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은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고, 마케팅 기획 경연의 장을 제공하는 제 13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의 테마(대주제)는 '디지털 경험을 통한 일상의 혁신(Innovate a Life with Digital Experience)'이다. 이번 공모전은 과제 유형에 디지털 콘텐츠 부문을 신설해 기존의 전략(Strategy) 부문과 신설된 디지털 콘텐츠 제작(Creative)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전략 부문 예선 접수 마감은 5월 17일까지이다. △제품- 새로운 기술을 활용한 신제품 기획 △리테일- 신기술을 활용한 밀레니얼 세대 유입 전략 △커뮤니케이션- 디지털 트렌드에 맞는 고객 경험과 소통 증진 등 세 가지 주제(카테고리) 중 선택해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로 20팀이 선발되며, 최우수상 1팀에게는 1000만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2017년 8월 4주간) 기회가 주어진다. 입사 지원 시 특전(서류전형 및 1차면접 면제)도 부여된다.
제작 부문은 6월 14일까지 본선 접수를 진행한다. K-beauty 바이럴 영상 제작을 주제로, 영상 또는 이미지를 포함하는 디지털 콘텐츠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수상자로는 2팀이 선발될 예정이다. 우수상 1팀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아모레퍼시픽 투어 프로그램 기회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