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리스 출시 25주년… 유니클로 ‘앤드 엔지니어드 가먼츠’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11일 뉴욕 기반의 패션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후리스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후리스 탄생 25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유니클로의 합리적

    2019-10-08 한지명 기자
  • 와이드앵글, 골프웨어 업계 최초 'AI 기반 골프웨어 추천 서비스' 도입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VX의 골프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과 함께 골프웨어 업계 최초 인공지능(AI) 기반 골프웨어 추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카카오골프예약을 통해 부킹한 이용자에게 예약한 골프장과 라운드 골프

    2019-10-08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19 칸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아모레퍼시픽그룹은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9 세계면세박람회(2019 TFWA World Pacific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했다고 8일 밝혔다.  2012년부터 8년 연속 참가한

    2019-10-08 임소현 기자
  • LF 질스튜어트스포츠, 리듬체조 국가대표팀과 캠페인 화보 공개

    LF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대한민국 리듬체조 국가대표팀과 함께 ‘Beautiful Strength’ 콘셉트를 주제로 새로운 캠페인을 8일 공개한다.올해로 론칭 3년차를 맞이하는 질스튜어트스포츠는 2019 F/W 시즌, 기존 대비 기능성이

    2019-10-08 한지명 기자
  • LF, 비건 지향 여성 화장품 '아떼' 본격 출시

    생활문화기업 LF가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를 공식 론칭하고 주력 제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아떼는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어센틱 뷰티(AuTHEntic Beauty)’를 추구하는 비건 지향 화장품 브랜드다. 스위스 최고 화장품 원료

    2019-10-08 임소현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리뷰 쓰고 푸짐한 선물 받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달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그린더마 시카 듀오 기획세트’ 후기를 남기면 풍성한 선물을 주는 ‘만인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만인의 리뷰 이벤트는 포토 리뷰와 일반 리뷰 두 가지로 나눠 진행된다. 포토 리뷰는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2019-10-08 한지명 기자
  • 신원 비키, 팬톤과 콜라보레이션한 화보 공개

    신원의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비키(VIKI)’가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PANTONE)’과 콜라보레이션한 2019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올 하반기 비키는 팬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COLOR ME VIKI’ 캠페인을 진행하며 컬러 마케팅에 주

    2019-10-07 임소현 기자
  • 부가부폭스, ‘슈티프퉁 바렌테스트’ 유모차 독일 최고 권위 안전부문 1위

    네덜란드 브랜드 ‘부가부(Bugaboo)’의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폭스가 유럽연합(EU)에서 인정받는 독일 최고 권위 소비자 기관 평가 ‘슈티프퉁바렌테스트(StiftungWarentest)’에서 2019년 유모차 안전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1964년 설

    2019-10-07 임소현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LG트윈스와 협업… 덕다운 롱 파카 9만9000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스파오가 7일 LG트윈스와 특별한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이번 스파오와 LG트윈스의 2019 가을·겨울(FW) 컬래버레이션은 ‘고! 트윈스(GO! TWINS)’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트윈스 로고와 승리를 가져다준 행운

    2019-10-07 한지명 기자
  • 세정그룹, 임직원과 함께하는 ‘예술인 프로젝트’

    패션기업 세정그룹이 다채로운 예술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즐거운 조직 문화를 만드는 데 힘쓰고 있다. 올해 시작된 세정그룹 ‘예술인 프로젝트’는 ‘공감하는’, ‘참여하는’, ‘함께하는’ 키워드로 전개되는 세정의 기업문화 활동 중 하나다. 세정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2019-10-07 한지명 기자
  • 아모레퍼시픽, 점자 표기한 ‘유니버설 디자인’ 용기 확대

    아모레퍼시픽이 2009년부터 제품 용기에 유니버설 디자인을 적용, 그 범위를 점차 넓히고 있다.2019년 상반기 기준 려, 미쟝센, 일리윤 브랜드의 총 68개 제품에 점자 혹은 돌기 표기하여 시각 장애인도 쉽게 샴푸·린스·바디 제품을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미쟝센은 2

    2019-10-07 한지명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쁘띠 바또’, 국내 판매 가격 최대 30% 인하

    프랑스 프리미엄 유아동복 쁘띠 바또가 판매 가격을 전격 인하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대표 유아동복쁘띠 바또(Petit Bateau)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부터 전체 상품의 가격대를 20~30% 인하한다고 7일 밝혔다. 쁘띠 바또는 국내에 정식 수입되기

    2019-10-07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지보단과 피부 미생물 공동연구 협약 체결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기능성 원료 업체 지보단(Givaudan)과 피부 미생물(skin microbiome) 공동연구 프로젝트를 위한 협약(Joint Development Agreement)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협약식은 4일(현지시간), 프랑스 아르장퇴유(Ar

    2019-10-07 임소현 기자
  • "올 겨울 승자는 누구?"… 패션업계, 패딩 경쟁 벌써부터 '후끈'

    쌀쌀한 날씨로 접어들면서 패션업계가 본격적인 '겨울 장사'에 돌입했다. 주요 브랜드들은 짧은 기장을 중심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디테일 등 보다 다양한 신상 패딩을 출시하고 있다. 업계는 그동안 열풍에 힘입어 모처럼 호실적을 거둔 만큼 올해에도 이 같은 흐름을 이어간다는

    2019-10-0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KOITA 창립 40주년 기념식서 '장관표창' 수상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최장원 수석연구원이 한방 소재의 탈모완화 효능 발굴 및 상품화 업적을 인정받아,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KOITA: Korea Industrial Technology Association) 창립 40주년 기념식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표창을 수상

    2019-10-0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