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업데이트 및 광군제 등 시즌 이벤트로 4분기 매출 급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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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엠게임은 중국에서 서비스 중인 '열혈강호 온라인'의 지난달 로열티 매출이 올 3분기 월 평균 로열티 대비 약 67% 상승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10월부터 현지 매출이 가파르게 오르기 시작해 로열티 정산이 완료된 11월까지 4분기 월 평균 로열티 매출은 지난 3분기 월 평균 대비 55% 가량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 관계자는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과 겨울 시즌 이벤트 및 11월 광군제 특별 할인 이벤트 등을 통해 많은 신규·복귀 이용자가 몰렸다"고 설명했다.

    열혈강호 온라인의 중국 로열티는 엠게임의 전체 매출 중 약 20% 이상을 차지하는 주요 매출원이다.

    강영순 엠게임 열혈강호 사업부 실장은 "즐길 거리가 많아진 업데이트와 겨울이라는 시기적 요인으로 당분간 매출 상승세는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현지 퍼블리셔의 적극적인 마케팅과 향후 콘텐츠 업데이트를 빠르게 지원해 상승세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5년 4월 중국에서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열혈강호 온라인은 중국인의 정서에 친숙한 무협 장르와 철저한 현지화 작업 등으로 현재 누적회원 1억2000만명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