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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김치냉장고 시장 3년 연속 1위에 도전하는 삼성전자가 스탠드형 26종·뚜껑형 64종 등 김치냉장고 신제품 총 90종을 출시하고 시장 공략에 나섰다.
2011년형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는 아삭한 김치 맛을 유지시킬 수 있도록 삼성의 냉기기술을 한 데 집약했다.
2011년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 뉴데일리
특히 이 제품의 중실은 서랍의 6면을 모두 철판으로 감싸는 직접냉각방식을 채용해 차가운 땅 속 김치독에 김치를 통째로 묻어 놓은 것과 같은 효과를 낸다.
삼성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는 김치 보관 기간 동안 온도를 조절해 김장김치와 계절김치를 구분해 보관하는 맛 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스마트에코 시스템과 수분케어 기술을 적용해 김치 외 곡류·육류·어류·야채 등 음식별로 최적의 보관이 가능하게 했다.
이 제품은 손잡이를 누르면 가볍게 서랍을 열 수 있는 이지 핸들과 살짝만 밀어도 서랍이 빨려 들어가는 오토클로징 기능을 채용했고 용량을 키우고 손가락으로 손잡이 부분을 누르면 쉽게 열 수 있는 원터치 방식을 채용한 NEW 타파웨어를 제공해 해 사용 편의성까지 극대화 시켰다.
삼성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는 명품 패턴 디자이너 카렌 리틀과 함께 최근 디자인 트렌드가 반영된 갤럭시 블랙, 퀸스가든 럭셔리 등의 프리미엄 패턴과 플라워, 내추럴 패턴을 선보였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박제승 전무는 "지펠 아삭은 정성 들여 담근 김치를 오랫동안 아삭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맛'을 지키는데 주력한 제품" 이라며 "앞으로도 1위 기업으로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9월 2일부터 19일까지 25명의 아삭 체험단을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며, 지난해 밝고 친근한 모습으로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이승기를 올해도 메인 모델로 기용해 TV광고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