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6일까지 오후 6시에 진행돼
  • ▲ ⓒ 그리비티 라그나로크 2
    ▲ ⓒ 그리비티 라그나로크 2

    그리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2: 레전드 오브 더 세컨드’(이하 라그나로크2)가 31일 오후 6시부터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

    라그나로크 1차 CBT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초기 유저 접속 부하와 서버 부하 테스트에 주력할 예정이며, 내달 1일에서 4일 오후 7시부터 두 시간동안은 시스템 안정화를 위한 집중 테스트가 실시되기도 한다.

    선정된 1차 CBT 참가자들은 테스트 기간 동안 라그나로크2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게임 시작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시키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2는 전작 ‘라그나로크 온라인’과의 연계성 확립과 신규 콘텐츠 추가로 한층 게임성을 강화했다. 이번 1차 CBT에서는 배경, NPC, 몬스터 등 시각적인 부분과 스토리 라인에서 전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으며, 새로운 직업 시스템과 듀얼 라이프 시스템, 직조/염색 시스템, 재능 시스템, 채집/제작 시스템 등을 추가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CBT 동안 미션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아이템과 경험치 등 각종 상품들이 주어지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전진수 그라비티 CTO(최고기술책임자)는 “이번 1차 CBT는 집중적인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를 통해 향후 라그나로로크2의 안정적인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를 기울일 계획”이라며, “CBT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테스트 참여와 홈페이지 내 게시판을 활용한 다양한 의견들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