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온, 세 번째 버티컬 서비스 ‘온앤더스타일’ 오픈

    롯데온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의 완성도를 높인다.롯데온은 패션 전문관인 ‘온앤더스타일(ON AND THE STYLE)’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온앤더스타일은 백화점 브랜드부터 소호(SOHO) 브랜드까지 약 800개 패션 브랜드를 고객에게 맞춤 제안하는 패션 전

    2022-11-10 강필성 기자
  • 이마트, ‘PL개발’ 상품 리뉴얼해 경쟁력 강화

    이마트는 친환경·가치소비 브랜드 ‘자연주의’가 상품 경쟁력 강화를 중심으로 한 리브랜딩을 통해 실적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10일 밝혔다.자연주의는 지난 7월부터 원재료부터 제조과정, 포장재까지 가치소비를 고려해 개발한 가공PL을 선보여 현재 25종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2-11-10 강필성 기자
  • [단독]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 "머금는 담배 세금 6.6배… 세율 낮춰야"

    “‘머금는 담배’의 세금을 담배보다 내려달라는 것이 아니라 연초 담배만큼만 받으라는 것입니다.”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이사의 말이다. 그가 ‘머금는 담배’에 대한 정부의 세금 정책을 두고 쓴 소리를 했다. 기존 연초보다 유해성이 크게 줄어들고 사회적 갈등을 해소할 수

    2022-11-10 강필성 기자
  • 한화 3남 김동선, 갤러리아백화점 전략본부장으로… "조직내 역활 강화"

    한화솔루션 갤러리아 부문은 전략본부, 영업본부, 상품본부 등 3개 본부체재로 조직을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조직개편의 특징은 신규사업 발굴과 추진을 담당했던 신사업전략실이 기획, 인사 등과 유기적인 체제 필요성으로 전략본부로 통합됐다.이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3남인

    2022-11-09 강필성 기자
  • 눈물 쏟은 정용진 부회장, 창단 2년 만에 '랜더스 우승' 깃발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SSG랜더스 창단 2년 만에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을 확정하면서 눈물을 쏟아냈다. 지난해 초 SK와이번스를 인수한 뒤 두 시즌만이다. 이로서 그가 그리던 ‘신세계 유니버스’의 시너지도 성큼 현실화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9일 정

    2022-11-09 강필성 기자
  • KT&G "전자담배 '릴 에이블'… 단연코 1위 수성 자신"

    KT&G가 AI 혁신기술을 담은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을 출시하면서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1위' 수성을 자신했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9일 서울 중구 웨스턴조선호텔에서 ‘릴 에이블’ 출시 기자간담회를 갖고 “지난 2

    2022-11-09 강필성 기자
  • KT&G, AI 혁신기술 적용한 전자담배 '릴 에이블' 출시

    KT&G는 오는 16일 독자 혁신기술에 기반한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릴 에이블(lil AIBLE)’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KT&G는 ‘릴 에이블’과 ‘릴 에이블 프리미엄(lil AIBLE PREMIUM)’ 총 2가지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2-11-09 강필성 기자
  • 어바웃펫, 애견족 고민 상담이 애묘인 보다 '2배 ↑'

    강아지에 대한 고민상담이 고양이 보다 월등히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GS리테일의 자회사인 반려동물 버티컬 커머스 어바웃펫은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케어톡상담 서비스’에 문의 온 약 1만건의 상담 내용을 정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 ‘케어톡 상담

    2022-11-09 강필성 기자
  • NS홈쇼핑, '제품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NS홈쇼핑은 지난 8일 코엑스에서 열린 ‘2022 제품안전의 날’ 행사에서 ‘국무총리 표창’, ‘2022 제품안전정보 오픈 포럼’에서 ‘제품안전정보활용 우수기업상’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2022 제품안전의날’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제품안전관리원이 주관하는

    2022-11-09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누적판매 16억3천만캔 돌파… '초당 9.4캔'

    하이트진로의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가 치열한 가정 주류시장에서 가성비와 품질력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가 누적판매 16억3000만캔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필라이트 라인업 가운데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필라이트 후레쉬가 특유의 시원 상쾌한맛으

    2022-11-09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돌아온 외국인 관광객에 'K-푸드 기념품' 전파

    롯데백화점이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K-푸드 기념품’ 알리기에 나선다.롯데백화점은 약 1년여 기간의 노력 끝에 ‘지역 음식 관광 기념품’ 8개를 상품화해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과 한국관광공사는 지난해 11월 우리나라 음식 관광 기념품 개발과 육성

    2022-11-09 강필성 기자
  • AK몰, 소상공인 V-커머스 진출… 온라인 판로 지원

    AK플라자의 인터넷종합쇼핑몰 AK몰이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에 대한 어려움 해소에 적극 나선다. AK몰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지난 7월부터 소상공인의 성공적인 V-커머스 진출을 위한 지원 사업을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 구체적인 지원 방안으로는 ▲AK몰

    2022-11-08 강필성 기자
  • 현대이지웰, 모바일 식권 1위 '벤디스' 인수… 식대복지사업 진출

    현대이지웰이 국내 모바일 식권 1위 기업 벤디스를 인수한다. 현대이지웰은 이번 벤디스 인수를 통해 기업이 임직원들의 식대를 지급하는 ‘식대복지사업’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국내 B2B(기업간 거래)뿐만 아니라 B2E(기업과 직원간 거래) 시장 1위 기업의 초석을 다지

    2022-11-08 강필성 기자
  • 롯데百, ‘헌 이불’ 구조견에게 선물하세요

    롯데백화점이 고객들과 함께 구조견들에게 ‘따듯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선다.롯데백화점은 600만 반려 가족 시대를 맞아 다양한 펫 콘텐츠를 선보이며, 진정한 ‘펫 프렌들리(Pet Friendly)’ 백화점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대표적으

    2022-11-08 강필성 기자
  • 롯데 유통군, 상전유통학술상 시상식 개최

    롯데 유통군과 한국유통학회는 지난 3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호텔 월드점에서 ‘제4회 상전유통학술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상전유통학술상’은 유통산업을 견인하는 유통학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우수한 유통학 연구자들을 발굴 및 양성하고 격려하기 위해 제

    2022-11-08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