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 시대에 홈캉스 수요 늘어에이스침대 고급 침대 포트폴리오 다양화'투 매트리스' 시스템 내세웠다
  • ▲ 로얄 에이스 400.ⓒ에이스침대
    ▲ 로얄 에이스 400.ⓒ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프리미엄 매트리스 포트폴리오 다각화로 시장 확대에 나섰다.

    최근 치솟는 고물가와 환율 등으로 상황으로 인해 집에서 휴가를 보내려는 ‘홈캉스(홈+바캉스)족’이 급증, 고급스러운 침실 인테리어 수요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에이스침대는 다양한 디자인의 호텔식 침대 프레임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최적의 수면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기술력이 담긴 매트리스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측은 "에이스침대만의 ‘투 매트리스(Two Mattress)' 시스템은 이중의 매트리스가 위에서 한 번 감싸주고, 아래에서 또 한 번 받쳐 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충격과 압력을 20% 분산시켜 매트리스 수명을 높이는 것은 물론, 최고급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남다른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BMA-1164’는 헤드보드 전면에 유니크한 세로패턴 디자인이 적용돼 세련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루체III’(LUCE-III)’는 헤드보드에 LED 간접등이 있어 밤에는 부드러운 감성을, 낮에는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아트월 컨셉의 침대다.

    ‘로얄 에이스 400(ROYAL ACE 400)’은 스프링을 비롯한 첨단 기술력과 소재의 혁신이 두드러지는 프리미엄 소프트 타입의 매트리스이다. 

    에이스침대만의 독보적인 수면 기술이 담긴 ‘에이스 벨라-Ⅲ(ACE BELLA-Ⅲ)’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견고하게 지지해주는 슈퍼 하드타입의 최고급형 매트리스라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