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아세안 시장 키운다… "2030년까지 매출 5000억원 목표"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10월7일부터 13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익사이팅 아모레퍼시픽(Exciting Amorepacific) 글로벌 미디어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의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아세안 사업에 대한 활약상을 알리고자 마련

    2019-10-14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中 사막에 축구장 2개 크기 숲 조성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이 이사장으로 있는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하 재단)은 8일부터 13일까지 중국 네이멍구 쿠부치 사막에서 황사 방지를 위한 블랙야크 황사쉴드 쿠부치 사막 생태원 조성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쿠부치 사막은 무분별한 벌목으로 사막화가

    2019-10-13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나눔국민대상 대통령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나눔국민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나눔국민대상은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보건복지부, KBS,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주최하고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사회공헌 분야 최고의 상

    2019-10-11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제3회 동반성장아카데미 개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1일 강남교보타워에서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제3회 중소협력사를 위한 동반성장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81개 협력사 임직원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차정호 대표이사 및 관계자150여 명이 참석한다. 동반성장아카데미는 협력사와 함께

    2019-10-11 김보라 기자
  • 사조그룹, 천연분말 4종 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사조그룹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조대림에서 판매, 유통하는 '해표 천연 간편분말 4종' 출시(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응모방법은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피드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댓글에 해표 천연분말 4종을 이용해

    2019-10-11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10주년 기념 이벤트' … 17일까지

    유니클로 17일까지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하고 모든 구매 회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토어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2009년 9월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 유니클로는 10주년을 기념

    2019-10-11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모델로 배우 이다희 발탁… 글로벌 공략 박차

    올리브영은 자체 색조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의 새 모델로 배우 이다희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웨이크메이크는 올리브영이 지난 2015년 7월 출시한 자체 색조 브랜드(PB)다. 강렬한 컬러와 뛰어난 지속력이 강점으로, 출시 이후 연평균 약 150%의 매

    2019-10-11 김보라 기자
  • 한일관계 경색에도… 'K뷰티' 日서 날았다

    일본의 수출규제 조치로 한일관계가 경색된 가운데 'K뷰티' 인기는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11일 관세청과 업계에 따르면 지난 9월 일본향(向) 화장품 수출은 2968만6000달러으로 전년 동기 대비 66.9% 증가했다. 기초, 색조 화장품은 각각 83.7%, 56.6

    2019-10-11 김보라 기자
  • K2, 스마트 발열 패딩 베스트 '히트360' 출시

    K2는 충전식 발열패드를 적용해 단계별로 온도조절이 가능한 스마트 발열 패딩 베스트 '히트360(HEAT 360)'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히트360 패딩 베스트는 등판 안감의 수납 공간에 발열패드를 넣은 후 보조배터리를 연결하는 방식으로 최대 10시간까지 발열이

    2019-10-10 김보라 기자
  • P&G, 美 환경보호청 주관 '2019 올해의 더욱 안전한 선택 파트너'로 선정

    P&G가 미국 환경보호청(EPA)이 주관하는 '2019 올해의 더욱 안전한 선택(Safer Choice)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선정은 P&G의 친환경 세정용품 브랜드 포트폴리오인 홈메이드 심플(Home Made Simple)의 섬유·식

    2019-10-10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서울시, '노숙인 의류지원사업 후원협약' 체결

    이랜드는 노숙인과 쪽방촌 주민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서울시와 손잡고 의류지원사업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이날 오후 2시 시청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강병호 서울시 복지정책실장 및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이사, 정재철 이랜드재단 대표이사 등 관계자 20여명이

    2019-10-10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 론칭

    애경산업은 청결한 생활을 위한 첫 단계인 개인 위생을 올바르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랩신은 개인의 청결한 생활을 위해 생활위생을 연구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로 최근 미세먼지와 같이 끊임없이 변

    2019-10-10 김보라 기자
  • LF, 美 스포츠·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 국내 전개

    생활문화기업 LF가 2020년 봄/여름 시즌부터 미국의 유명 스포츠·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을 국내 시장에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LF는 최근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에 소재한 챔피온의 모기업 헤인즈 브랜즈(Hanesbrands) 본사에서 챔

    2019-10-09 임소현 기자
  • 유한킴벌리 ‘디펜드 안심플러스 언더웨어’ 옆샘 방지막 적용

    유한킴벌리는 요실금 언더웨어 ‘디펜드’가 요실금이 있는 사람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으며 수요가 크게 확대되고, 해외 시장에서의 주문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데 힘입어 충주공장에 요실금 언더웨어 2호 신설비를 투자해 최근 가동에 들어갔다고 8일 밝혔다.시니어 사업을 가속화할

    2019-10-08 임소현 기자
  • 블랙야크, '지속 가능 패션' 6세대 엣지 다운 시리즈 출시

    블랙야크가 기능성은 물론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6세대 '썸띵 뉴 엣지(Something New EDGE)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블랙야크의 ‘엣지 다운’ 시리즈는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해마다 기능성과 디자인이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2019-10-08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