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콰이아, 발 피로 줄여주는 'E-밸런스' TV 광고 공개

    형지에스콰이아의 제화 브랜드 에스콰이아가 오는 20일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E-밸런스 슈즈 TV-CF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광고 캠페인에서는 전속모델 박서준과 지소연이 언덕, 계단, 공원 길을 오래 걸으며 힘들어하는 모습을 담아 자세를 교정해 피로를 줄여주는 E

    2017-04-18 유은정
  • 금강제화, 봄비 오는 날엔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 10% 세일

     금강제화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 5000켤레 판매 돌파를 기념해 비 오는 날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비 마중 세일’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봄비 마중 세일은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되며 구매시 기능성 고급 인솔을 증정한다. 고어텍스

    2017-04-18 유은정
  • 올리비아로렌, 가볍게 걸치는 린넨 시리즈 '톡 자켓' 출시

     올 여름 예년보다 이른 무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패션업계는 발 빠르게 여름소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여름 대표 소재인 린넨은 본래 천연 섬유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과 청량감이 높은 재질이다. 다양한 혼방을 통해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나고 오랜

    2017-04-18 유은정
  • 노스페이스, 경량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러닝 시즌을 맞아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은 노스페이스의 아웃도어 기술력과 노하우를 투입한 트레일러닝 제품이다, 경량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신체에서 발생하는

    2017-04-18 유은정
  • 키엘, 꽃잎 150장 담은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출시

    키엘은 집중적인 보습효과로 손상되고 자극받은 피부를 개선해주는 신제품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한 장 한 장 수작업으로 채집한 칼렌듈라 꽃잎 150장을 담아 즉각적인 집중 보습 효과와 적극적인 피부 손상 개선 효과를 느낄수 있다는

    2017-04-18 유은정
  • LF몰, 감사의 달 맞아 액세서리 선물관 오픈

     LF 공식 온라인몰 LF몰이 다가오는 감사의 달을 맞아 5월 7일까지 액세서리 통합 선물관을 열고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액세서리 통합 선물관은 닥스액세서리, 헤지스액세서리, 질스튜어트액세서리 브랜드 제품을 한 눈에 볼

    2017-04-18 유은정
  • 치약 브랜드 '보나비츠'. 내추럴 민트 플로스 3종 출시

     보나비츠는 자연 그대로의 감성을 담은 내추럴 민트 플로스(치실) 3종 세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이 제품은 치아 건강을 중요하게 여기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출시됐다. 내추럴 민트 플로스는 얇고 튼튼한 섬유를 사용해 쉽게 끊어지거나

    2017-04-17 유은정
  • 더모 코스메틱 '아벤느', 코엑스에 아시아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아벤느가 서울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아시아 최초의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아벤느만의 전문적인 피부 진단과 맞춤형 솔루션을 선보이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고객별 피부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각 개인에게 가장 적

    2017-04-17 유은정
  • 에잇세컨즈, 지드래곤 라인 '2017 써머 컬렉션'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브랜드 모델인 지드래곤(이하 GD)과 협업한 에잇세컨즈 지드래곤 라인의 2017년 써머 컬렉션 (2017 Summer Collection)이 21일 공식 출시된다.에잇세컨즈의 GD 컬렉션은 지난 2016년

    2017-04-17 유은정
  • 미미박스,'미미포터' 1기 출범… "글로벌에 K뷰티 알린다"

    미미박스는 공식 서포터즈인 ‘미미포터 1기’를 출범하고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미미포터는 미미박스가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성장 가능성 있는 유투버를 선발해 미미박스의 노하우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K뷰티를 알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함께 다양한

    2017-04-17 유은정
  • 나인위시스, 피부톤 따라 골라쓰는 '배니싱밤 컬러 톤업크림' 출시

      나인위시스(9wishes)는 피부톤에 따라 골라쓸수 있는 '배니싱 밤 컬러 톤업크림(Vanishing Balm tone-up color)'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나인위시스 톤업크림 라인의 4번째 신제품으로 개개인의 피부톤에 맞춘

    2017-04-17 유은정
  • 쌤소나이트, 황금연휴 앞두고 '캐리어+백팩 세트 12만9천원' 한정판매

    쌤소나이트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10대를 위한 백팩과 캐리어로 구성된 '틴에이저 세트'를 12만9000원 특별가에 한정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틴에이저 세트'는 10대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엄선한 기획 세트 상품이다.'프레스톤(PRESTON)' 캐

    2017-04-17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그룹, 국내 업계 최초 '글로벌 뷰티 시장 7위' 등극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미국의 뷰티∙패션 전문 매체인 Women’s Wear Daily(이하 WWD)가 선정하는 세계 100대 뷰티 기업 순위 7위에 등극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전년(12위) 대비 5계단 상승한 순위이다. WWD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도약 배경으로 5대

    2017-04-17 유은정
  • 잇츠스킨, 저자극 진정 라인 '타이거 시카' 출시

    잇츠스킨은 '병풀' 성분을 담은 저자극 진정 라인 '타이거 시카'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타이거 시카 라인은 쿠션 2종과 크림 2종의 총 4품목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는 병풀 추출 복합성분 '시카리프 베리어 복합체(Cica-Leaf Barrier)'가 함유돼

    2017-04-14 유은정
  • GS샵, 나스(NARS)와 함께 하는 메이크업 클래스 참가자 모집

    GS샵은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와 함께 하는 썸머 메이크업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나스 썸머 메이크업 클래스는 오는 26일 서울 양평동 GS샵 사옥에서 진행된다. 한 듯 안 한 듯한 피부 표현과 무심하게 바른 빨간 립스틱으로 파리지엥의

    2017-04-14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