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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3년 연속 유료방소 최우수 센터 선정
KT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가 3년 연속 유료방송 최우수 센터로 선정됐다.18일 KT스카이라이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한 '2015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 결과, 유료방송 사업자 부문에서 최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
2015-05-18 심지혜 -
SK브로드밴드, 가정의달 맞아 '와이번스' 야구 관람권 증정"
SK브로드밴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SK와이번스 야구 경기 관람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이인찬)는 자사 고객 대상 SK와이번스 경기 관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SK브로드
2015-05-18 심지혜 -
선 사용, 후 통보에 불만...
"회원 제작 이미지는 내 것?"
카카오 'TISTORY' 무단 사용 논란다음카카오가 운영 중인 블로그 서비스 'TISTORY'의 모바일 버전 앱 배경화면에 블로그 내 이용자가 올린 이미지를 동의 없이 무단으로 사용하면서 빈축을 사고 있다.다음카카오 측은 'TISTORY' 가입시 이용약관에 블로그 이용자들의 게시물들을 노출할 수 있다는 항목
2015-05-17 전상현 -
KT "이통사 1위 지배력, 인터넷 결합시장으로 전이…정부 제한 절실"
"정체된 초고속인터넷 시장에서 SK텔레콤이 빠른 속도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이동통신 시장지배력을 가지고 인터넷을 결합상품으로 출시했기 때문이다. 이동통신시장 지배력이 초고속인터넷시장으로 전이된 것이다. 이를 정부가 나서서 규제해야 한다."김희수 KT 경제경영연구소
2015-05-17 심지혜 -
"휴대폰 지원금 보단 요금할인"
'20% 할인제' 50만명 돌파단말기 지원금 대신 요금할인을 받는 제도 가입자가 기존 12%의 요금할인율에서 20%로 확대되자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하루 평균 1만6000여 명이 가입해 전체 가입자 50만명을 돌파했다. 17일 미래창조과학부(장관 최양희)는 지원금에 상응
2015-05-17 심지혜 -
1분기 고공행진 지속…"경쟁업체 제품 개발 지연 덕"
삼성 D램 1분기 점유율,
40% 넘어 '독주' 이어가삼성전자 D램 점유율, 40% 넘어 '독주' 이어가
2015-05-17 이보영 -
LGU+, 집안 조명·온도·도어락 제어하는 '홈 사물인터넷(IoT)' 첫 선
LG유플러스가 편하고 안전한 생활을 추구하는 홈IoT(사물인터넷) 서비스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서울 용산 신사옥 1층 뉴라이프 익스피리언스 룸(New Life Experience Room, 체험관)에서 홈 IoT 서비스
2015-05-15 심지혜 -
KT, GiGA 인터넷·와이파이 체험 등 세계 최초 5G 올림픽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나서
KT가 2018평창동계올림픽을 세계 최초의 5G 올림픽으로 만들겠다는 목표로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KT(회장 황창규)는 세계 최초의 5G 올림픽이 될 2018평창동계올림픽 G-1000(지난 16일)을 맞아 대내·외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17일
2015-05-15 심지혜 -
"단말기 불법 보조금 처벌 실효성 없어…재검토 필요" 학계 지적
단말기 보조금에 관한 정부의 규제가 지속됨에도 실효성이 없다면 재검토 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불법 경쟁을 억제하기 위해 수 백억원의 과징금과 영업정지를 반복했음에도 규제의 실효성을 보지 못했다는 이유에서다.15일 김성철 고려대 교수는 한국미디어경영학회
2015-05-15 심지혜 -
세계 이통사들, 웹·앱서 구글 온라인광고 차단 계획 검토 중
세계 여러 이동통신사들이 구글 등의 온라인 광고를 차단하는 계획을 검토 중에 있다고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가 14일(현지시간) 보도했다.FT는 한 유럽 이통사 임원은 광고 차단 소프트웨어(SW)를 자사 통신망에 설치했으며, 올해 안에 이를 적용할 것이라고 전했다.이
2015-05-15 전상현 -
엔씨소프트, 4년 공들인 PC게임 '혼' 결국 접기로…"성공 가능성 없다 판단"
엔씨소프트가 4년 동안 개발해 온 대작 PC온라인 게임 '프로젝트 혼(HON)'의 개발을 지난달부터 중단, 팀을 해체했다.15일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거대 메카닉(전투기계 병기를 소재로 한 슈팅 게임 '프로젝트 혼' 개발을 중단하고 수 십명의 관련 인력들을 다른 개발팀으
2015-05-15 심지혜 -
"인터넷 시대, 개인의 '잊혀질 권리' 강화하되 명확한 법적 기준 마련해야" 학계 지적
"개인의 기본권 및 자유권을 신장하려면 '잊혀질 권리'를 강화하되, 권리 행사 등 이해 관계를 명확하게 조정할 수 있는 구체적인 법적 근거를 마련해야 한다".최경신 가천대 법과대학 교수는 15일 서울 잠실 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방송통신위원회(이하 방통위) 주최
2015-05-15 전상현 -
웹젠, 모바일게임 '뮤' 대박 효과…1분기 영업익 79억원…전년比 2070%↑
웹젠이 '뮤(MU)' 콘텐츠와 관련된 게임 매출이 급격하게 성장하면서 이번 1분기 실적이 큰폭으로 향상됐다. 최근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게임 '뮤 온라인'의 실적이 반영되지 않았음에도 실적이 크게 확대됐다. 15일 웹젠은 1분기 실적발표를 통
2015-05-15 심지혜 -
넥슨지티, 1분기 영업익 105억원…'서든어택' 효과 전년比 23.6%↑
넥슨지티(대표 김정준)는 올해1분기 실적 집계 결과 매출 223억원, 영업이익 105억원, 당기순이익 90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액은 13.1%,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이 각각 23.6%, 14.4% 늘었다. 넥슨 지티 측은 이번 실적에 대
2015-05-15 심지혜 -
다음스포츠, KBO리그 문자중계 읽어주는 음성 서비스 선봬
오는 16일 SK와 LG, 넥센과 한화 경기를 시작으로 KBO리그 문자 중계를 음성으로 들을 수 있게 됐다. 15일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는 문자를 자동으로 사람이 들을 수 있는 음성으로 변환해 주는 기술인 'TTS'를
2015-05-15 심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