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올리브영 "4050, 모바일 선물하기 이용 '18배' 늘었다"
올리브영 선물하기를 이용하는 4050세대가 급증하고 있다.19일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올해 상반기 모바일 선물하기 주문을 분석한 결과, 40대 이상 회원의 주문금액이 론칭 첫 해(2020년) 대비 18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같은 기간 전체 연령대의
2023-09-19 김보라 기자 -
오비맥주, 맥주 폐기물로 만든 패션아트 '패션쇼·전시'에 300여명 참석
오비맥주는 지난 18일 동대문 DDP 패션몰에서 개최한 친환경 업사이클링 전시·패션쇼 ‘맥주의 실험적 컬렉션(Passion for Beer, Fashion for Beer)’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맥주의 실험적 컬렉션’은 오비맥주가 맥주 산업에서 발생하는
2023-09-19 강필성 기자 -
롯데리아, '고령층 무인 주문 기기 교육 프로그램' 내년까지 연장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디지털 마실’ 프로그램을 교육생들의 열띤 인기에 힘입어 내년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 4월 시작한 ‘디지털 마실’ 프로그램은 서울시의 “천천히 해도 괜찮아요” 캠페인의 일환이다. 확대되는 디지털 환경에 어려
2023-09-19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LF, 풀무원, 현대홈쇼핑 外
◇ LF 알레그리, 크림 롯데월드몰점에 팝업스토어 진행LF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는 잠실 롯데월드몰 2층에 위치한 ‘크림(KREAM)’ 매장에서 독점 신상품을 선출시하고 팝업스토어를 오는 10월12일까지 진행한다.팝업스토어 현장은 알레그
2023-09-19 김보라 기자 -
신세계, 럭셔리 추석 선물… 1억원 위스키·7천만원 와인 선봬
신세계백화점은 추석을 맞이해 신세계만의 품격을 담은 프리미엄 기프트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전세계의 와인 애호가들이 열광하는 희귀한 와인과 역사와 문화의 가치가 깃든 전 세계의 명주부터 신세계백화점만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5스타’ 기프트 세트까지 만나
2023-09-19 강필성 기자 -
롯데아울렛, 즐기는 추석 바캉스 ‘홀리데이 페스타’ 진행
롯데아울렛은 22일부터 10월 3일까지 추캉스(추석 바캉스)족 고객을 맞이하기 위한 ‘홀리데이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명절 시즌이면, 아울렛으로 나들이를 오는 추캉스족으로 붐빈다. 실제로 최근 3년 명절 간 롯데아울렛의 구매 고객 수는 주말 평균 대비 약
2023-09-19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애경산업, SPC그룹 티트라, 하이트진로 外
◇ 한국P&G, 하반기 대졸 신입 공개채용한국P&G가 다음 18일까지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모집한다.올해 하반기 채용은 ▲영업마케팅본부(Sales Marketing) ▲물류생산본부(Product Supply) 등 총 2개 부
2023-09-18 김보라 기자 -
롯데쇼핑에 또다시 둥지 트는 고든램지… 버거 시장 공략 강화
14만원짜리 버거로 화제를 모았던 고든램지 버거의 캐주얼 레스토랑 버전인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Gordon Ramsay Street Burger)가 인천에 상륙한다.18일 업계에 따르면 고든램지코리아는 연내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하 1층에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오픈을
2023-09-18 김보라 기자 -
"혼추족 걱정 뚝" CU·GS25, 명절상 도시락부터 반찬까지 '든든'
편의점 업계가 추석 연휴 문을 닫는 식당을 대체하기 위한 다양한 명절 마케팅에 나선다. 특히 혼자 추석을 보내는 ‘혼추족’을 위한 다양한 명절 상차림 도시락을 통해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18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이번 추석 연휴를 겨냥해 다양한 도시락을 선보이
2023-09-18 강필성 기자 -
"우리 가족이 먹는 김치 비싸도, 맛있는걸로"… 프리미엄 포장김치 매출 '껑충'
늦여름, 초가을은 유독 포장김치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다. 김장을 포기한 '김포족' 뿐 아니라 작년에 김장을 했던 이들까지 지난해 김장 물량 소진에 따라 포장김치를 찾기 때문이다. 올해는 일반 포장김치보다 고가의 프리미엄 포장김치를 찾는 소비자도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2023-09-18 최신혜 기자 -
"그래도 명품이 답" 현대백화점, 하반기 신규 오픈만 5곳
현대백화점의 올해 하반기 키워드는 ‘명품 강화’가 될 전망이다. 지난 8월 말 압구정본점에 새롭게 문을 연 ‘구찌’ 매장을 시작으로 줄줄이 명품 브랜드의 입점이 예고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소비 침체로 인해 명품 매출이 주춤하고 있지만 여전히 백화점의 경쟁력은 명품에
2023-09-18 강필성 기자 -
"반드시 재도약 이뤄야"…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로 中 공략 드라이브
아모레퍼시픽이 중국 공략에 드라이브를 건다. 신제품을 출시와 함께 현지 유명인을 대거 불러 대규모 행사를 열었다.18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는 지난 15일 중국 상해에 위치한 예술문화공간인 엑스포 아이파빌리온에서 설화수 진설 출시 글로벌
2023-09-18 김보라 기자 -
"간편하게 영양 섭취"… 동서식품 '포스트 바' 라인업 확대
동서식품이 식사 대용, 영양간식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바(Bar) 제품을 연달아 출시하며 시장 입지를 다지고 있다. 다양한 제품을 통해 792억원 규모 국내 바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의지다.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의 니즈가 다양해짐에 따라 에너지바 2종, 시리얼바 3
2023-09-18 최신혜 기자 -
G마켓, 2023 추석 쇼핑 키워드는 '명절해방·작은명절'
G마켓은 추석을 앞둔 최근 열흘 간 판매동향을 분석, 올해 한가위 쇼핑 키워드로 ‘명절해방’을 제시했다. 18일 G마켓에 따르면 음식은 ‘간편식’이 인기다.지난해 추석 프로모션 동기 대비 ▲축산가공식품 30% ▲간편조리식품 15% ▲즉석밥/컵밥 46% 등이 모
2023-09-18 강필성 기자 -
대형마트, 19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역대 최대 판매 이어간다
대형마트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추석선물세트의 본판매를 개시했다. 특히 올해 추석은 사상 최대 사전예약 판매량을 경신하면서 본판매에서도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18일 대형마트에 따르면 주요 대형마트는 일제히 추석선물세트 본판매에 나서는 중이다. 이마트는 19
2023-09-18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