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하우시스, 새 TV 광고 모델로 배우 이서진.. '여심 잡기' 마케팅

    LG하우시스가 배우 이서진을 모델로 내세운 새 TV광고를 선보였다.LG하우시스는 'LG하우시스로의 초대'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신규 TV광고를 방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LG하우시스가 친환경·에너지 세이빙 제품을 통해 고객이 머무는 주거 공간뿐 아니라 움직이

    2015-09-24 전상현
  • "인터넷 결합상품 할인내역 투명해진다".. 방통위, '결합판매 개정안' 마련

    앞으로 방송·통신 결합상품 중 어떤 서비스에서 얼마 만큼의 할인을 받았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게 된다.24일 방송통신위원회는 이같은 내용을 포함한 '결합판매 금지행위 세부 유형 및 심사기준(고시)' 개정안을 발표했다.이에 따라 판매자들은 소비자들이 결합상품에 대한 정확

    2015-09-24 심지혜
  • LGU+, 기가급 속도 다운로드 가능 '와이파이' 기술 선봬

    LG유플러스가 도심 한복판 데이터 트래픽이 몰리는 핫스팟(Hotspot) 지역에서 고화질의 UHD 콘텐츠(약 18GB)를 3분 안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가 와이파이 기술을 선보인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은 기존 기가 인터넷을 제공하는 AP의 속도를

    2015-09-24 심지혜
  • 추석에 '올레닷컴' 가볼까?…"KT, 애플워치 등 '더블드림' 이벤트"

    KT(회장 황창규)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 연휴를 맞아 온라인 공식 사이트 올레닷컴에서 '추석맞이 더블드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총 7가지 이벤트로 구성되는 이번 특집 기획전은 ▲ 메인 페이지에서 이벤트 배너를 클릭만 해

    2015-09-24 심지혜
  • 파나소닉, 156가지 마사지 기는 탑재 안마의자 선봬

    파나소닉이 리얼프로 안마의자 'EP-MAH5(이하 MAH5)'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파나소닉 리얼프로(Real Pro)는 지난 80년동안 마사지 전문가의 마사지 기법을 재현시킨 안마의자 시리즈로, MAH5는 기존 한국 시장에서 선보였던 EP-MA73보다 마사지

    2015-09-24 전상현
  • 데이터 부족하면 이젠 돌리자…"KT, 최대 1GB '데이터 룰렛' 내놔"

    KT는 월말 데이터가 부족한 이들을 위해 멤버십 포인트로 데이터를 최대 1GB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이터 룰렛' 서비스를 연말까지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데이터 룰렛'은 매월 25일부터 말일까지 올레 멤버십 1800포인트를 차감하는 조건

    2015-09-24 심지혜
  • SKT, 청년 구직자에게 '1년간 데이터 2배' 혜택 내놔

    SK텔레콤이 청년 구직자들의 취업 지원을 위해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기로 했다. 24일 SK텔레콤은 만 19세부터 29세까지의 청년 구직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한 달부터 사용 중인 요금제의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12개월간 2배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데이

    2015-09-24 심지혜
  • SKT, 장애인 텔레마케팅 교육 솔루션 무상 지원나서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은 장애인 대상 텔레마케팅(Telemarketing, 이하 TM) 교육 지원을 위해 '클라우드 컨택 센터(Cloud Contact Cente)' 솔루션을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대구직업능력개발원에 무상 공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2015-09-24 심지혜
  • 정호준 의원 "이통사, 서비스 '가능-음영' 지역 공개해야"

    이동통신 이용가능지역(커버리지) 공개를 의무화 하는 법안이 발의됐다. 어느 지역에서 데이터 등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지 아닌지를 알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24일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 소속 정호준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은 지난 23일 이동통신사들이

    2015-09-24 심지혜
  • CJ헬로비전 '알뜰폰', SKT망 사용…"10일만에 완판 '루나' 등 단말기 확대도"

    지난 7월 KT망에 이어 SK텔레콤망에서도 가입자 유치를 시작한 CJ헬로비전이 두 달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고, 다양한 요금제와 단말기 라인업을 구축하면서 본격적인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CJ헬로비전의 알뜰폰 브랜드 헬로모바

    2015-09-24 심지혜
  • SK텔레콤-삼성전기, '저전력 장거리 통신기술' 개발 맞손

    SK텔레콤이 삼성전기와 '저전력 장거리 통신 기술' 관련 상호양해각서(MoU)를 23일 체결했다.'저전력 장거리 통신 기술(Low Power Wide Area Networks, LPWAN)'은 통신 반경이 수십 km로 넓고, 전력 소모가 적어 단말 배터리 수명이 수년간

    2015-09-23 윤희성
  • SK(주) C&C, IoT시장 겨냥 스마트카드 제품군 확대.. "연매출 천억 목표"

    글로벌 IoT(사물인터넷) 시장이 커져가면서 그에 따른 보안 문제가 중요하게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SK주식회사 C&C이 이를 겨냥한 제품들을 확대, 시장 선점에 나선다. 이를 기반으로 3년 내 1000억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목표다.23일 SK주

    2015-09-23 심지혜
  • PC게임 축소로 흔들리는 '지스타', 모바일로 부활 노린다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 '지스타'가 올해 처음으로 모바일게임사의 후원을 받아 열린다. 그동안 지스타가 PC게임 위주로 진행됐던 만큼 모바일게임사를 메인 스폰으로 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지스타 조직위는 23일 오전 기자간담회를 열고 지스타2015가

    2015-09-23 심지혜
  • SKT, '바로픽업' 전국 확대…"온라인 신청하고, 원하는 곳에서 받아"

    SK텔레콤은 온라인에서 휴대폰을 구매한 고객이 근처 매장에서 휴대폰을 수령할 수 있는 '바로픽업'서비스를 전국 대리점 1000개 이상에서 24일부터 일제히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로픽업' 서비스는 고객이 시간 및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단말기·요금제·서비스 등을 편리하고

    2015-09-23 윤희성
  • 지능형 기가 등 2020년까지 13조 투자

    황창규 KT 회장 "ICT융합해 5년내 5조 매출 달성할 것"

    황창규 KT 회장 "ICT융합해 5년내 5조 매출 추가 달성" 황창규 KT "ICT융합해 5년내 5조 추가 달성"

    2015-09-23 심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