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도 배송 속도가 경쟁력" … W컨셉 '오늘출발' 강화

    W컨셉이 빠른 배송 서비스를 본격 강화한다. 패션업계에서도 배송 서비스가 핵심 경쟁력으로 부상한 가운데, 연말 쇼핑 축제를 앞두고 당일 발송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편의를 높인다는 방침이다.W컨셉은 자체 앱에 ‘오늘출발 상품 모아보기’ 기능을 신설하고, 결제 당일 발송하

    2025-10-29 김보라 기자
  • 풀무원, 발달장애노인 그룹홈 '시몬의집'에 1억원 지원

    풀무원이 발달장애인의 노후지원을 위한 그룹홈 ‘시몬의집’ 건립에 1억원을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풀무원은 10월 28일 인천 강화군 강화도우리마을에서 열린 ‘시몬의집’ 기공식에서 시설 건립 지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이날 행사에는 강화도우리마을 촌장 김성수 대주교를 비

    2025-10-29 조현우 기자
  • 롯데하이마트, '가전절' 첫 개최 … 최대 65% 할인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0일부터 11월30일까지 ‘가전 블랙 프라이데이’를 표방한 대규모 가전 할인 축제 ‘2025 롯데하이마트 가전절’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가전절’은 유통업계의 연말 특수를 겨냥해 연중 가장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올해 처음

    2025-10-29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슈퍼, 하반기 최대 주류 행사 '주주총회' 개최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는 30일부터 11월12일까지 2주간 전국 롯데마트와 창고형 할인점 맥스(MAXX), 그랑그로서리 도곡점을 포함한 롯데슈퍼 30개점에서 ‘2025 하반기 주주(宙酒)총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주주총회’는 상·하반기 연 2회만 열리는 연중 최

    2025-10-29 김보라 기자
  • 신세계, '뮤지컬 원더랜드'로 도심 속 크리스마스 연다

    신세계가 뮤지컬을 가미한 특별한 캠페인 열고 연말을 알린다.신세계는 다음달 3일 CJ ENM과 함께 Musical Wonderland 티징을 신세계스퀘어에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30초 가량의 티징은 거리에서 사라진 캐럴을 찾는다는 내용으로 명동을 오가는 고객들에게

    2025-10-29 김보라 기자
  • [깐깐한리뷰] 풍미가 별빛처럼 쏟아진다 … 스타벅스 '별빛 블렌드' 원두

    사람마다 개성이 있듯, 취향 역시 각각의 사람마다 다른 성향을 띈다. 특히나 맛이나 향 등 오감에 직접 작용하는 부문이야말로 ‘취향의 끝’에 맞닿아있다.그렇다면 ‘한국인의 커피 취향’은 어떨까. 2023년 기준 우리나라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은 약 405잔으로, 전

    2025-10-28 조현우 기자
  • 김정문알로에, 초록우산과 '착한 소비 프로젝트' 추진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27일 초록우산과 함께 사회 취약계층 아동을 돕기 위한 ‘착한 소비 프로젝트 – CURE CARE’ 기부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김정문알로에 대표 상품인 ‘큐어2X크림’의 판매 수익 일부를 초록우산에 정기 후원하는 방식으로 진행

    2025-10-28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신세계까사 품으로 … "코스메틱·패션 집중"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라이프스타일 사업을 담당하는 자주(JAJU)부문을 신세계까사에 양도하고 코스메틱과 패션사업 강화에 나선다. 사업재편을 통해 핵심사업에 대한 투자 여력과 신사업을 위한 재원을 확보해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28일 이사회를 열고 자주

    2025-10-28 김보라 기자
  • 버거킹, 서울시와 '폐비닐 분리배출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버거킹을 운영하는 ㈜비케이알(BKR)이 서울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등과 함께 ‘폐비닐 분리배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이날 서울시청 신청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은 장유택 BKR 법무·대외협력부문장, 김태균 서울시 행정1부시장, 나명석 한

    2025-10-28 조현우 기자
  • 기술력으로 품질 선도 … 에이스침대, 20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에이스침대가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 조사에서 침대 부문 2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 개발한 품질평가 모델로, 실제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제품의 품질과 만족도를 종합 평가해 최고

    2025-10-28 조현우 기자
  • [르포] 종로 미식로드 '스타필드 애비뉴' … 신세계, 도심형 리테일 첫 실험

    신세계그룹의 복합쇼핑몰 브랜드 스타필드가 광화문 도심 상권에 처음으로 들어왔다. 교외 중심이던 스타필드 브랜드가 서울 도심으로 이동하면서 정용진 신세계 회장이 주도해온 상권 맞춤형 출점 전략이 한층 진화했다는 평가가 나온다.첫 무대는 서울 종로구 핵심 입지에 자리한 프

    2025-10-2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려', 모델에 배우 이민정 발탁

    아모레퍼시픽 두피∙탈모 전문케어 브랜드 려는 배우 이민정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려는 이민정의 한결같은 동안의 비결로 풍성하고 볼륨감 있는 헤어에 주목했다. 특유의 털털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와 함께 ‘탄탄한 두피에서 시작하는 진짜 뿌리볼륨’ 메시지를

    2025-10-28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무신사, CU, 웅진씽크빅 外

    ◇ 무신사, 25 FW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열흘간 개최무신사 스토어에서 11월 6일까지 진행하는 ‘25 FW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기획전에는 국내외 대표 키즈 패션 브랜드 85개가 참가한다. 겨울 시즌의 필수 아이템인 패딩을 비롯한 헤비 아우터와 방한 슈즈

    2025-10-28 김보라 기자
  • "미식 경쟁력 입증" 서울신라호텔 레스토랑 4곳, '1000대 레스토랑' 등재

    서울신라호텔이 레스토랑 가이드 ‘라 리스트 2026(LA LISTE 2026’에 관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4곳 모두 등재됐다고 28일 밝혔다.레스토랑 4곳이 모두 수상한 것은 올해로 네 번째로, 이로서 서울신라호텔은 다시 한 번 세계적인 수준의 미식 경쟁력을 입증했다.

    2025-10-28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한국P&G SK-II, 한국필립모리스, 세븐일레븐 外

    ◇ 애경산업 원씽, 호호바 딥 모이스처 크림 출시애경산업의 원씽이 보습력을 높여주는 호호바씨오일을 함유해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호호바 딥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원씽 호호바 딥 모이스처 크림은 식물유래 호호바씨오일을 5만ppm 함유해

    2025-10-2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