이들이 우리 고유의 전통 김장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
2016-10-27 김수경 -
게토레이, 프로농구 정규시즌 맞아 스포츠 마케팅 펼쳐
롯데칠성음료가 세계 스포츠음료 1위 브랜드 '게토레이'를 앞세워 남자프로농구 스포츠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0월 22일부터 내년 5월 3일까지 진행되는 '2016-2017 KCC 프로농구'일정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을 펼
2016-10-27 김수경 -
KT&G, 지속가능보고서 발간… 상생 의지·사회적 책임 강조
KT&G가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의지와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자 '2014/15 지속가능보고서(Sustainability Report)'를 발간했다고 26일 밝혔다.KT&G는 이 보고서에 글로벌 초우량 기업으로의 도약을
2016-10-26 유은정 -
맥주 파는 커피숍 '폴바셋', 혼술남녀 마음 잡았다
매일유업 자회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폴바셋'이 혼술(혼자마시는 술)족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폴바셋은 깔끔한 분위기에서 가볍게 맥주 한 잔을 즐기고 싶어하는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삿포로 생맥주와 병맥주, 레모네이드나 소다에
2016-10-26 김수경 -
골든블루, 국내 최초 35도 정통 위스키 '팬텀 디 오리지널' 선봬
국내 위스키기업 골든블루가 국내 업계 최초로 35도 정통 위스키 '팬텀 디 오리지널(Phantom The Original)'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기존 위스키에 싫증을 느끼는 2030세대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국내 최초 35도 정통 브라운
2016-10-26 김수경 -
CJ제일제당, 세븐일레븐과 '연어 삼각김밥' 선봬
CJ제일제당이 세븐일레븐과 손잡고 '알래스카연어 삼각김밥'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알래스카연어 삼각김밥'은 야채볶음밥 주먹밥 안에 'CJ알래스카연어'와 고급 맛살, 크리미양파소스, 와사비 마요 등을 채워 맛을 낸 제품이다.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nb
2016-10-26 김수경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김장철 맞아 김치 체험 행사 진행
풀무원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이 김장철을 맞아 다양한 김치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뮤지엄김치간은 10월 한 달 동안 입구 안내 데스크에서 직원에게 스마트폰으로 뮤지엄김치간 홈페이지 메인 화면을 보여주면 입장료를 40% 할인해준다. 1
2016-10-25 김수경 -
디아지오, 조니워커 레드 소용량 200ml 선봬
디아지오코리아가 세계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 200ml 소용량 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조길수 디아지오코리아 대표는 지난 9월 기자간담회를 통해 위스키 시장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위스키 대중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면서 소비자의 가격부담을 낮추
2016-10-25 김수경 -
매일유업 상하치즈, 100% 국산 원유로 만든 '리코타 치즈' 선봬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100% 국산 원유로 만든 '리코타치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리코타 치즈는 치즈 제조 시 우유에서 나오는 영양이 풍부한 유청으로 만드는 이탈리아 정통 치즈로, 부드럽고 담백한 풍미가 특징이다. 최근 여
2016-10-25 김수경 -
삼립식품, 'SPC 삼립'으로 사명 변경… "2020년까지 매출 4조 목표"
삼립식품이 'SPC SAMLIP(에스피씨 삼립, 이하 SPC 삼립)'으로 사명을 변경한다. 삼립식품은 25일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상호변경 안건을 의결했다고 밝혔다. 오는 28일 창립 71주년 기념식을 기점으로 새로운 사명과 CI(Corporate Identity)를
2016-10-25 김수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