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 침대, 핼러윈 앞두고 소아 환아에 깜짝 굿즈 선물
시몬스 침대가 핼러윈 시즌을 맞아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 환아들에게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인기 굿즈 세트를 선물하며 ’Fun with SIMMONS’ 메시지를 전했다.시몬스 침대는 지난 2020년 초 코로나19 확산으로 의료 체계가 붕괴될 수 있는 위기 상
2022-10-21 임소현 기자 -
[Daily New유통] 아성다이소, 갤러리아, 교촌치킨 外
◇ AK플라자, 제주 무항생제 모살광어 행사 진행AK플라자는 백화점인 분당·수원·평택점 식품관에서 ‘제주 무항생제 모살광어 행사전’을 열고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모살 광어'의 모살이란 ‘모래’를 뜻하는 제주도 방언이다. 양식장 바닥에 약
2022-10-21 강필성 기자 -
GS리테일 해커톤 행사 참가자 91%가 2030… "고객 관점으로 혁신 주도"
GS리테일은 지난 8월부터 약 2개월에 걸쳐 진행된 온라인 해커톤 ‘클로버’에 약 500명이 참여해 통합쿠폰, 반려동물 디지털 케어 등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를 쏟아냈다고 21일 밝혔다.‘클로버’는 GS리테일이 지난 2019년부터 4년째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해커톤 행사
2022-10-21 강필성 기자 -
크리스마스 더 빨라졌다… 백화점업계, 외벽 단장 앞당겨
백화점 업계의 연말이 빨라졌다. 백화점 연말 최대 행사인 크리스마스 연출을 예년보다 앞당겨 선보이면서 본격적인 연말 분위기를 조성키로 한 것. ‘엔데믹’ 이후 첫 크리스마스인 만큼 주요 백화점이 기대하는 올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어느 때보다 뜨거워질 전망이다. 
2022-10-21 강필성 기자 -
관세청, 부산항 '입국장 내 면세품 인도장' 입찰공고… "내년 4월부터 시범 운영"
관세청이 국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면세품을 입국하면서 인도 받는 ‘입국장 인도장’의 시범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부산항에 ‘입국장 인도장’ 운영 사업자 모집하는 공고를 내고 11월 14일 사업자를 확정하기로 한 것. 일부 중견·중소 면세사업자의 반발에도 불구
2022-10-21 강필성 기자 -
롯데홈쇼핑, 골프웨어 '지포어' 론칭… 골프 예능 '파하하'와 연계
롯데홈쇼핑은 오는 23일 골프 예능 ‘파하하’에서 활약중인 방송인 하하, 정길환 프로와 연계한 신규 골프웨어 ‘지포어’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파하하’는 롯데홈쇼핑이 초록뱀미디어와 공동 제작해 지난 9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골프 예능이다. 하하와 개그맨 강재준의 골
2022-10-21 강필성 기자 -
럭셔리 침실 인테리어 수요 증가… 에이스침대, 고가 시장 본격 공략
에이스침대가 프리미엄 매트리스 포트폴리오 다각화로 시장 확대에 나섰다.최근 치솟는 고물가와 환율 등으로 상황으로 인해 집에서 휴가를 보내려는 ‘홈캉스(홈+바캉스)족’이 급증, 고급스러운 침실 인테리어 수요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에이스침대는 다양한 디자인의 호텔식 침
2022-10-20 임소현 기자 -
GS25, '품절대란' 버터맥주 100만캔 푼다
GS25가 품절 대란을 일으킨 프리미엄 주류를 대폭 강화하며 연말 승부수를 띄운다.GS25는 블랑제리뵈르의 버터맥주 4종의 공급 물량을 각 25만캔씩 총 100만캔으로 확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일주일 만에 완판된 초도 물량 20만캔 대비 5배
2022-10-20 강필성 기자 -
NS홈쇼핑, 분할 승인… 자회사 부담 털고 홀로선다
NS홈쇼핑(NS쇼핑)의 분할이 마침내 진행됐다. NS홈쇼핑의 NS홈쇼핑-NS지주의 분할은 하림그룹 지배구조 개편의 첫 단추로 꼽혀온 만큼 향후 추가 합병 등의 변화도 급물살을 타게 됐다. 이로써 NS홈쇼핑은 기존 하림그룹의 신규사업에 상당한 투자부담을 짊어졌던 부담을
2022-10-20 강필성 기자 -
롯데百, 英 하이엔드 오디오 ‘바워스앤윌킨스’ 첫 오픈
롯데백화점은 56년 전통의 영국 오디오 브랜드 ‘바워스앤윌킨스(B&W)’ 매장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바워스앤윌킨스는 1966년 영국에서 설립된 정통 ‘하이파이(Hi-Fi)’ 전문 오디오 브랜드로 소리의 손실 없이 최대한 원음을 구현하는 것을 지
2022-10-20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청춘 응원하는 ‘청년 밀키트’ 1기 상품 출시
롯데마트가 서울시와 손잡고 청춘들을 응원한다. 롯데마트는 6개월의 기간을 거쳐 탄생한 ‘서울 청년밀키트’ 1기의 대표상품 2종을 전점에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롯데마트는 지난 4월부터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와 손잡고 ‘서울 청년 밀키트 창업 지원사업’을 진행하며
2022-10-20 강필성 기자 -
롯데 유통군, 8개 계열사 모여 ‘롯키데이’ 연다
롯데 유통군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2주간 롯데 유통군 8개 계열사와 함께 대형 통합 마케팅 행사인 ‘롯키데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롯키데이’는 ‘롯데’와 행운을 뜻하는 ‘럭키’의 합성어로 롯데의 유통 계열사들과 함께 행운이 가득한 쇼핑 축제를 즐기
2022-10-20 강필성 기자 -
이마트, 프리미엄 햇사과 3총사 할인전… 물량 50% 확대
이마트는 오는 26일까지 일주일간 ‘사과 피크’를 열고 제철을 맞은 프리미엄 햇사과 3개 품종 가격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행사 상품으로 ‘양광사과 4~7입/봉’, ‘시나노 골드 4~6입/봉’을 각각 7980원에 ‘감홍사과 4~7입/봉’을 9980원에 판매한다
2022-10-20 강필성 기자 -
'전 직원 해고' 신준호 푸르밀 일가, '개인회사'는 건재했다
푸르밀의 사상 초유의 전직원 해고 통보 사태에도 불구하고 푸르밀 오너의 개인 기업들은 건재한 것으로 나타났다. 건설사 대선건설과 양식 및 도소매 기업 세양월드가 그 주역이다. 푸르밀의 사업 포기에도 불구하고 이들의 운영은 지속되리라는 것이 푸르밀 안팎의 시각이다.&nb
2022-10-19 강필성 기자 -
뜨거워진 '핼러윈데이'… 유통업계, 마케팅 총력전 펼친다
유통·식음료 업계가 핼러윈데이 마케팅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핼러윈이 어린이만이 아닌 가족의 날 행사가 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몇 년간 핼러윈 관련 상품의 매출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는 점도 유통업계가 적극적으로 뛰어드는 계기가 되고 있다. 18일 유통업
2022-10-18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