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F온라인이 20일 신규서버 '세울란'을 추가했다. 온라인 게임업체 CCR(대표 윤석호)는 자사 인기 SF MMORPG 'RF온라인'이 확장팩 업데이트 전 마지막으로 ‘세울란’ 서버를 넣었다.

    신규 서버인 ‘세울란’은 노바스에 살아남은 칼리아나 일족의 4번째 공주의 이름을 뜻한다. CCR은 이번 세울란 서버 오픈을 기념해 캐릭터를 생성한 후 플레이하여 특정레벨 이상 성장하게 되면 레벨 구간에 따라 최고급 방어구 풀셋 장비를 지급받을 수 있다.

    세울란은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종족별 상위 레벨 달성자 중 총 20명에게 확장팩 업데이트 시 고급 아이템을 우선 지급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며, 유저들에게 재미를 더하기 위해 경험치를 최대 1000%까지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10월 20일부터 11월 17일까지 9,900캐쉬 이상 구매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매주 6명에게 30만 GV캐쉬 및 최고 레벨 포상박스 아이템도 지급한다.

    CCR 사업팀 박찬욱 PM은 “로드마스터의 출현: 확장팩이 정식서버 업데이트가 임박함에 따라 마지막으로 신규 서버를 오픈하게 됐다”며 “특히 신규서버 최초로 파격적인 혜택 및 푸짐한 아이템도 제공되니 모든 기회를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고 하였다.