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주산 귀리음료 오트사이드, 배우 고민시 앰버서더로 발탁
100% 호주산 귀리음료 오트사이드(OATSIDE)가 배우 고민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공식 발탁하고, ‘지나치게 맛있다’라는 캠페인 슬로건의 CF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고민시와 함께한 CF는 ‘지나치게 맛있다(Too Good To Miss)’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바
2024-03-06 최신혜 기자 -
교원 빨간펜-동아제약 협업, 박카스맛 젤리 등 굿즈 판매액 기부
교원 빨간펜은 신학기를 맞아 동아제약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각 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주요 활동은 양사 채널을 활용한 프로모션과 컬래버레이션 굿즈 판매 및 기부 등이다.
2024-03-06 조현우 기자 -
대형마트 휴일배송 허용? … '쿠팡·컬리·SSG닷컴' 새벽배송 수혜자는
규제에 막혀있던 대형마트 휴일배송 완화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새벽배송 시장이 재편될 것이라는 시각도 나온다.새벽배송 시장이 사실상 물류센터 기반의 이커머스 기업들이 득세하고 있었던 만큼, 규제완화로 인해 대형마트들이 각 생활권에 위치한 점포를 활용해 재도약할수 있을
2024-03-06 조현우 기자 -
티몬, 오픈마켓 최초 '야마하 모터사이클' 입점… 단독 특가 판매
티몬이 상시 큐레이션 매장 파워딜에 ‘야마하 모터사이클’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티몬은 3월 14일까지 야마하 모터사이클의 인기 상품들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즉시할인을 기본으로 하나카드 결제 시, 최대 18만원의 중복 할인에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2024-03-06 조현우 기자 -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베트남 간다… 브랜드 알리기 나서
에이지투웨니스(AGE20’S)는 지난 5일 베트남 호찌민에 위치한 JW메리어트 호텔에서 3월 8일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한 ‘AGE20’S 여성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9년 브랜드 론칭 행사 이후 두 번째로 진행한 현지
2024-03-06 문은혜 기자 -
현지 보다 더 싸게… CU, 호주 ‘NED’ 위스키 출시
CU가 6일 호주의 유명 위스키 ‘NED’ 위스키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최근 급격한 물가 상승으로 인해 가성비 위스키에 대한 수요가 커지지고 있다. 이에 CU는 기존 위스키 유명 국가들을 넘어 다른 국가들의 차별화 위스키까지 적극적인 도입에 나섰다. CU가
2024-03-06 문은혜 기자 -
세븐일레븐, 방구석에서 즐기는 오마카세 ‘나마카세 초밥’ 선보여
세븐일레븐은 1인 가구를 위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1인용 초밥 오마카세 세트 ‘나마카세(나에게 맡기는 오마카세) 초밥키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최근 주방장에게 음식 구성을 일임하는 ‘오마카세(맡김 차림)’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외식시장의 인기를 견인하고 헬시플레
2024-03-06 문은혜 기자 -
롯데마트 보틀벙커-데일리샷 "위스키 품절 걱정 없이 퇴근길에 가져가세요"
롯데마트 보틀벙커는 지난 2월 26일부터 데일리샷과 협업해 주류 픽업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데일리샷은 모바일 주류 쇼핑 앱으로 소비자가 해당 앱을 통해 주류를 구매하고 원하는 매장을 지정하면 해당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를
2024-03-06 문은혜 기자 -
[Daily New유통] 무신사, 신세계면세점, 여기어때 外
◇ LF ‘아떼’,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 확대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신제품 ‘비타 이지에프 흔적 엔딩세럼’을 출시하며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을 지속 확대한다.이번 신제품은 아떼의 대표 고기능성 ‘바이탈C’ 라인 ▲토닝
2024-03-06 문은혜 기자 -
드론으로 벚꽃 찍어볼까… 대구신세계, 드론 브랜드 ‘DJI’와 팝업
대구신세계는 드론 · 액션카메라 전문 브랜드 ‘DJI’의 팝업스토어를 대구 ∙ 경북 지역 최초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DJI는 드론과 액션 카메라, 짐벌 등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브랜드다. 대표 상품으로 ‘매빅 시리즈(드론)’, ‘오즈모 시리즈(액션캠 및 짐벌)’ 등
2024-03-06 문은혜 기자 -
롯데백화점, 여성의 날 맞아 ‘리조이스 캠페인’ 특별전
롯데백화점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리조이스 캠페인’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리조이스(REJOICE)’는 모든 사람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롯데백화점의 ESG 캠페인 활동 중 하나다. UN 제정 116주년을 맞은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2024-03-06 문은혜 기자 -
떠오르는 명품 ‘더로우’, 신세계 강남에 들어온다
미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인 ‘더 로우(THE ROW)’가 신세계백화점에 들어온다.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공식 수입 및 유통하는 더 로우가 오는 20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매장을 연다. 더 로우는 할리우드 스타인 애슐리 올슨·메리 케
2024-03-05 문은혜 기자 -
공정위, 외식 프랜차이즈에 칼 빼들었다… 메가커피 등 현장조사
공정거래위원회가 메가MGC커피, bhc그룹 등 외식 프랜차이즈 본사 현장조사에 착수했다. 공정위는 가맹점을 상대로 한 가맹본부의 갑질 여부 등 전방위적인 분야에 대한 조사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이날 메가MGC커피에 대한 현장조사에 착
2024-03-05 최신혜 기자 -
한국에스티엘-사만사타바사 재팬, 韓日 첫 공동 디자인 '핸드백' 출시
한국에스티엘이 사만사타바사 재팬과 첫 번째 공동 프로젝트 ‘STYLE’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명인 STYLE의 의미는 ‘SAMANTHA THAVASA Your Limited Edition’으로, 지난해부터 양 사가 상품 기획과 개발까지 공동으로 진행했다
2024-03-05 조현우 기자 -
"오프라인에 집중" 롯데칠성음료, '주류 스마트오더' 3년만에 종료
롯데칠성음료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연계해 운영하던 주류 스마트오더 서비스를 종료한다. 주요 상품인 와인과 위스키 수요가 줄어든 데다, 본업인 오프라인 강화에 대한 필요성이 커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자사 온라인몰인 칠성몰 스마트오더
2024-03-05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