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한복 페어' 개최CJ프레시웨이, ‘맛있는 한글’ 쿠킹클래스 운영신세계면세점, 시계 브랜드 스와치 입점
  • ▲ ⓒ쿠팡
    ▲ ⓒ쿠팡
    ◇ 쿠팡, '한복 페어' 개최

    쿠팡이 설을 맞아 한복과 설빔, 관련 소품 등 3만여 개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금동이, 더예한복, 예가한복, 하랑한복 등의 한복 세트를 2만~3만원대 특가에 마련했다.

    유아동 설빔도 특가에 선보인다. 유아동 설빔 브랜드관에서 아가방, 제이씨비, 애플핑크, 롤리트리 등 주차별로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선보인다. 여아·남아·성인한복부터 신발과 소품까지 카테고리별로 모아볼 수 있고, 가격대별로도 찾을 수 있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시계 브랜드 스와치 입점

    신세계면세점이 명동본점 9층에 스위스 대표 시계 브랜드 스와치를 새롭게 입점했다.

    이번 스와치 매장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플릭플락(Flick Flak)’ 시계 라인도 선보였다. 20대부터 40대에게 인기가 높은 ‘뉴 크로노 플라스틱’ 라인은 아웃도어용 시계로,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파티에서 영감을 받은 ‘홀리데이 컬렉션’도 선보였다. 

  • ▲ ⓒ신세계면세점
    ◇ 퍼스널 케어 인기에… 무신사 뷰티, 뷰티 디바이스 거래액 4배 성장

    최근 퍼스널 뷰티 케어가 떠오르며 집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취향이 초개인화되면서 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춰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수요가 높아진 데 따른 것이다.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1~15일 무신사 뷰티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뷰티 디바이스 관련 검색어는 전년 동기 대비 13배가량 증가했다. 같은 기간 뷰티 디바이스 거래액은 지난해 대비 4배 이상 신장했다. 

    무신사는 "2030 고객을 중심으로 맞춤형 뷰티 케어의 수요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늘어날 전망"이라고 봤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설 맞이 ‘갈비 유니버스’ 행사 전개

    홈플러스가 설날을 앞두고 오는 22일까지 대표적인 명절음식 재료인 갈비 유니버스 행사를 전개한다.

    갈비찜, LA갈비 등 갈비 관련 상품은 명절이 다가올수록 수요가 오른다.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13일까지 보먹돼 등갈비 매출은 지난해 추석 동 기간 대비 32% 증가했다.

    이번 행사에선 ‘미국산 초이스 냉장 찜갈비’ 40% 할인하고 ‘미국산 초이스 냉동 LA식 꽃갈비’와 ‘호주청정우 냉동 LA식 꽃갈비’는 1만원 할인 판매한다. 또 캐나다산 ‘보먹돼 냉장 등갈비’는 50% 할인한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 출시

    롯데리아가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토마토 바질, 발사믹 바질)을 출시한다.

    롯데리아는 버거를 요리로 재해석한 독창적 메뉴 개발관 바탕의 차별화한 고객 경험 확대에 나서고자 스타 셰프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 및 신 메뉴 개발을 진행했다.

    버거 번을 활용한 시각적 차별화를 위해 브리오쉬 번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를 올린 모짜 브리오쉬 번을 새로운 원료로 활용했다. 이탈리아 국기를 연상하는 녹색의 바질, 흰색의 모짜렐라 치즈, 빨간색 토마토를 활용한 권성준 셰프의 특별 레시피를 접목했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뉴이어 라이브’ 진행

    에이스침대가 16일 오후 8시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올해 첫 방송인 ‘뉴이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베스트셀러 제품 3종을 소개할 예정이다. 먼저 ‘BMA1139-E’는 유행을 타지 않는 우드 스타일의 침대로, 오랜 기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모델이다. 직선형의 심플한 헤드보드에 입체감을 부여하는 아르데코 공법을 적용하여 침실 공간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BMA1086-A’와 저상형 패밀리 침대인 ‘BMA1150-LC’도 선보인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로우핏 샐러드‘ 출시

    SPC삼립이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 로우핏 샐러드’ 3종을 출시했다.

