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CC 통장 '텅텅'… "상반기도 못버틴다"

    코로나19 위기 장기화로 LCC 업계가 고사 위기에 처했다. 대부분 항공사는 1만원대 국내선 항공권에 연명하는 처지다. 지난해 받은 정부 지원금은 고갈된지 오래다. 이대로라면 올해 중소형사 몇 곳이 문을 닫을 수 있다는 우려마저 나온다.지난해 제주항공은 3358억원,

    2021-03-12 김희진 기자
  • 방준혁-방시혁 'Co-way'… 방탄소년단, 코웨이 글로벌 모델로

    방준혁-방시혁 콜라보?코웨이가 글로벌 브랜드 메인 모델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했다.전세계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으며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통해 타깃 고객층을 확대하고 최근 성과를 내고 있는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크게 향상 시

    2021-03-12 박소정 기자
  • 국민카드, 통신요금 할인 '알뜰폰 허브 Ⅱ 카드' 출시… 월 최대 1만7천원

    KB국민카드는 알뜰폰 통신요금 자동 납부 시 월 최대 1만7000원 할인 혜택을 담은 ‘KB국민 알뜰폰 허브 Ⅱ 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용 중인 알뜰폰 업체별로 제휴카드를 발급 받을 필요 없이 한 장의 카드로 ‘한국정보통신 진흥협회(KAIT)’에

    2021-03-12 이대준 기자
  • 현대백화점 "신진작가 작품 알릴수 있는 전시 공간 지원"

    현대백화점이 자체 편집숍의 판매 공간을 활용해 신진 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이색 전시를 연다.현대백화점은 6월 말까지 문화예술 스타트업 ‘오픈월’과 손잡고 자체 에이지리스(Ageless) 여성의류 편집숍 ‘코너스(CORNERS)’에 신진 작가 작품을 전시한다고 12일

    2021-03-12 강필성 기자
  • [Daily New식품] CJ프레시웨이, 대상 청정원

    ◇ CJ프레시웨이, 온·오프라인 위생 교육 진행CJ프레시웨이가 단체급식 점포 위생 등급에 따라 맞춤 위생 교육을 실시한다.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23일 위생안전 B등급 점포에 소속된 전문직 약 5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맞춤 위생 교육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

    2021-03-12 김보라 기자
  • SKC, 신소재 기술 공모전 '스타트업 플러스' 4기 모집

    SKC가 신소재 기술 공모전 'SKC 스타트업 플러스(Startup Plus)' 4기 기업을 선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SKC 스타트업 플러스는 유망 기술을 가진 기업을 선발해 11개 기관이 참여한 '신소재 기술기반 오픈 플랫폼'의 유무형 자산으로 사업화를 돕는

    2021-03-12 성재용 기자
  • 롯데칠성 '처음처럼' 더 순해진다 '16도'… '순한·진한처럼' 리뉴얼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월 ‘처음처럼’ 메인제품을 리뉴얼 한데 이어 ‘처음처럼 순한’과 ‘진한처럼’의 제품명을 변경하고 알코올 도수와 라벨 디자인을 새단장해 ‘처음처럼’의 라인업을 재정비한다고 12일 밝혔다. 제품명은 제품의 특성을 한눈에 알기 쉽도록 간결화했다

    2021-03-12 강필성 기자
  • SK텔링크, MZ세대 타깃 '마블 캐릭터 유심카드' 출시

    SK텔링크가 'MZ세대' 공략을 위한 맞춤형 마케팅으로 공격적인 대응에 나서고 있다.SK텔링크의 알뜰폰 브랜드인 'SK 세븐모바일(SK7mobile)'은 기존의 마블 캐릭터 유심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새로운 마블 캐릭터 유심은 전면에 알뜰폰 유심

    2021-03-12 김동준 기자
  • SKT, 'T맵' 데이터 무료 혜택 중단…6개월간 월 100MB 제공

    SK텔레콤이 자사 고객에게 제공하던 T맵 데이터 통화료 무료 혜택을 종료한다.티맵모빌리티는 12일 T맵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제공 주체가 티맵모빌리티로 이관됨에 따라 SK텔레콤 가입자에게 제공되던 T맵 데이터 통화료 무료 혜택이 오는 4월 19일부로 종료된다고 밝혔다

    2021-03-12 엄주연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이랜드, 유니클로, LF 外

    ◇ 삼양사 어바웃미, 컨셉트 리뉴얼… ‘클린 뷰티’로 브랜드 도약삼양사의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클린 뷰티’ 콘셉트로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클린뷰티는 ‘피부에 안전하고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이란 개념에서 출발해 최근에는 ‘생산

    2021-03-12 김보라 기자
  • 이름 빼고 다 바꾼다… 오비맥주, 27년만에 리뉴얼한 '올 뉴 카스' 출시

    오비맥주가 자사 맥주 브랜드 ‘카스’를 27년 만에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한다.오비맥주는 기존 ‘카스’ 맥주를 리뉴얼한 ‘올 뉴 카스’(All New Cass)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올 뉴 카스’는 병과 페트 상품의 용기를 기존 갈색에서 투명 재

    2021-03-12 한지명 기자
  •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 "테라 돌풍에… 올해 맥주 1위 탈환"

    하이트진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시장 상황이 어려운 가운데도 테라를 필두로 맥주 부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맥주 부문 전체 판매량이 전년 대비 12% 증가했으며, 특히 테라 판매량이 105% 이상 증가하며 전체 성장

    2021-03-12 강필성 기자
  • 우리카드, 2억 달러 규모 해외 'ESG 채권' 발행

    우리카드는 중소·영세 가맹점 금융지원을 위해 2억 달러 규모의 해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채권을 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여신전문금융회사 최초의 ESG 포모사본드이자, 우리카드 최초의 공모사채 발행이다.포모사본드는 대만 자본시장에서 외국기관이 현지 통화인

    2021-03-12 이대준 기자
  • CJ푸드빌 구독 서비스 확장했더니 '고객이 찾는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가 구독 서비스를 확장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앞당긴 구독경제 시장의 급성장에 발맞춘 것이다.더플레이스는 샐러드 정기구독 서비스 ‘더 샐러드 클럽’을 지난해 도입하면서 고객의 잦은 매장 방문

    2021-03-12 임소현 기자
  • 'LX'가 왜 거기서… 국토정보공사, 구본준 그룹 네이밍에 난감

    LG그룹에서 구본준 LG 고문을 중심으로 계열분리되는 LG 신설 지주의 사명이 'LX홀딩스'로 확정됐다.다만 한국국토정보공사가 반발하면서 마찰음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이유는 이렇다. 국토교통부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국토정보공사는 2012년부터 LX를 기업 CI로

    2021-03-12 이연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