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제2회 Y 스트리트 페스티벌' 개최… "신촌 상권 활성화 목표"

    KT는 이달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에서 1020세대를 위한 문화 축제 'Y 스트리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지난 10월에 이어 2회째를 맞는 이번 페스티벌은 서대문구가 주최하고 KT가 후원하며, 젊은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2018-12-21 연찬모 기자
  • CJ헬로, 선택약정 요금할인 40%로 확대

    CJ헬로의 헬로모바일이 가입 시 요금할인을 선택한 고객에게 월 기본료를 40% 할인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기존 할인율(30%)보다 10%포인트 확대한 것이 특징으로, 다음달 31일까지 접수를 마친 고객들이 대상이다.요금할인은 단말기종과

    2018-12-21 연찬모 기자
  • 선데이토즈, 글로벌 미디어 그룹 터너와 신규 게임 개발 '맞손'

    선데이토즈는 글로벌 미디어 회사 터너와 신작 게임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계약은 터너가 운영하는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의 유명 IP 4종을 활용한 신작 개발 및 서비스에 대한 협업을 주요 골자로 한다.양사 협업에 따라 선데이토즈 신작

    2018-12-21 연찬모 기자
  • 넷마블,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 명동으로 확장 이전

    넷마블은 자사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를 명동 롯데 영프라자로 확장 이전해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지난 4월 롯데 엘큐브 홍대점 1층에 문을 연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의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2018-12-21 연찬모 기자
  • KT, 아현지사 화재 서비스 장애 접수 온라인 확대

    KT가 서울 아현지사 통신구 화재에 따른 소상공인 서비스 장애 접수 채널을 온라인으로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KT는 일상 업무로 인해 각 지역 주민센터에 마련된 접수창구에 방문하기 어려운 소상공인의 접수를 최대한 지원하기 위해 오는 21일 오전 9시부터 온라인 접수를

    2018-12-20 전상현 기자
  •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中 로열티 매출 급증

    엠게임은 중국에서 서비스 중인 '열혈강호 온라인'의 지난달 로열티 매출이 올 3분기 월 평균 로열티 대비 약 67% 상승했다고 20일 밝혔다.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10월부터 현지 매출이 가파르게 오르기 시작해 로열티 정산이 완료된 11월까지 4분기 월 평균 로열티 매

    2018-12-20 연찬모 기자
  •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바자회' 개최… 수익금 전액 기부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19일 넷마블 본사에서 '2018 넷마블바자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올해로 3회째를 맞은 넷마블바자회는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임직원들의 직접 기부로 진행된다. 필요한 물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재능기부로

    2018-12-20 연찬모 기자
  • 펄어비스, '검은사막' 엑스박스 버전 북미·유럽 사전주문 실시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엑스박스 버전의 북미·유럽 사전 주문을 다음달 7일부터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검은사막 엑스박스 버전은 지난 11월 진행한 오픈베타 테스트에서 사전 주문자의 90%인 19만명의 이용자가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2018-12-20 연찬모 기자
  • 넷마블,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 획득

    넷마블은 여성가족부가 가족친화적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시행 중인 '가족친화인증'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가족친화인증은 여성가족부가 지난 2008년부터 근로자의 일과 생활의 균형을 지원하는 기업에 대해 심사를 거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기업의 가족친화제도 실행 및

    2018-12-20 연찬모 기자
  • 게임빌, 모바일 MMORPG '탈리온' 남아시아 6개국 출시

    게임빌은 글로벌 MMORPG 기대작 '탈리온(TALION)'을 남아시아 지역에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앞서 게임빌은 글로벌 시장 전략에 따라 탈리온을 동남아, 일본 지역에서 성공적으로 출시한 바 있다.이번에 출시하는 지역은 인도, 스리랑카, 네팔, 방글라데시, 몽골,

    2018-12-20 연찬모 기자
  • KT파워텔, 건설 현장 안전 관리 솔루션 '스마트 건설' 선봬

    KT파워텔은 정보통신(ICT) 기술로 건설 현장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 '스마트 건설'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스마트 건설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건설 현장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위험성 평가를 돕고, 근로자와 관리자에게 작업 현황을 실시간으로 공

    2018-12-20 연찬모 기자
  • KT, 청담러닝과 'VR·AR' 활용 교육사업 맞손

    KT는 20일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어학 교육 서비스 기업인 청담러닝과 실감미디어를 활용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시범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VR∙AR 등의 실감미디어 기술을 적용한 차세대 교육 서비스 사업을 공동으로

    2018-12-20 연찬모 기자
  • 케이블TV 업계, 연말 '나눔켐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 열어

    케이블 업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따뜻한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CJ헬로는 지난 11일부터 31일까지 지역별로 릴레이 모금방송을 진행한다. 양천, 은평 지역 '2019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생방송'과 경북 영천, 경산, 경주, 영양

    2018-12-20 전상현 기자
  • KT, 겨울방학 맞아 데이터 반값 등 '로밍 이벤트' 선봬

    KT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한 달간 로밍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룰렛 이벤트와 데이터로밍 반값 이벤트 등 2종으로, 지난 4일 '로밍온(ON)' 서비스를 21개국으로 확대한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룰렛 이벤트는 KT 홈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리

    2018-12-20 연찬모 기자
  • 딜라이브, 자사 OTT 서비스 내 '데일리모션' 콘텐츠 제공

    케이블 업체 딜라이브가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인 데일리모션(Dailymotion)과 업무협약을 통해 글로벌 콘테츠를 제공, 자사 OTT박스 콘텐츠 차별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데일리모션은 일반인 제작 콘텐츠가 아닌, 콘텐츠 전문 제작가 및 전문회사가 만든 프리미엄

    2018-12-20 전상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