    피그인더가든의 로우핏 샐러드는 성분을 각각 0~3g(100g 당) 수준으로 식약처가 규정하는 저당∙저지방∙저콜레스테롤 제품 규격 수준에 맞춰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달걀과 두부텐더를 넣은 샐러드에 제로슈가 드레싱을 더한 ‘로우핏 두부텐더 샐러드(당 함량 3g, 100g 기준)’, 훈제 닭가슴살·고구마·크랜베리에 저칼로리 드레싱을 넣은 ‘로우핏 훈제치킨 샐러드(지방 0.5g)’, 고기 식감을 그대로 살린 콩단백 숯불구이를 넣어 콜레스테롤 걱정을 덜어주는 ‘로우핏 콩불구이 샐러드(콜레스테롤 0g)’ 등 3종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각 3800원이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맛있는 한글’ 쿠킹클래스 운영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가 언어 교구 브랜드 ‘이응이’와 함께 한글 교육과 요리 체험을 결합한 ‘맛있는 한글’ 쿠킹클래스를 운영한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이응이’의 한글친구들 동화책 구연과 교구 놀이로 한글을 소개하고, 이와 연계해 CJ프레시웨이가 자체 개발한 레시피로 글자 모양의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를 만드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CJ프레시웨이는 15일, 서울 마포구 본사에 위치한 ‘키키존’에서 식자재 유통 고객사인 건이강이어린이집 원아를 대상으로 첫 번째 ‘맛있는 한글’ 쿠킹클래스를 실시했다.

    이날 아이들은 ‘이응이’의 동화책 ‘초콜릿공장’ 이야기를 듣고 읽으며 자음과 쌍자음을 배우고, 글자 캐릭터 스티커 등 교구를 활용해 각자가 만든 요리를 담을 종이 상자를 꾸미기도 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대상 대학생 봉사단’ 8기 모집

    대상이 1월 31일까지 ‘대상 대학생 봉사단’ 8기를 모집한다. 대상 대학생 봉사단은 2018년 첫 출범 이후 다양한 사회공헌 및 봉사활동에 앞장서며, 서울, 경기를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8기는 2025년 2월부터 11월까지 총 10개월 간 활동하며, 특히 대학가 작은 식당들의 환경 개선을 통해 골목 상권을 활성화하는 ‘청춘의 밥’ 사업 전반에 주도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대상 대학생 봉사단’ 8기는 1월 31일까지 2주 동안 대학생이라면 재학생, 휴학생 구분 없이 누구나 대상 사회공헌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명조:워더링 웨이브’ 게임 IP 제휴 세트 출시

    맘스터치는 쿠로게임즈의 오픈월드 ARPG ‘명조:워더링 웨이브’와 신년 첫 게임 IP 제휴세트를 출시하고, 팝업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제휴는 작년 6월 게임 팬들의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조기 품절 대란을 일으킨 맘스터치와 ‘명조:워더링 웨이브’가 선보이는 두 번째 협업이다.

    맘스터치와 ‘명조:워더링 웨이브’가 선보이는 ‘한입 꿀꺽 명조세트(1만6900원)’는 후라이드빅싸이순살 1박스, 싸이버거 1개, 콜라 1잔과 캐릭터 포토카드 1매, 스페셜 게임 쿠폰 1매로 구성됐다.

    맘스피자에서도 ‘맛의 축제 명조세트(2만2900원)’을 구매할 수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캐나다 브랜드 ‘페오스’ 협업 아웃도어 윷놀이 세트 출시

    하이트진로가 설 명절을 앞두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진로골드 윷놀이 세트’를 페오스와 함께 제작, 출시한다.

    진로골드 윷놀이 세트는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휴대성이 좋은 나일론 소재로 윷판을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진로골드의 에메랄드 블루와 로즈골드 색상을 조화롭게 디자인한 ▲접이식 윷판 ▲윷 ▲두꺼비 말 ▲로즈골드 로고가 나타나는 변온 소주잔 ▲충격 방어에 강한 파우치 등 아웃도어에서 활용 가능한 구성들로 제작했다.

