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아울렛, 클리어런스 페스타… 겨울 상품 최대 70% 할인

    롯데아울렛이 꽁꽁 언 소비 지갑을 녹일 ‘쇼핑 축제’를 선보인다.롯데아울렛은 16일부터 22일까지 주요 인기 브랜드의 헤비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신년 맞이 클리어런스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롯데아울렛 전점에서는 레저, 스포츠, 해외 의류, 키즈 상품군

    2025-01-15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2025년 설 선물세트 본 판매 진행

    롯데마트는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14일간 설 선물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판매 기간 행사 카드로 선물세트를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상품권 수령 대신 해당 금액만큼 즉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롯데마트는 3만

    2025-01-15 김보라 기자
  • 롯데온, 카카오톡 채널 친구 500만 돌파 기념 '신년 세뱃돈' 이벤트

    롯데온이 카카오톡 채널 친구 500만명 돌파를 기념해 15일부터 21일까지 신년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롯데온 채널 가입자(친구) 수는 14일 기준으로 503만명을 넘어섰다. 실제로 주요 쇼핑플랫폼 중 채널 친구수가 500만명을 넘는 곳은 흔치 않아 손에 꼽

    2025-01-15 김보라 기자
  • 신세계백화점, 17일부터 뷰티 기프트 페어… 2만여 개 샘플 무료 증정

    신세계백화점이 설 명절을 앞두고 대규모 뷰티 행사를 펼친다.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전 점포에서 뷰티 기프트 페어를 연다고 15일 밝혔다.인기 화장품 무료 체험 샘플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스티 로더, 맥, YSL, 조 말론 런던, 딥티크 등 인기

    2025-01-15 김보라 기자
  • "800원 커피·990원 삼각김밥"… 편의점은 지금 '초저가 경쟁'

    고물가와 불경기로 인해 소비자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지자 편의점업계가 물가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다.세븐일레븐은 1000원 안 되는 저렴한 가격의 파우치형 세븐셀렉트 착한아메리카노블랙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20∼30세대를 중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겨울철

    2025-01-14 김보라 기자
  • "고물가에 유통기한 임박상품 인기"… 롯데홈쇼핑, '창고털이' 주문 40% ↑

    롯데홈쇼핑은 고물가에 유통기한 임박, 리퍼, 전시상품을 초저가에 판매하는 온라인 전문관 창고털이 상품들이 초고속 품절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 14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이 2017년부터 운영 중인 창고털이는 TV홈쇼핑 전시상품을 비롯해 유통기한 임박, 방송종료, 이월상품

    2025-01-14 김보라 기자
  • 롯데면세점, 중국인 보따리상과 거래 전면 중단 … 체질 개선 본격화

    면세업계가 영업적자에 허덕이는 가운데 롯데면세점이 업계에서 처음으로 다이궁(중국인 보따리상)과의 거래를 전면 중단했다. 지난해 비상경영에 이어 위기를 타개하기 위한 체질 개선에 본격적으로 나선 모습이다.12일 면세업계에 따르면 롯데면세점은 지난해 말 거래 규모가 큰 주

    2025-01-12 김민아 기자
  • 11번가, 1월 월간 십일절 진행… 드리미 로봇청소기 45% 단독 할인

    11번가는 오는 13일까지 알뜰하게 설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이달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새해 첫 월간 십일절에서는 명절 효도 선물로 인기인 로봇청소기를 파격가에 준비했다. 글로벌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의 2024년 플래그십 모델 X40 Ult

    2025-01-10 김보라 기자
  • NS홈쇼핑, 아침 생방송 '5시부터'… 한시간 앞당겨 6070세대 공략

    NS홈쇼핑은 10일부터 오전 6시 생방송 시작 시간을 한시간 앞당긴 오전 5시부터 방송한다고 밝혔다.NS홈쇼핑에 따르면 6070대 연령층의 새벽 시간대 TV 시청률이 높아지면서, 아침 재방송과 생방송 사이 시간대(오전 5시~6시 재방송 기준)의 분당 매출액이 2024년

    2025-01-10 김보라 기자
  • [Weekly New쇼핑] 치솟는 장바구니 물가에 알뜰족 지갑 열리는 곳은

    이상기후와 환율 상승 등으로 식품 원재료 값이 오르면서 장바구니 물가가 상승하고 있다. 이에 유통업체들은 가격 경쟁력을 무기로 삼아 물가 방어에 나섰다. 특가 상품을 대대적으로 선보이고 최대 반값 할인을 통해 소비자의 지갑을 열겠다는 전략이다. 1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2025-01-10 김보라 기자
  • 바나나우유도 제쳤다… 작년 편의점서 외국인이 제일 많이 산 건 '두바이 초콜릿'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지난해 택스 리펀드(Tax Refund)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 과외국인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이 두바이 초콜릿으로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CU가 지난해 세금 환급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두바이 초콜릿은 외국인 관광

    2025-01-09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쿠팡, CJ제일제당, 디아지오코리아 外

    ◇ 쿠팡, 1월 이달의 할인추천 행사... 인기 식품 브랜드 총망라쿠팡이 이달의 할인추천 프로모션을 2월2일까지 진행한다.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매주 다른 테마로 기획했다.티·전통차 위크를 시작으로 견과류·원물간식 위크, 효도식품 위

    2025-01-09 김보라 기자
  • 롯데온, 패션 브랜드 판타지 진행… 70억 물량 최대 70% 할인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31일까지 2025 패션 브랜드 판타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브랜드 판타지 행사는 롯데온에서 매일 단 하나의 주인공 브랜드만 집중 조명해 고객에게 최대 혜택을 주는 행사로 매해 참여하는 브랜드의 일 최고 실적을 경신하고 있다.

    2025-01-09 김보라 기자
  • 신세계百, 1% 한우 특수부위 담은 명절 기프트 첫 선

    신세계백화점은 극소량만 생산되는 한우 특수부위를 담은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한우 특수부위는 소 한 마리당 1% 미만으로 생산되는 제비추리, 토시, 안창살,업진살 등을 가리킨다. 특수부위는 550g 정도만 생산된다. 극소량만 얻을 수 있어 가격이 비싸지만

    2025-01-09 김보라 기자
  • "새해 물가 안정화 나선다"… 이마트, 핵심 그로서리 5종·생필품 50대 품목 확대

    이마트는 10일부터 30일까지 핵심 그로서리 5대 품목과 생필품 50대 품목을 포함한 1월 가격파격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마트 가격파격 선언은 지난 한해 매달 빠짐없이 진행해온 지속가능한 EDLP(Everyday Low Price) 행사다. 월별로 고객이

    2025-01-0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