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ekly New키즈] 우리 가족, 아울렛에서 쇼핑과 문화생활을 한 번에

    연말을 맞아 주요 아울렛들이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이벤트에 나서고 있다.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12월 31일까지 위키드×프리미엄아울렛 스위트 홀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파주점 더스퀘어에서는 착한 마녀 글린다와 녹색

    2025-11-14 조현우 기자
  • 와인·위스키·사케 총망라 … 신세계백화점, 드링크 페스타 개최

    신세계백화점은 하반기 주류 창고 방출전 ‘신세계 드링크 페스타’를 열고 다양한 주류를 특가에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이날부터 20일까지 전 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와인, 위스키, 전통주, 사케 등 모든 종류의 주종을 총망라해 준비했다.기존에는 ‘와인 창고 방출전

    2025-11-14 김보라 기자
  • 롯데백화점, 잠실 롯데월드몰에 1층에 '온' 오픈

    롯데백화점은 14일에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온(On)’을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온(On) 스토어는 러닝·트레이닝·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아우르는 풀 라인업을 갖춘 매장으로, 러너뿐만 아니라 테니스, 하이킹 등 각종 액티브 라이프를 즐

    2025-11-14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무라벨 설향 딸기' 출시 … 연 50톤 플라스틱 줄인다

    롯데마트는 14일 ‘무라벨 설향 딸기(500g/국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해당 상품은 용기에 부착된 외부 라벨을 완전히 제거해 폐기물 발생을 최소화하고 분리배출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품질 자신감을 바탕으로 투명 트레이 내 딸기를 1단으로 구성, 라벨이나

    2025-11-14 김보라 기자
  • [Weekly New쇼핑] 다채로운 할인 챙겨 본격 김장준비 해볼까

    11월 중순,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유통업계가 절임배추부터 김장재료까지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14일 업계에 따르면, GS더프레시는 ‘2025 김장 대축제’를 진행한다.GS더프레시는 행사카드와 GS ALL멤버십을 적용할 시 배추 3입(망)을 5900원, 다발

    2025-11-14 남수지 기자
  • 오리온, 3분기 영업이익 1379억원 … 전년比 0.6% ↑

    오리온이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0.6% 신장한 1379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같은 기간 매출은 8289억원으로 7% 신장했다.3분기 누적 매출액은 2조4079억원으로 7.4% 신장했으며, 영업이익은 1.8% 늘어난 3907억원을 시현

    2025-11-13 조현우 기자
  • 오아시스마켓, 3Q 영업익 47%↓… "무인매장 투자·마케팅 비용 탓"

    오아시스마켓은 올해 3분기 매출 1453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반면 영업이익은 26억원으로 47% 감소했다.오아시스 관계자는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47% 감소했는데, 이는 무인 자동화 매장 출시에 따른 초기 투자 비용과

    2025-11-13 김보라 기자
  • 홈앤쇼핑, 쿠팡과 손잡고 배송 혁신 … 고객만족도 4.3%P↑

    홈앤쇼핑이 쿠팡과 공동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만족도가 높아진 것으로 조사됐다.홈앤쇼핑은 쿠팡과 공동 물류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 결과 고객 만족도가 4.3%포인트(P) 상승했다고 13일 밝혔다.양사는 지난 9월20일부터 10월2일까지 총 5회에 걸쳐 홈앤쇼핑 입점

    2025-11-13 김보라 기자
  • "선택 아닌 필수" … 컬리, 기술 경쟁력 확보 위해 'AI 합작 법인' 세웠다

    인공지능(AI)이 산업 전반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핵심 기술로 떠오르자 컬리가 기술 내재화에 본격 착수하며 합작 AI 법인을 신설했다. AI가 운영 효율성·생산성·서비스 고도화의 필수 인프라로 자리 잡은 만큼 핵심 기술을 외부가 아닌 내부에서 확보하겠다는 전략적 판단으로

    2025-11-13 김보라 기자
  • K뷰티 열풍에 … 토니모리, 3Q 영업익 12.8%↑

    토니모리는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 563억원, 영업이익 43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2%, 영업이익은 12.8% 증가했다.3분기는 가성비 제품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K-뷰티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지난 1, 2분기에 이어 견조한

    2025-11-13 김보라 기자
  • [단독] 정부 ‘물가 안정’ 칼 빼들었지만 … 매일유업, 생크림 이어 폴바셋 디저트까지 가격 인상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 폴바셋이 정부의 ‘물가 안정’ 기조에도 불구하고 디저트 가격을 또 한 번 인상했다. 연말연시 수요가 몰리는 시점에 단행된 이번 조치로, 정부의 식품 물가 관리 기조에 역행한다는 비판이 나온다.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폴바셋은 이달 초

    2025-11-13 최신혜 기자
  • '중동 시장' 공략 나선 팔도 … '볼케이노 까르보나라' 연내 수출

    팔도가 K-푸드 트렌드에 올라타 수출 확대에 나선다. 이를 위해 먼저 볼케이노 까르보나라 맛과 풍미를 개선해 연내 중동 수출에 나선다는 계획이다.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팔도는 최근 볼케이노 까르보나라 컵 중동용 액상스프에 대한 인허가와 품목 보고를 마쳤다.올해 1월

    2025-11-13 조현우 기자
  • hy, 원료 B2B 누적 판매량 50톤 돌파​​ … 올해 18톤 ‘역대 최대’

    hy는 원료 B2B(기업간거래)사업 누적 판매량이 50톤을 넘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판매량은 18톤으로, 사업 시작 이후 가장 많다. 매출액 또한 약 150억원으로, 전년 대비 약 29% 증가했다. 35억원의 실적을 올린 첫해보다 네 배 높은 수준이다.빠

    2025-11-13 최신혜 기자
  • 신원 지이크, 30주년 맞아 서촌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는 오는 14일 서울 서촌에 브랜드 최초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인 ‘지이크 서촌 하우스’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은 지이크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서촌을 찾는 국내외 고객에게

    2025-11-13 김보라 기자
  • 고물가에 '가심비 한 끼' 통했다 … 이마트24, 디저트 매출 85%↑·샌드위치 15%↑

    고물가 장기화 속에서도 편의점 상품이 ‘한 끼 식사’ 이상의 만족을 주는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최근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 가심비를 모두 갖춘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특히 신세계푸드와의 협업을 통해 제빵, 버거 제조 노

    2025-11-1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