    17일부터 무신사 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15만5000원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가뿐한끼’ 신제품 3종 출시

    오뚜기가 건강 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100% 국산 현미로 지은 부드러운 현미밥’과 ‘촉촉스팀 닭가슴살’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100% 국산 현미로 지은 부드러운 현미밥’은 백미 없이 오직 100% 국산 현미만을 담았다. 또한 3단 가열 공정을 통해 현미의 식감을 더욱 부드럽게 구현했으며 가뿐한끼 매콤닭가슴살카레, 닭가슴살 짜장 혹은 포케 샐러드의 토핑으로 궁합이 좋다.

    ‘촉촉스팀 닭가슴살’은 ‘블랙페퍼’와 ‘레드페퍼’ 두가지 맛으로 구성되었다. 저온숙성 후 스팀오븐조리의 방식을 통해 부드럽고 촉촉하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낭만 가득! 감성 더하기' 겨울 국내 여행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가 겨울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낭만 가득! 감성 더하기' 겨울 국내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버스 여행 ▲기차 여행 ▲제주도 ▲울릉도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돼있다. 카테고리별로 패키지여행의 품격을 높인 '모두시그니처' 상품과 에어텔을 비롯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당일 여행 ▲눈꽃 트레킹 명소 ▲겨울 축제 BEST 4등의 다채로운 상품이 포함됐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 8기 선발

    롯데칠성음료가 임직원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사업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내벤처 프로그램’의 8기 멤버를 최종 선발하고 창업 지원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4일 사내벤처 8기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하고 소비자가 구매한 와인을 대신 보관해 주는 ‘맞춤형 와인 보관 솔루션 와인 클라우드 사업’, 폐플라스틱을 활용하는 공방 운영 및 굿즈를 생산, 판매하는 ‘업사이클링 사업’, 원두를 사용하지 않은 커피와 대체 농작물로 커피 맛과 향을 구현한 ‘빈리스 커피 유통사업’ 에 대한 아이디어를 발표한 3개팀을 최종 선발하고 팀당 1000만원의 상금을 전달했다.
  • ▲ ⓒ이랜드이츠
    ▲ ⓒ이랜드이츠
    ◇ 이랜드이츠 반궁, 왕십리역사점 신규 오픈

    이랜드이츠의 솥밥 반상 전문 프랜차이즈 ‘반궁’이 지난 15일 왕십리역사점을 신규 오픈했다.

    반궁은 2011년 이랜드 그룹에서 론칭한 한식 프랜차이즈로, 갓 지은 가마솥밥에 제철 재료로 만든 메인 요리와 반찬을 함께 제공하는 반상을 전문으로 판매한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90초 조리로 간편함 살린 편의형 ‘풀무원 떡국’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이 가정에서도 90초 조리로 맛과 든든함을 모두 채울 수 있는 ‘풀무원 떡국’ 2종(사골육수, 멸치육수)을 출시했다.

    일반적으로 냉장 떡국떡 제품의 소비기한은 45일 반면 풀무원은 떡 제조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기한을 55일로 늘렸다. 간편한 조리법은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다. 끓는 물에 재료를 넣어 90초간 끓여 내면 맛있는 떡국이 완성된다.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이색 팝업스토어 아키페 개최

    HDC아이파크몰이 이색 팝업스토어 아이파크몰 키보드 페스티벌(이하 아키페)을 선보였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이벤트홀 3층에서 다음달 6일부터 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0여 개의 키보드 전문 브랜드가 선보이는 형형색색의 커스텀 키보드와 스페셜 에디션 모델 그리고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신제품 등 다양한 기계식 키보드 총 100여 종을 만나 볼 수 있다.

    아키페는 아이파크몰 콘텐츠 전담 개발팀이 약 1년여간의 준비기간을 걸쳐 선보였다. 참여 업체로는 키네틱스, 베스트와이, 펀키스, 스웨그키, 앱코, 큐센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