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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디다스, 사회공헌활동 ‘마이드림FC’ 연합운동회 개최
아디다스코리아는 아디다스 마이드림 FC학생 및 임직원, 대학생 봉사단 260여 명과 함께 19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아디다스코리아 물류센터에서 ‘2019 아디다스 마이드림 FC 연합운동회’를 진행, 성황리에 마쳤다.2013년 시작돼 올해로 7년째인 아디다스 마이드림
2019-10-20 한지명 기자 -
'위안부 모독 의혹 논란' 유니클로 "사실 아냐, 세대차 강조 표현한 것"
일본 상품 불매운동의 타깃이 된 유니클로가 새 광고로 인해 위안부 모독 의혹이 제기됐으나, 유니클로는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유니클로는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배포하고 "최근 방영된 유니클로 후리스 광고 관련한 루머에 대해 해당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2019-10-1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래코드, 노들섬에 '래코드 아뜰리에'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는 친환경복합문화공간 노들섬에 래코드 아뜰리에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래코드 아뜰리에는 래코드 상품의 제작과 직원 사무공간, 리테이블 캠페인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래코드의
2019-10-18 김보라 기자 -
"불황에 장사없다" SPA업계 줄줄이 사업 축소… 구조조정 본격화?
국내 패션 브랜드를 몰아내며 국내 패션을 좌지우지 하던 해외 SPA(제조·유통·일괄형 의류·패스트패션) 업체에 이상기류가 흐르고 있다. 최근 들어 시장에서 철수하거나 사업을 축소하는 사례가 이어지고 있다.18일 업계에 따르면 포에버21리테일코리아는 지난 16일 공식 홈
2019-10-1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2019 INAS 글로벌 게임 국가대표 단복 지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FnC)이 12일부터 19일까지 호주 브리즈번에서 열리는 세계 발달장애인 종합 선수권대회 '2019 이나스 글로벌 게임즈(Inas Global Games)'의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복을 제작 후원했다고 17일 밝혔다.대회에 참석하는 대표 선
2019-10-17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숨37° 김진식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시간의 밀도가 빚어낸 자연 에너지를 피부에 선사하는 숨37° 김진식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자연 소재의 특성을 살린 세련되고 현대적인 작업으로 해외에서 주목 받는 김진식 디자이너의 작품을 쓰면 쓸수록 더욱 좋아지는
2019-10-17 김보라 기자 -
"10년 전 가격 그대로" 네이처리퍼블릭, 초심 프로젝트 실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기초부터 메이크업까지 고품질의 제품을 10년 전 가격(일명 빡특가)으로 선보이는 초심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0년간 많은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초심으로 돌아가 브
2019-10-17 김보라 기자 -
화장품업계가 '스타트업' 키우기에 적극 나선 까닭은
성장정체에 빠진 화장품업계가 신사업 아이디어를 갖춘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키우기로 신시장 개척에 나섰다. 전통적인 사업만으로는 혁신하기 어렵다고 보고 스타트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려는 것이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코스맥
2019-10-17 김보라 기자 -
한세실업, 니카라과 현지 직원들 위한 체력단련실 완공
한세실업 니카라과 법인이 직원들을 위한 체력단련실을 완공했다.한세실업은 지난 5월부터 사내 복지 일환으로 니카라과 법인 기숙사 내부에 체력단련실을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총 면적 180제곱미터(약 54평) 규모의 체력단련실은 러닝머신, 필라테스 머신, 당구대, 탁구대
2019-10-16 김보라 기자 -
LF, 獨 주방가전 브랜드 '가스트로박' 국내 독점 유통
LF가 내년 1월부터 독일의 쿠킹 가전 전문 브랜드 가스트로박(Gastroback)을 국내 시장에 독점 전개한다.LF는 15일(현지시간) 독일 홀렌슈타트에 위치한 가스트로박본사에서 오규식 LF 부회장과 독일 가스트로박 社 안드레아스 키르셴만 CEO가 참석한 가운데, 독
2019-10-16 김보라 기자 -
비비안, 가을·겨울 타이츠 신상품 출시
남영비비안의 비비안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타이츠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편안함과 활동성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컴포트핏 타이츠(2만5000원)는 압박감을 느끼기 쉬운 허리 부분에 와이드 밴드를 적용했다. 기존 밴드보다 폭이 넓어 압박감이 적고 편안하다.
2019-10-16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셀렉트 449', 10개월 만에 입점 브랜드 100개 돌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사몰 S.I.Village(S.I.빌리지)가 고급 패션 브랜드의 쇼핑 플랫폼으로 변신하고 있다.16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달 15일 S.I.Village 내에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편집숍 ‘셀렉트449’에 입점한 타사 브랜드 수가 오픈 10개
2019-10-16 김보라 기자 -
"돌아온 숏패딩 원조" 노스페이스, '눕시 다운 재킷'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가장 힙한 아웃도어 의류의 대표주자이자 숏패딩 열풍을 이끌고 있는 눕시 다운 재킷을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지난 1992년에 첫 출시,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는 눕시 다운 재킷은 히말라야 산맥의 산봉우리 이름(N
2019-10-16 김보라 기자 -
서른살 빈폴, 이름 빼고 다 바꾼다… 정구호 매직 통할까
"빈폴이 지금까지 30년동안 국내 캐주얼 시장에서 넘버원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지만 또다른 30년, 나아가 100년 넘게 영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고자 한다."박철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은 15일 인천 동구 위치한 일진전기 공장
2019-10-15 김보라 기자 -
서른살 '빈폴' 이름빼고 다 바꾼다… 국민 브랜드로 '재도약'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한국적 클래식을 입고 새롭게 돌아온다. 빈폴은 리뉴얼을 통해 한국 트래디셔널 캐주얼 1위 자리를 공고히 하는 한편,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BEANPOLE)은 론칭 30주년을 맞아 지속가능 브랜드로 거듭나고
2019-10-15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