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치킨, 건대점서 '로봇 배달' 시범 서비스
교촌에프앤비가 자율주행 로봇 전문기업 ‘뉴빌리티’와 함께 로봇 배달 시범 서비스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10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범 운영은 교촌치킨 건대점과 건국대학교 간 배달에 적용된다. 건국대학교 내 배달 주문을 로봇으로 배송하는 형태다. 서비스에 사용되
2023-09-22 최신혜 기자 -
'먹태깡' 출시 12주만에 600만봉 판매 돌파… 농심 "스테디셀러로 성장"
농심 먹태깡 열풍이 여전하다. 농심은 지난 6월26일 출시한 먹태깡의 판매량이 12주만에 600만봉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먹태깡은 국민스낵 새우깡의 인기를 이어갈 후속제품으로 출시됐으며, 출시 직후부터 ‘맥주 안주로 어울리는 스낵’, ‘진정한 어른용 과자’로 평
2023-09-22 최신혜 기자 -
티몬 "추석 선물도 모바일로"… 주소 몰라도 선물 OK!
휴대폰으로 쉽게 선물을 주고받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티몬도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품목도 다양화하고 있다. 티몬은 ‘티몬 선물하기’ 모바일 전용 프로모션을 열고 명절 용품과 선물세트 등을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품격 및 실속
2023-09-22 강필성 기자 -
롯데웰푸드 "고향가는 길, '껌'으로 졸음운전 예방"
졸음운전 방지를 위한 운전자 필수품으로 껌을 씹는 행위가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22일 단국대학교 김경욱 교수의 학회발표 논문자료에 따르면 지속적으로 껌을 씹는 행위는 뇌기능을 활성화 시킬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이완작용과 행복감을 높여 주는데도 도움을 준다.
2023-09-22 김보라 기자 -
쿠팡, 우박 피해 사과 농가 돕는다… '우박 사과' 60톤 매입
쿠팡이 지난 6월 내린 우박으로 피해를 입은 전국 사과 농가를 지원한다. 쿠팡은 우박을 맞아 생긴 흠집과 생채기로 버려질 위기에 처한 사과 60여 톤을 매입해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냉해, 폭우, 태풍 등 기후 변화로 인한 자연재해가 이어지고
2023-09-22 강필성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4분기 성수·부산 오픈… 오프라인 사업 확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오프라인 영토 확장에 나섰다. 홍대·강남에 이어 대구광역시에 PB(자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을 낸다. 이른바 무탠다드로 불리는 무신사 스탠다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며 고성장 중이다.선진영 무신사 스탠
2023-09-22 김보라 기자 -
[르포] 유니클로 자리 꿰찼다… 대구에 깃발 꽂은 무신사 스탠다드
지난 21일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무신사 스탠다드 동성로 플래그십 스토어(이하 무신사 스탠다드 동성로)을 찾았다. 정식 오픈은 22일이다. 하루 앞서 21일 기자들을 대상으로 매장을 공개했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서울(홍대·강남)에 이어 지방에 매장을 처음으로 내면서 오
2023-09-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블랙야크, 휠라키즈, 이마트24 外
◇ 더본코리아 ‘마늘겨자훈제삼겹’ 출시더본코리아가 편의점 전용 간편 안주 2탄으로 ‘마늘겨자훈제삼겹’을 새롭게 출시하며, 간편안주 라인업을 강화한다.‘마늘겨자훈제삼겹’은 더본코리아가 지난 4월에 출시한 ‘마늘간장순살족발’의 인기에 힘입어 선보이는 후속 제품이다
2023-09-22 김보라 기자 -
GS리테일, 키링 완판 '모남희'와 업무협약… "MZ 공략"
GS리테일이 키링 완판 브랜드 ‘모남희’와 상품 개발 협약을 맺고 MZ 소비 트렌드를 선도할 차별화 상품을 선보인다.GS리테일은 ‘힙(Hip)’ 브랜드 제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모남희’와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개발에 착수 한다고 2
2023-09-22 강필성 기자 -
CU, 상생 위해 송금지연 위약금 年 20%에서 최저 '6%'로 인하
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가맹점의 부담을 줄이고 보다 건강한 편의점 가맹사업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송금지연 위약금을 업계 최저인 연 6% 수준으로 대폭 낮춘다고 22일 밝혔다.송금지연 위약금은 정산을 위해 필요한 가맹점의 매출을 정당한 사유 없이 송금하지 않았을 경
2023-09-22 강필성 기자 -
[Weekly New호텔] "발리·뉴욕 현지 메뉴 그대로"… 가을, '미식'에 힘준다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호텔업계가 분주하다. 파인다이닝 메뉴를 새롭고 다채롭게 꾸려내며 차별화에 나서고 있는 것. 해외 유명 레스토랑 메뉴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가을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메뉴도 등장했다.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은 미슐랭 3스타 출신
2023-09-22 최신혜 기자 -
[Weekly New패션] 라운딩의 계절… 필드족 공략 나선 골프웨어
'라운딩'의 계절, 가을 시즌에 본격 돌입하면서 골프웨어업계에 신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유원골프재단이 국내 골프시장의 구조와 규모를 분석한 한국 골프산업백서 2022에 따르면 지난해 시장 규모는 20조6690억원으로 집계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2023-09-22 김보라 기자 -
[Weekly New쇼핑] 올 가을 필수템, 백화점 팝업에서 만난다
백화점 업계가 가을을 맞아 패션·뷰티를 비롯해 캠핑, 먹거리 등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연다.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서는 24일까지 끌레드뽀보떼 팝업 스토어를 열고 오픈 특별 프로모션 행사에 나선다. 제품 구매 시 레몬 플라워 파우치를, 25만원
2023-09-22 조현우 기자 -
[대까기] 추석 차례상 필수 '동그랑땡'… 이맛이 '냉동'이라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직접 보고 사는 것들이 줄었다. 소파에서 리모콘 버튼 하나로 홈쇼핑 주문이 가능하고, 침대에 누워 검지손가락만 움직이면 음식도, 전자제품도, 옷도 집앞으로 배달된다. 편해진 세상이라지만 가끔은 예상치 못한 물건이 배달오
2023-09-22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1000여개 중소 파트너사 대금 조기 지급
롯데마트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상생 활동에 나선다.롯데마트는 오는 25일 1000여개의 중소 파트너사 대상으로 약 200억원 상당의 납품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최근 고물가와 금리 인상이 지속됨에 따라 중소기업의 경영 환경이 어려워지
2023-09-22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