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그랜드 십일절' 순항… 로보락 판매 5일만에 110억원 돌파

    ‘2023 그랜드 십일절’을 진행 중인 11번가가 연일 흥행 성과를 기록 중이다.11번가는 높인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 ‘로보락’의 신형 로봇청소기 ‘S8 Pro Ultra’가 행사 첫 날인 1일에만 87억원, 5일까지 누적 110억원 이상 판매되며 압도적 판매 성과를

    2023-11-06 강필성 기자
  • 큰 일교차에 스킨케어 인기… 롯데온, 12일까지 '뷰티 파라다이스' 진행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오는 12일까지 ‘뷰티 파라다이스(PARADISE)’ 행사를 진행,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에 활기를 더한다.6일 롯데온에 따르면 가을, 겨울 환절기를 맞아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키엘, 설화수,

    2023-11-06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오뚜기, LF몰, 쿠팡 外

    ◇ 풀무원, 멀티비타민∙미네랄 담은 ‘비타맥스 엑스투’ 출시풀무원녹즙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비타맥스 엑스투’(정제: 건강기능식품 350mg 2정, 액상: 일반식품 130mL)’를 출시했다.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은  건강기능식품(정제, 캡슐)과 액상(건강

    2023-11-06 김보라 기자
  • 2주만에 4억 팔린 '로보락' 이모님, 롯데백화점 인천점 단독 매장 오픈

    롯데백화점이 업계 최초 ‘로봇 청소기’ 전문 매장을 오픈하고 맞벌이 가구 공략에 나선다.롯데백화점은 오는 7일 인천점 5층에 ‘로보락’ 공식 매장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백화점 업계에서 로봇 청소기 브랜드를 임시 팝업이나 편집숍에서 판매하는 것

    2023-11-06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슈퍼, 통합 소싱 효과… 절임배추 매출 3배↑

    롯데마트와 슈퍼의 통합 소싱이 빛을 발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김장철 시즌인 11월 중순에 맞춰 준비한 절임배추 사전예약이 가장 큰 성과를 보였다고 5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통합 소싱을 통해 대량의 배추를 사전에 계약 후 대형 유통사 중 가장 빠르게 절

    2023-11-05 강필성 기자
  • ‘최저가 도전’… G마켓, ‘빅스마일데이’ 역대 최대 규모 진행

    G마켓과 옥션은 오는 6일 0시부터 19일까지 2주간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열고, 카테고리 별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200여 인기 브랜드사는 물론, 3만여에 달하는 셀러가 참여해 상품경

    2023-11-05 강필성 기자
  • 동원산업, 3Q 영업이익 1544억… F&B가 견인했다

    동원그룹의 식품사업이 그룹 전체의 호실적을 이끌었다.동원그룹의 사업 지주사인 동원산업은 연결 재무제표 기준 지난 3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9.6% 오른 1544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조384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

    2023-11-03 강필성 기자
  • '소변맥주' 칭따오 맥주 논란에 수입사 비어케이 “전제품에 정밀검사”

    중국의 칭따오 맥주가 ‘소변맥주’ 논란에 휩싸이면서 국내 수입사인 비어케이가 전 제품에 대한 정밀검사에 나서겠다는 계획을 밝혔다.비어케이는 3일 입장문을 통해 “소비자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며 “한국의 소비자 분들께서 칭따오 맥주를 안심하고

    2023-11-03 강필성 기자
  • 오비맥주, ‘ESG 경영 포럼’서 사회적책임 이행 사례 발표

    오비맥주는 지난 2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글로벌 기업의 ESG 경영 포럼’에서 오비맥주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사회적 책임 이행 사례를 발표했다고 3일 밝혔다.‘글로벌 기업의 ESG 경영 포럼 & 2023 ESG 캠페인 대상’은 글로벌 기업의 활발한

    2023-11-03 강필성 기자
  • 다이소, 이번엔 겨울 의류 3000원 '균일가'… 가성비로 승부

    아성다이소는 ‘겨울 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보온 이너웨어인 ‘이지웜(EASY WARM)’을 새롭게 선보이고, 패딩조끼 등 이지웨어, 플란넬 소재를 사용한 홈웨어 총 80여 종의 상품을 구성했다. '겨울 의류 기획전' 상품은 3

    2023-11-03 강필성 기자
  • 롯데칠성음료, 3분기 OEM 매출 97% 증발… 기로에 선 맥주사업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시장 자체의 붕괴라고 판단합니다. 당분간은 오르지 못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이사가 지난 2일 기업설명회에서 한 말이다. 실제 롯데칠성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간 중 제법 수익이 됐던 수제맥주 O

    2023-11-03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롯데웰푸드, 쌤소나이트, 티몬 外

    ◇ 롯데웰푸드, 농식품부와 농협과 함께 국산 가루쌀 소비 촉진 MOU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농식품부와 농협과 함께 국산 가루쌀 소비 촉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롯데웰푸드와 농식품부, 농협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국산 가루쌀을 활용한 스낵제품 시장 전반

    2023-11-03 김보라 기자
  • 쿠팡, 대만에 풀필먼트센터 2호 오픈 "韓 중기 수출 더 늘 것"

    쿠팡은 대만 시장 진출 1년 만에 두 번째 대형 풀필먼트센터를 오픈하고, 내년 상반기에는 세 번째 풀필먼트센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쿠팡의 대만 풀필먼트센터 확장은 한국 소비재 중소기업에게 내수정체를 극복하고 글로벌 시장 수출을 늘릴 새로운 성장 엔진으로

    2023-11-03 강필성 기자
  • BGF그룹, 최고경영진 인사 단행… 2세 홍정국 부회장 승진

    BGF그룹의 2세 시대가 본격화됐다.BGF그룹은 2일 이사회를 열어 지주회사인 BGF의 대표이사 사장을 맡고 있는 홍정국 사장을 BGF 대표이사 부회장 겸 BGF리테일 부회장으로 승진하는 최고경영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홍정국 부회장은 홍석조 BGF그룹

    2023-11-02 강필성 기자
  • 신세계프라퍼티, 화성테마파크에 하늘길 열린다… K-UAM 상용화

    새로운 혁신 도시 ‘화성국제테마파크’에 새로운 하늘 길이 열린다.신세계프라퍼티는 한국공항공사·한화시스템·SK텔레콤·티맵모빌리티로 구성된 ‘K-UAM 드림팀’ 컨소시엄과 ‘화성국제테마파크 복합개발사업의 도심항공교통(이하 UAM) 상용화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2023-11-02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