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F리테일-오렌지스퀘어, 외국인 입출금 서비스 확대
BGF리테일은 오렌지스퀘어와 업무협약을 맺고 외국인 전용 선불카드 및 무인 환전 키오스크 도입 확대를 통한 외국인 관광객 타겟 마케팅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업무협약식은 지난 22일 BGF리테일 박종성 마케팅실장, 오렌지스퀘어 이장백 대표를 비롯한 관련 실무진들이 참
2024-03-24 강필성 기자 -
파리바게뜨, 이탈리아 진출… 허영인 SPC그룹 회장 "파스쿠찌와 함께해 든든"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이탈리아에 진출한다.SPC그룹 허영인 회장은 방한 중인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의 CEO이자 창업주 3세인 마리오 파스쿠찌(Mario Pascucci)와 만나 ‘이탈리아 내 파리바게뜨 마스터 프랜차이즈’를 위한 MOU(업무
2024-03-24 강필성 기자 -
GS25, '울릉도·연평도·백령도'도 반값택배… 업계 최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5일부터 자체 택배 서비스인 반값택배를 울릉도·연평도·백령도로 확대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제주도에 이어 울릉도·연평도·백령도 등의 도서 지역으로 자체 택배 서비스를 확대하는 것은 GS25가 업계 최초이다.반값택배는 GS25
2024-03-24 강필성 기자 -
하림, 장인라면 ‘맵싸한 맛’ 방심하면 ‘진땀’… "매출목표 200억"
하림산업이 라면 브랜드 ‘더미식 장인라면’의 세 번째 제품 ‘더미식 장인라면 맵싸한맛’으로 매운 라면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기존 ‘장인라면’ 시리즈의 점유율 확대가 좀처럼 이뤄지지 않으면서 매운맛 트렌드에서 승부를 보겠다는 포부다.실제 ‘장인라면 맵싸한맛’은 기존 매운
2024-03-22 강필성 기자 -
[위기의 배달앱] 배달 경쟁은 그만… 맴버십부터 요금제까지 '장군멍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오던 배달앱 시장의 정체가 가시화되고 있다. 고물가에 따른 외식 가격 인상과 소비위축이 가시화되면서 성장이 크게 감소한 것이다. 이에 따른 경쟁도 더욱 치열해지는 분위기다. 동시에 새로운 성장을 위한 성
2024-03-22 강필성 기자 -
모바일 커머스에 TV 홈쇼핑 노하우 접목했더니 '순항'
TV 시청률 감소로 고전 중인 홈쇼핑사들이 그동안 쌓은 라이브 커머스의 노하우를 모바일로 옮겨와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전문성 있는 쇼호스트를 내세워 구매력 있는 소비층을 타깃으로 특정 시간대에 단가 높은 상품들을 판매하다보니 불황 속에서도 매출은 조
2024-03-22 문은혜 기자 -
하나투어, 국립서울농학교에 ‘숲이 있는 운동장’ 조성… 지역사회 상생
하나투어는 지난 21일 자연친화적인 교육공간 마련 및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숲이 있는 운동장’ 조성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하나투어 본사에서 진행된 ‘숲이 있는 운동장’ 조성 지원금 전달식에는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를 비롯해 박필선 생명의숲 공동대표,
2024-03-22 강필성 기자 -
쿠팡, 난치병 환아 초청해 ‘MLB 서울시리즈’ 경기 관람
쿠팡은 지난 21일 고척스카이돔에서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와 함께 난치병 아동의 특별한 소원을 이뤄주는 위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쿠팡은 14명의 난치병 아동 및 청소년을 초청해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경기를 관람할 수
2024-03-22 문은혜 기자 -
SPC 쉐이크쉑, 멕시코의 맛 ‘멕시칸 스파이시’ 3종 한정 판매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은 ‘멕시칸 스파이시(Mexican Spicy)’ 3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멕시칸 스파이시 시리즈는 멕시코에서 사랑 받는 정통 매운 고추기름 ‘살사 마차(salsa macha)’소스를 쉐이
2024-03-22 강필성 기자 -
'4050의 힘' 20년만에 부활한 에스까다·안나수이… 롯데홈쇼핑 "1시간에 16억 팔려"
롯데홈쇼핑은 단독 판매 중인 에스까다, 안나수이 등 럭셔리 패션 브랜드가 1시간 만에 주문액 16억 원을 돌파하는 등 4050 여성들의 지지를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2일 밝혔다.독일 명품 브랜드 ‘에스까다’,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안나수이’는 의류, 잡화, 코
2024-03-22 문은혜 기자 -
롯데마트, 지역 우수 축산물 최대 반값 할인
전국 축산 명물을 롯데마트에서 만난다.롯데마트는 오는 27일까지 지역 우수 축산물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농산물을 비롯해 먹거리 물가가 전반적으로 상승한 상황에서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 완화와 더불어 지역 우수한 축산물을 소개하고자 이번 행
2024-03-22 강필성 기자 -
[주총] 홍정국 BGF리테일 부회장 "글로벌 브랜드 입지 다질 것"
BGF리테일이 주주총회에서 홍정국 BGF리테일 부회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 등을 원안대로 통과시켰다.BGF리테일은 21일 서울 강남구 BGF 사옥에서 열린 제7기 정기주주총회에서 홍 부회장, 송지택 BGF리테일 혁신부문장의 사내이사 선임 등의 의안을 원안대로 가결
2024-03-21 강필성 기자 -
유통가 "반려견 행복이 고객 행복"… '국제 강아지의 날' 행사 분주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유통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국제 강아지의 날은 반려견에 대한 관심과 인식개선을 촉구하면서 버려지는 유기견을 보호하고 입양 문화 정착을 위해 제정된 날이다.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F가 운영하는
2024-03-21 문은혜 기자 -
파리바게뜨, 제빵사 ‘베이킹 콘테스트 수상작’ 제품 출시
파리바게뜨는 가맹점에 근무하는 제빵사를 대상으로 개최된 ‘베이킹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제품 아이디어를 채택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베이킹 콘테스트’는 제빵사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전문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현장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목적으로
2024-03-21 강필성 기자 -
이디야커피 '허쉬 초콜릿 음료', 일주일 만에 10만잔 판매
이디야커피가 ‘허쉬’와 함께 출시한 초콜릿 음료 시즌 메뉴가 인기를 끌고 있다.이디야커피는 지난 12일 출시한 ‘허쉬 초콜릿 음료’ 3종 누적 판매량이 출시 일주일 만에 10만잔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허쉬 초콜릿 음료’는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협업을
2024-03-21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